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2023년 6월 해외원정스키 일본 팀스피리트여행

2023년 해외원정스키 일본 팀스피리트여행 첫째날,

김지훈님 2024. 6. 23. 12:22

2022년 10월에 일본이 전세계에서 코로나입국격리를 마지막으로 해제하면서 다음 11월에 일본을 3번 갔다오고나서 12월에는 화이트크리스마스를 홋카이도에서 지내기위해서 키로로리조트에서 2022년 겨울시즌 1차해외원정스키를 하고, 그 다음해 2023년 1월에는 2차 해외원정스키를 하쿠바에서 하고, 그 다음 2월에는 일본알프스라는 나에바리조트에서 3차 해외원정스키를 하고나서는, 마지막으로 다음 3월 4차 해외원정스키는 유럽알프스  프랑스 샤모니리조트에서 하면서 역사적인 2022년 해외원정스키를 아시아황인종 한국태국일본 합동으로 하고나서 2022년 아시아황인종 한국태국일본 해외원정스키를 아쉽게 마무리하였는데 내가 4차에 걸친 해외원정스키를 일본 홋카이도, 하쿠바, 나에바, 유럽 샤모니에서 하는 강행군을 해버려서 이빨닦을 시간도 없이 정신없이다녀서 그런지 그런이유로 그만 음식이 이빨사이에 끼었는데 닦지않고 몇일을 놔두어서 썩어버려서 입이 허해져서 피까지나는 감염까지 나서 4차 유럽알프스 샤모니 해외원정스키를 마지막으로 스키는 물론이고 여행을 가지도못하고 먹는거까지 거의 한달동안 술은 물론이고 짠거나 매운거를 먹지못하고 부드러운 빵이나 죽을 먹으면서 지내느라고 집에서 가만이 지냈는데 이러한 심각한 이빨질환으로 동네치과를 몇번 찾아가니까 캐나다 치과의사자격까지 가지고있는 저명하신 치과선생님이 이빨을 좀 잘닦으라는 치료지침을 알려주어서 이제는 아무거나 먹을수가있는 수준으로 정상 이빨을 되찾아서 3월이후 거의 3개월만에 회복되어서 다시 이번 2023년 해외원정스키 일본 팀스피리트여행을 알차게 계획하였다.

그렇지만 작년에도 나는 가만히 있었는데 태국하고 일본이 한국태국일본 아시아황인종 해외원정스키를 하자고강력하게 주장해서 한국 해외원정스키어 나하고 일본 특수집단군 SFG 산악여단과 일본항공에서 내가 초이스한 스튜어디스 이치와 그외 다른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그리고 태국왕립경찰 RTP 공수특전단 어벤저와 타이항공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마늘빵과 그외 스튜어디스들이 모두 4차에 걸쳐서 힘차게 해외원정스키를 겨울내내 매달 하였는데 겨울이 지나고 이제는 따사로운 봄이 찾아와서 꽁꽁 얼어있는 눈과 얼음도 녹아서 개울물이 되어 졸졸졸 흐리는 봄이 되었는데 이상하게 쥐죽은듯이 조용해서 도대체 어떻게 된건지 모르겠는데 그러는가운데 조용하게 지구남반구에는 해외원정스키를 알리는 겨울이 찾아와서 눈이 펑펑 쏟아지고 스키장들이 문을 여는 겨울시즌이 되어서 작년에도 이맘때쯤 2022년 해외원정스키를 4차나 하기전에 7월에 오스트레일리아 트레드보 스키장에서 한국태국일본 해외원정스키 팀스피리트 여름전지훈련 스프링캠프를 했던거처럼 다시 2023년 해외원정스키를 하기전에 팀스피리트를 하기위해서 일본 Again!을 부르짖으면서 도대체 일본스키어들과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들은 뭐하고있나하고 알아보러 일본으로 한번 여행가서 작년에 했던거처럼 아사쿠사에 있는 호텔에서 몇일 지내면서 센소지에서 이번 해외원정스키 여름 스프링캠프에서는 이빨을 잘 닦아서 입이 허해지지않고 무사하게 스키를 타기를 기원하기로 하였단다.

