세계/2023 1월 한태일 아시아황인종 해외원정스키 겨울시즌 2차 일본 하쿠바

2023 1월 한태일 아시아황인종 해외원정스키 겨울시즌 2차 일본 하쿠바 여덟째날 도쿄 넷째날,

김지훈님 2023. 2. 6. 11:25

드디어 2023년 검은토끼해를 맞이하여 개인적으로는 해외원정스키 19년째에 작년 2022년 12월에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시작한 한국태국일본 아시아황인종 해외원정스키 2차로 일본알프스라는 하쿠바 하포네스키장 정상에서 마치 검은 토끼처럼 버니헙을 하면서 신나게 눈발을 헤치면서 파우더스키를 마음껏 즐겼는데 이번 해에는 그동안 7번째 일본 해외원정스키를 하는데 있어서 일본항공에서 마음에드는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도 선발했겠다 일본여자들과 좀더 가까이 지내기위해서 세계최대환락가라는 신주쿠를 찾아가서 롤리타 코스프레, 메이드 코스프레, 바니걸 코스프레를 마음껏 즐겼는데 그만 마지막에 가본 바니걸샵에서 바니라고 보기에는 너무나 뚱뚱한 바니걸들을 보고나서 아무래도 일본 남자들은 저렇게 뚱뚱한 바니걸들을 좋아하는 패트니즘취향이 있는거 같다고 잠정적으로 결론내리고 아무래도 피그코스프레샵을 잘못 찾아온거 같다는 상상을 하다가 술을 딱 한모금만 마시고 신주쿠를 나와서 호텔로 가서 일찍 자버렸는데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신주쿠 유흥가가이드를 해주기로한 한국여자가 오늘은 생파가 있다고해서 혼자 찾아가보라고 카톡으로 방대한 신주쿠와 이케부크로를 아우르는 코스프레샵 카탈로그를 보내주면서 알려주어서 오늘 일요일내내 아침부터 커피샵에서 그윽하게 커피 한잔을 기울이면서 이 방대한 코스프레샵 자료를 진지하게 분석해서 그중에서 샵 인테리어, 코스프레 패션, 나오는 메뉴와 서비스 친절도 그리고 가장 중요한 코스프레걸들을 사진으로만 분석하여 씩씩하게 이케부크로 골목에 있는 롤리타앤 프린세스샵을 찾아갔는데 처음에 본 코스프레걸은 그런대로 남자들의 로망 일본 롤리타코스프레걸이어서 일본어는 하지못해도 파파고로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이번 2023년 한국태국일본 아시아황인종 해외원정스키를 주최하고있는 일본여자들과 즐겁게 지냈는데 그만 2번째 롤리타코스프레걸부터 패션은 분명히 롤리타인데 덩치나 얼굴크기가 마치 우리나라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나오는 이모티콘같아 보여서 아무래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이모티콘이면 괜찬은데 실제 실사로 코스프레를 하고 사람이 진짜로 그러면 참 힘들겠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너무나 괴로워서 어제 힘들었던 바니걸샵 2탄이지만 어제하고는 반대로 내일이 출국일이니까 그냥 이대로 술잔을 기울여야겠다고 그래도 파파고로 대화를 나누다가 도저히 참지 못해서 연장을 안하고 다음 롤리타코스프레걸로 바꿔달라고해서 다른 롤리타코스프레걸이 나왔는데 그만 또 카카오톡이모티콘 실사같은 롤리타코스프레걸이 나와버려서 진짜 일본 남자들은 뚱뚱한 패트코스프레걸들을 좋아하는 취향이 있나보다하고 결론짓고 아무래도 내스타일은 아니라고 빨리 술 한잔만 비우고 젊은이들의 거리라는 이케부크로인데 아무래도 아닌거같다고 생각하고 뚱뚱이 롤리타코스프레걸이 내가 여행블로그이면 잘됐다고 그대로 써놓으라는 마지막부탁을 받고 이케부크로를 벗어나서 지하철을 타고 뚜벅뚜벅 다시 어제 가보았던 관광안내소를 찾아가서 여쭈어보았더니 과도한 유흥으로 피골이 상접한 어느 신주쿠 일본남자 오타쿠가이드가 그럴줄알고 마침 적당한 자기도 좋아하는 취향을 한 코스프레걸이 나오는 은밀한 코스프레삽에서 세계최대환락가라는 신주쿠에 밤하늘에 떠있는 달처럼 이 추운 겨울에 하쿠바정상에서 버니헙을 한 몇일이후 다시 땀을 뻘뻘 흘리면서 오묘한 코스프레걸들과 2023년 한국태국일본 겨울시즌 2차 해외원정스키을 하고나서 에코힐링릴렉스 도쿄 신주쿠 환락여행까지 무사히 마칠수가 있었다.