 

 

 

개인적으로 나는 여름에는 해외여행을 가지않는데 그 이유는 어언 19년전부터 해외원정스키를 하기 시작할때에도 겨울에 스키를 타러갔었는데 한번은 일이 잘되서 돈에 여유가 생겨서 그냥 덥지만 여름에 스키를 타지않고 해외여행을 가려는 계획을 짜고 항공사도 예약하고 호텔도 예약해서 일본을 가려고 하였는데 여름이되면 전세계에서 태풍이 20개가 넘게 발생하는데 그중에 일본이 태풍이 가장 많이 지나가는 나라라 갑자기 강력한 태풍이 일본을 덮치고 지나간다고해서 당장 모든 항공기와 호텔 예약을 취소하고 안되겠다 싶어서 그러면 여름에 유럽으로 여행을 가자고해서 다시 항공사와 호텔을 예약하였는데 유럽에서는 타이푼이라고 부르는 태풍이 또 발생하여서 유럽 모든 공항이 비상이 걸려서 폐쇄하거나 항공기 이륙을 금지한다고해서 이게 뭔일이야라고 놀라면서 다시 모든 유럽행 항공기와 호텔 예약을 취소하고나서 아무래도 태풍과 타이푼때문에 아시아하고 유럽은 여름에 여행가기가 힘들겠다고 굳게 생각하고 다음에는 태풍과 타이푼이 발생하지않는 아메리카 미국으로 여행을가보자고 다시 항공기와 호텔을 예약하였는데 아니 엄청 강력한 허리케인이라고 부르는 아메리카 태풍이 발생하여 집이 다 날라가고 사망자도 몇십명이 된다고해서 그렇게 전세계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에 있는 항공사와호텔예약을 3번이나 하고 취소하는동안 7,8,9월 여름이 다지나가서 이제는 내가 여름에는 지구에 있는 어떤 나라라도 여행을 가지 않겠다고 굳게 다짐하고 여름에도 지구남반구에 있어서 계절이 반대로 겨울인 오스트일리아로 해외원정스키 여름캠프를 가서 스키를 탔었는데 이번 여름에도 아니나 다를까 우리나라 나로우주센터가 세계에서 7번째로 로켓을 우주로 쏘아올리는걸 성공하였다고해서 그 기념으로 3천명이 넘는 한국 우주공학박사들과 그 가족들 그리고 우주산업을 이끈 대기업직원들과 같이 우주사업을 하느라고 힘들었었던 걸그룹들이 가까운 괌으로 축하기념여행을 간다고해서 집에서 박수를 치면서 많이 축하해주었는데 그만 초강력태풍 매미가 우리나라를 휩쓸고 지나간이후 거의 20년만에 다시 같은급 초강력 2호태풍 마야르가 그만 괌을 가운데로 관통하면서 휩쓸고 지나가는 바람에 괌에 있는 모든 공항이 폐쇄되어 항공기가 이륙하지 못해서 괌에 있는 우주가족들은 1주일이 넘게 괌에 묵여서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전기도 끊기고 씻지도 못해서 거의 거지꼴로 몸에 썩은 냄새를 풀풀 풍기면서 인천공항에 겨우 도착하였다는데 그래서 억울해서 그 다음주에 다시 우주로켓발사 축하기념으로 일본 오키나와로 가기로 하였다는데 2호태풍 마야르가 천천이 괌을 지나서 대만까지 갔다가 중국으로 곧바로 가지않고 갑자기 방향을 90도로 꺽어서 일본 오키나와를 덮친다고해서 우주가족들은 다시 모든 예약을 취소하고 그 다음주에 미국동부 플로리다에 있는 케네디 나사우주센터를 거룩하게 방문하자는 알찬 여행계획을 세웠는데 그만 강력한 허리케인 브렛이 미국동부에서 발생하여서 강력하게 나사 케네디 우주센터가 있는 플로리다까지 영향을 주면서 번개와 뇌우를 동반한 폭우가 쏟아진다고해서 미국 나사우주센터직원들은 나로우주센터직원들 여행하고는 반대로 아시아에 있는 일본으로 전세기를 타고 옷은 집에서 입은 그대로 폭우를 맞다가 도망한다고하는데 나도 인도를 덮쳐서 쑥대밭을 만든 1호태풍 상우가 4월부터 돌아다니는걸 인터넷 날씨로 보고있다가 2호태풍 마야르는 5월에 괌과 오키나와를 덮쳐서 더 쑥대밭을 만들어버려서 집에서 모니터로 보면서 어쩌면 그렇게 내가 20년전에 여름 해외여행 계획을 세울때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하면서 웃고있다가 6월에 아메리카 허리케인 브렛이 미국동부를 덮친다는걸 인터넷 날씨로 확인하고나서 반대로 모든 태풍을 3개월동안 피해서 이렇게 이제는 태풍이 다 지나가서 날씨가 좋은 일본으로 몇일 여행하고나서 2023년 한태일 해외원정스키 여름시즌 스프링캠프 전지훈련 팀스피리트여행 일정을 알차게 짜보기위해서 다시 영종역에서 김포공항으로가는 공항철도를 타기위해서 기다리고있다.

 

  

 

이렇게 작년에 오스레일리아 여름 스프링캠프 전지훈련을 포함해서 2차에 걸친 해외원정스키로 너무나 힘들어서 이빨도 제대로 닦지않아서 입이 허해졌는데 장마가 시작되고 태풍시즌도 되어서 3월 4차 해외원정스키이후 3개월만에 겨우 뭘 먹을수가 있어서 힘이나서 이번해에도 야심차게 남태평양 퍼시픽리그 오스트레일리아 여름시즌 스프링캠프를 하러 항공과 호텔을 예약하였는데 트레드보 스키장에있는 호텔을 1박에 100만원이나 내서 호텔만 400만원이나 내고 겨우 구했는데 갑자기 대통령경호대가 동계올림픽 쇼트쇼트선수 가족이 나로우주센터 우주공학박사하고 같이 신혼여행으로 간다고해서 호텔하고 항공좌석을 내놓으라고해서 아니 몇개월전에 겨우 부탁해서 예약한 호텔을 갑자기 내놓으라고해서 어떻게 해야하나하고 이번 여름시즌 해외원정스키는 모두 취소해야하나 걱정하고있는데 언제나 내스키를 정성스럽게 왁싱하면서 닦아주던 우리나라 동계올림픽 허승욱 스키선수가 자기도 여름이 찾아오면 오스트레일리아 대신에 전지훈련하러 찾아가는 뉴질랜드는 어떠냐고해서 뉴질랜드 에어뉴질랜드와 호텔을 알아보니까 오스트레일리아같이 호텔구하기가 힘들고 비싸지는않는데 스키장 규모는 더커서커서 에어뉴질랜드를 타고 4일에 100만원밖에 하지않는 뉴질랜드로 이번에는 처음으로 해외원정스키를 하러 가기로하여서 먼저 일본을 찾아가서 일본육상자위대 특수집단군 3소대 산악여단 스키어들과 센소지를 찾아가서 작년처럼 이번에는 너무나 힘들어서 입이헐지않게 조심해서 먹기로하자고 센소지절 연기를 몸에 뿌리면서 안전을 기원하기로하였단다.

그래서 겨울시즌에 4차에걸친 해외원정스키를 하러 돌아다니느라고 집에서 공항까지 가려면 언제나 영종콜밴을 불러서 스키장비와 헤비캐리어 3개 45kg을  모두 쌍용자동차 SUV에 실고 영종역까지 3만원을 내고 타고가서 영종역에서 공항철도를 타고 4정거장만 가면 20분만에 김포공항에 도착하였는데 이번에는 앞으로 같이 지구남반구 남태평양 퍼시픽리그를 같이 뛸 일본육상자위대 특수집단군 SFG 3소대 산악여단과같이 가야해서 도쿄에서 몇일 머물면서 마음의안정을 찾고 거룩한 마음가짐으로 오시아게역 바로옆에 걸아갈수있는 센소지절에서 해외원정스키에서 다치지않고 사고가 나지않기를 기원하기만하면 되서 CSIA를 Canada Ski International Allignment가 아니라 Customs Security International Allignment로 알고 전세계로 진출하려는 공항세관직원들처럼 편하게 작은 15kg짜리 기내캐리어 딱 한개만 딸랑 들고 콜밴도 부르지않고 마을버스를 1100원만 긁고 영종역까지 가서 공항철도를 타고 김포공항에 도착하니까 4차에 걸친 해외원정스키가 그렇게 편할수가 없어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 요리사 이치하고 나는 앞으로 이렇게만 세계로 진출하면 얼마나 편하고 좋아라고 가볍게 해외원정스키 기원을 하러 일본으로 항햐였는데 그런 이유로 IATA에서 지급되는 비용은 거의없고 오히려 센소지절에서 연기를 받으면서 기원하느라 500¥ 일본동전을 기부함에 넣어줘야해서 엄청 소비적인 해외여행을 앞으로 해야한단다.