이렇게 2023년 겨울시즌 한국태국일본 아시아황인종 2차 해외원정스키도 2023년 검은토끼해를 시작하는 첫 해외원정스키이지만 2번째로 무사하게 마쳤는데 그러고보면 19년동안 일본해외원정스키를 7번 해보았는데 7번 일본으로 스키를 타러가는동안 그냥 이쁘고 상냥한 일본항공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한테 스키어서비스를 받았지만 작년에는 IATA가 심혈을 기울여서 추천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도 내가 앞으로 일본에 스키를 타러가는동안 도와주라고 내가 선택도해서 일본항공이 몇억을 챙기는 뜻깊은 수익을 얻기는하였지만 사실 아직은 공식적인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해서 항공사가 받는 금액의 반도 받지를 못하였는데 그 이유는 사실 처음이라서 그런거도 있지만 작년 11월에 일본으로 갈때 같이 일본항공을 타고 선의의 경쟁을 벌였던 인도항공 스튜어디스가 미모에서는 막상막하였는데 그만 서비스에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에 밀려서 내가 최종적으로 선발하였다는 해외원정스키 18년만에 역사적인 선택을 하였다는데 그 의의가 있는데 이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를 추천한 IATA에서는 오랜만에 CSIA 레벨4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다운 스튜어디스가 나왔다고 자축하였는데 막상 선발은 하였지만 어떻게 그 힘든 CSIA 레벨4 항공서비스를 하고나서 수당을 챙길지는 걱정이 태산같은데 일단 같이 경쟁을 하였던 인도항공을 상대하는거도 힘든데 3년동안 했어도 다른 한국스키어를 내세워서 마땅한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최초로 만들려는 한국걸그룹들과 같은 일본항공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언니들도 밀어내야해서 참으로 힘들기만한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시작하는게 아닐까하는 걱정이 앞서기만하다.

그렇지만 이렇게 IATA에서 CSIA 레벨4스키어가 해외원정스키를 하는데 도와주라고 항공사마다 만든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닥쳐서 헤쳐나가야할 더 큰 문제는 스키어가 세계에서 스키를 타러나간다니까 동계올림픽에서 스키종목에서 메달을 딴 선수들을 도와주어야 한다고 동계올림픽 선수들이 동계올림픽을 내세워서 서로 자기를 서비스하라고 하고 특히나 동계올림픽에서 쇼트스케이트에서 금메달을 휩쓸고있는 쇼트스케이트 금메달리스트들이 같은 동계올림픽 종목이니까 세계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쇼트스케이트를 타러 항공사를 타고갈때 쇼트!쇼트!하면서 서비스해달고 하지를 않나 몇년전에 코로나가 닥쳤어도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개최하였던 중국은 CSIA가 China Ski International Allignment라고 앞에 붙어있는 C를 Canada가 아니라 China라고 바꿔서 심지어는 국제자격증까지 위조해서 스튜어디스한테 접근하고 최근에는 획기적으로 우주 비지니스사업을 위해서 우주조종사가 지구로 귀환하였는데 그만 눈이많은 산악지경에 우주캡슐이 추락하였을때 구조하는데 CSIA 레벨4스키어가 필요하다고 우주방위군 우주센터가 있는 유나이티드 미국, 아메리카 흑인, 대륙의힘 중국, 인도 인샬라, 중미 라틴 레개, 멕시코 산초, 남미 브라질 삼바 해외원정스키팀들한테 서비스해달라고 부탁해서 IATA에서 지정한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는 CSIA 레벨4스키어만 서비스하는게 아니라 동계올림픽 선수, 쇼트스케이트 선수, 중국 CSIA, 우주센터 스키어를 항공서비스하는 다양한 가지가지 스튜어디스로 나누어져서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수가 있지만 어디까지나 그 오리지날은 스키를 타는거인데 그 선택은 스튜어디스에 달려있다는데 나도 이번에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를 선발하면서 격어보았지만 우주사업을 하는 인도항공이 인도항공 스튜어디스를 선발하지 않았다고해서 내가 쓰고있는 신용카드를 우리나라 카드회사에 부탁해서 못쓰게하고 자기 인도항공 스튜어디스를 선발하게 하지를않나 힘든 점이 많아서 점점 옛날과는 다르게 많아진 가지가지 스키어들을 서비스하느라고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은 숨어버려서 보기가 참 힘든데 오늘 한국으로 귀국하는 일본항공을 타러 체크인을 하면서 스키장비를 부탁하는데는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일본항공 스튜어디스 2명이 8일동안 보지는 못했지만 마지막날에 공항에서 상냥한 미소로 친절하게 내가 체크인을 하는걸 도와주어서 그래도 아직은 오리지날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는 스튜어디스가 몇백년된 뼈대있는 집안후손에서 아빠찬스로 밀고있는 뚱뚱이, 동태, 망둥어, 붕어, 복어, 가자미, 모여라 꿈동산 스튜어디스들을 가까스로 밀어내고 서비스하기는 하고 있다는 생각도 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