 

 

 

공항에 도착하면 언제나 확인하듯이 오늘 내가 타고갈 도쿄 하네다공항으로 12시05분에 이륙할 일본항공 JL92가 몇일전에 예약한 날자와 시간이 변경되지 않았는지 다시 체크해봐야하는데 이렇게 공항에 도착해서 다시 체크하는이유는 우리나라야 김포공항이 작고 터미널도 1개이고 출발하는 항공사도 별로없어서 그럴일이 없지만 세계 3대공항이라는 프랑스 파리 샤를드골공항, 영국 런던 히드로공항, 이탈리아 로마공항은 진짜 터미널도 많고 취항하는 항공사들도 몇백개나 되서 시시각각으로 터미널하고 시간이 바뀌어서 거의 10분마다 체크해야되서 나는 이렇게 습관이 되어있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그런 걱정이 없어서 편하게 공항에 도착하면 터미널하고 시간을 체크하지 않는데 이런 습관은 유럽에 있는 공항에서도 당연하다는듯이 혹시 지정되어있는 터미널이 바뀌겠냐고 체크를 하지않아서 다른 터미널에서 다른 항공사를 타고 이륙하였을때에는 기내에서 다른 항공사를 타고 다른 나라로 간다는걸 알고 깜작 놀라는데 더욱더 놀라는건 자기가 앉을 좌석에 다른 사람이 벌써 앉아있어서 갑자기 기내 스탠딩스튜어디스를 한다거나 아니면 화장실좌변기에 앉아서 가야하는데 이건 혹시 화장실을 쓸 다른승객이 있으면 볼일을 다본거처럼 잠깐 나갔다가 나오면 다시 화장실 좌변기에 앉아있으면 되는데 다른 방법으로는 화물칸에 캐리어처럼 끼어서 타고갈수도 있는데 더 극단적인 방법으로는 비행기 바퀴를 껴안고 바퀴처럼 갈수도있는데 이런 방법은 착륙하면서 랜딩기어를 내릴때 잘못하면 바퀴가 내려갈때 바퀴처럼 활주로에서 구를수가 있어서 그렇게 추천하지는않는 방법이 되시겠다.

한국에서 출발하는거라 대한항공 KE5707하고 공동운항을 하는데 공동운항이라는 개념이 옛날에는 없었는데 요즘 다른 외국항공사가 그나라 항공사 항공기가 해외로나가는 그나라 사람들은 많아서 태울수가 없어서 그나라에서 출발하는 외국항공사가 그나라 항공사 승객을 태우고가는 운항인데 좋은점은 대한항공에 비어있는 좌석이없을때 지금처럼 일본으로가는 일본항공에 좌석이 남아있으면 타고갈수 있다는던데 나쁜점은 다른 항공사를 그나라 항공사에 예약을해서 타고가는거라서 여러가지 혜택이 없는데 마일리지 적립이라던지 좌석등급업그레이드 같은게 없어서 그렇게 추천은 하지는않는데 나같은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IATA에서 준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가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일본항공에는 있는데 대한항공에는 그런 시스템이 없고 정신과의사가 열심히 공부해서 국제의사협회에 제시한 Catatoni Shzizophrenia CSIA 시스템이 있어서 탔다하면 공항의료원 정신과의사들과 튼튼하고 건장한 정신발작진압 구급요원들이 정신발작 레벨이 4라서 심각하다고 진정주사까지 주입하려고 자꾸 옆에 타려고해서 안타려고하는데 그런 이유로 요즘 대한항공은 우리나라 승객들도 타지않고 공동운항하는 외국 항공사들도 왜 자꾸 유명한 국제스키어자격을 가진 스키어들이 타면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앉으려고하면 정신과의사들과 정신발작진압 구급요원들이 옆에 앉으려고 하냐고 이상하게 생각하고 공동운항을 하지않으려고하는데 요즘에는 그런점을 개선해서 덩치가크고 건장한 정신발작구급요원 여러명 대신에 내가 국제급스키어라서 스튜어디스가 앉아야한다는 IATA항공규정을 알아서 튼튼하고 건장하고 심지어는 너무나 뚱뚱해서 비만으로 당뇨병까지 있는 스튜어디스를 선발해서 옆에 앉히는데 이게 모두 일본항공이 내가 한번 탈때 받는 국제스키어탑승 비용이 모두 날라가는 사항이라서 뭐 이렇게해도 별로 상관은 없고 그냥 항공사가 몇억을 받지 못하고 돈만 벌지못하는 거라서 큰 문제는 없단다.

그래서 항공사에서는 내가 CSIA라는 Schizophrenia가 레벨4라서 위험한 승객이라서 경직성정신분열증, Schizophremia에 세계적인 국제정신과의사 자격이있는 일류대학교 정신과의사에게 대통령비서실과 대통령경호대가 의뢰해서 알아낸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대통령령에 의해서 승인된 사항이 엄연하게 대통령기록에 남있어서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우리나라 항공사에서만 시행하는 경직성정신분열증정신과환자레벨4 기내발작진압 항공규정에 따라서 취하는 행동지침인데 이런걸 국제의사협회에 제출해서 그 정신과의사는 국제의사자격이 없어져서 일반직원으로 의료계에 아직도 몸담고있다가 걸어가다가 얻어맞아서 입원하였는데 그걸 또 내가 그랬다고 검찰과 경찰에 신변보호를 요청하고 나한테는 검찰조사를 의뢰하였다는데 그런 이유로 검찰과 경찰들은 모두 검사자격과 경찰자격이 없어졌다는데 심지어는 그 정신과의사가 있는 관할경찰서장도 해고되고 검찰총장과 경찰청장도 교체하려고하는 사항인데 그런 대통령령을 승인한 대통령도 같은 이유로 징역 20년형을 선고받고 지금은 감형되어서 집에 있다는데 우리나라 공항과 항공사에서는 20년째 그렇게 하고있어서 아직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가 없다는데 유럽항공사에서는 지금 유럽스키어들도 우리나라 항공사나 공항을 거쳐가려고하면 언제나 CSIA가 경직성정신분열증 Catatonic Schizophrenia라고 해서 공동운항을 취소하고 스키어들이 스키타는데 집중을 할수가 없다는데 나도 진짜 해외원정스키를 하려고 우리나라 공항에서 타고가려면 스키타는데 이지경이라서 정신을 집중할수가 없을 지경이다.

이렇게 CSIA를 Canada Ski International Allignment가 아니라 세계적으로 권위가있는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정신분열증 국제정신과의사자격이있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일류대학교병원 정신과의사가 이제는 없어진 CSIA가 Catatonic Schozophrenia라는걸 역사적인 15세기 유럽 중세시대 정신과용어에서 찾아내서 몇일을 몇백개나 되는 전세계 정신분열증논문을 찾아내서 독파하여 말레이시아 고급7성급 호텔에서 전세계 정신과의사들을 초빙하여 발표하여 아니 저렇게 심각한 중세시대 경직성정신분열증 CSIA환자가 정신발작이 레벨4인데 20년동안 전세계항공사를 200번이나 타고다니면서 항공사 스튜어디스들이 미어캣이라는 변태성욕자라고 불리우면서 멀쩡하게 돌아다니고있다고 치료가 불가능하니까 중세시대 형벌처럼 잡아서 태워야한다고해서 세계적으로 놀라운 충격을 주어서 그러지말고 그냥 세계항공운송협회 IATA에 권의하여 내가 항공기타는걸 금지하자고 우리나라 항공사가 발의한 이러한 강력한 항공규졍을 동남아시아에 있는 정신과의사와 중동, 아프리카 정신과의사들만 참여하여 만장일치로 통과되어 전세계 항공사에서 시행하고있는데 요즘 세계를 주도하고있는 중국과 인도도 동의하였는데 전세계를 주도하고있는 미국에 이러한 컨퍼런스 결과를 제시해서 미국 항공사들이 세계에서 리드하여 동참하라고했다가 미국의사협회에서 미국에 나같은 CSIA레벨4스키어가 미10산악사단에 수백명이나되서 지금 미국이 전세계 스키계를 이끌어가고있는데 말도 안되는 컨퍼런스결과라고 정신분열증 국제의사자격을 박탈하여서 미국이 아무래도 이상하게 정신분열증 환자를 보호하고있다고하고 미국을 떠나서 요즘은 내가 일본에 해외원정스키로 작년 1년에만 40번이 넘게 일본항공을 타고다녀서 일본의사협회에도 건의하여서 내가 일본항공을 타지 못하게하고 대한항공같은 우리나라 항공사만 타게하라고 말해놓았다는데 일본경시청에서 일본에도 나같은 CSIA레벨4스키어가 열명이 넘게 있어서 아시아최강국으로 아시아스키계를 주도하고있는 그런건 벌써 일본경시청에서 경시청장이 교체되고 그사건으로 해고된 검사만 100명이 넘고 그 정신과의사 본인은 연락이 끊긴 일본에서는 벌서 졸업한 사례라서 나처럼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일류대학교 정신과의사앞에서 다듣고나서 너무나 웃겨서 참지를 못해서 고개까지 뒤로 제끼면서 신나게 웃다가 건방지게 정신과환자가 의사앞에서 웃는다고 실없이 웃는다는 정신질환까지 진단받았단다.

이렇게하여서 코로나전에 CSIA가 Catatonic Schizophreia라고 일본 정신과의사들이 강력하게 주장하여 지금 우리나라처럼 항공규정으로 시행하다가 전세계에서 수백명이나 되는 유럽, 캐나다,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일본 CSIA레벨4스키들을 해외원정스키를 하러 항공기를타면 정신발작 진압4단계를 공항의료원에서 발동하여 정신분열증 정신과의사가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대신 앉아서 정신급성발작에 대비한 진정제주사를 재서 손에 들고 언제나 주입할수있게하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서 튼튼하고 건장한 헐크같은 정신발작진압 구급요원을 몇명이나 옆에 타게해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옆에앉거나 기내 스탠딩서비스를 해서 항공사가 받을수있는 몇억을 몇백번이나 말아먹어서 적자로 파산지경으로 갔다가 500대나 되는 항공기에서 200대를 팔아서 기사회생하였는데 그런 전철을 우리나라 항공사들이 이어받아서 요즘 우리나라 항공사들이 유럽운항이 많이 줄어들고 심지어는 공동운항까지 안하고있는데 그 이유는 이런 이유로 전세계사람들이 우리나라항공사를 타지않으려하고있고 그래서 타는 승객들이 없어서 그렇다는데 일본항공은 코로나전에 이어서 2탄을 하고있고 그런 이유로 그당시 말레이시아 CSIA 항공규정 컨퍼런스에 참석한 나라들 항공사들이 모두 만장일치로 동의하여 모두 일본항공과 우리나라 항공사처럼 전세계 사람들이 타지를 않아서 적자에 시달리고 있다는데 요즘에는 이상하지만 핫하게 중국항공이나 인도항공이 적자로 파산하려고하고 있다는데 우리나라 항공사나 미국항공사 그리고 동남아시아 항공사, 중국, 인도 항공사에 아프리카 항공사에 석유재벌 중동항공사들 1 의 공통점은 희한하게도 겨울이라는 계절이 없어서 스키를 탈수가없어서 CSIA를 Canada Ski International Allignment가 아니라 Catatonic Schizophrenia라는 15세기 유럽중세시대 정신분열증 용어라는 고대문서를 파헤쳐서 말레이시아 7성급 고급호텔에서 회의에 참석한 항공사들이란다.

그리고 이 말레이시아 CSIA정신분열증 항공규정 회의에 참석한 나라들과 그 항공사들이 그런 이유로 유럽, 캐나다, 미국, 일본, 오스트레일리아같은 나라들이 겨울이라는 계절이 있어서 스키어들이 스키를 타러가서 CSIA레벨4스키어 수백명이 즐겨 타고다니고 항공사에도 자체적으로 이러한 스키어들을 돕는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이 천명이 넘게 있는데 우리나라 항공사들과 중국항공사, 동남아시아 항공사, 중동항공사, 아프리카 항공사들이 너무나 더워서 겨울이라는 계절이 없어서 눈이 안와서 스키를 탈일이 없어서 스키어들이 이런나라 항공사는 타지않고 같은 이유로 스키어를 돕는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이 한명도 없다는데 이상하게도 같은 더운 나라인 타이항공에는 10명이 넘게있고 심지어는 인도항공에도 1명 있다는건 진짜 미스테리한 일인데 누가 뽑았는지 알아보니까 스키로 세계를 주름잡는 미국스키어가 태국이나 인도에서 스튜어디스를 선발했다고해서 나는 도대체 이해를 할수없는 선발이라고 생각하는데 뽑힌 태국이나 인도 스튜어디스 말로는 자고일어나보니까 내가 선발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요리사 루이뷔통 모델 이치같은 전세계로 나아가는 인터내셔날스튜어디스가 되었다는데 역시 아메리칸 헐리우드스타일같은 선발이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불현듯 머리에 떠올랐다.

그렇지만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중국, 인도에 있는 항공사들이 CSIA가 세계적으로 정신과의사로 귄위가있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일류대학교 정신과의사가 국제정신과학회에서 주장한 경직성정신분열증이 아니라 아무래도 세계적으로 귄위가있는 캐나다스키협회에서 준 국제스키강사자격인거 같다고 대통령령까지 승인한 대한민국 대통령비서실에서 다시 확인해보라고해서 부탁해서 대통령비서실에서 대통령경호대까지 데리고 직접 대한항공 대통령전세기까지 타고 캐나다로 날라가서 휘슬러스키장에서 내가 20년전에 스키를 타고있을때 CSIA레벨4스키어 국제스키강사자격을 준 캐나다 스키강사를 찾아내서 어떻게 나한테 경직성정신분열증 Catatonic Schizophrenia 진단을 내렸냐고 자기들같은 일류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냐고 유창한 영어로 물어보다가 고등학교밖에 졸업하지 못했고 여기는 캐나다에서 프랑스어밖에 못하는데 아시아황인종들이 정신과의사라고 자기한테 학력이나 따지고있다고 큰소리를 쳐서 쫏아보내고 캐나다에서 추방시켜서 몇년동안 입국을 못하고있다는데 같은 이유로 20년동안 입국을 하지못하는 그 정신과의사하고 같이 아무래도 자기들이 잘못 알고있는거같다고 입국을 허가해달라는데 말레이시아 7성급 고급호텔에서 CSIA 항공규정 컨퍼런스를 같이 참석하였던 겨울이라는 계절이 없어서 스키를 타지않아서 CSIA를 Canada Ski International Allignment가 아니라 Catatonic Schozophrenia로 알고있어서 정신과환자 발작진압 기내항공규정으로 알고있는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중국, 인도가 그러면 진작말하지 20년동안 그렇게 알고있었다고 보상해달라고해서 일본항공처럼 보유하고있는 항공기를 몇대 팔아서 보상을 하기로했다는데 보상하지 않으려고 다른말만 하고있단다.

이렇게 겨울이라는 계절이 있어서 눈이오면 스키릍타는 유럽EU 10개국, 북아메리카 캐나다와 미국, 일본, 남태평양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하고는 반대로 1년내내 너무나 더워서 눈이 안와서 스키를 타지않는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중국, 인도, 남태평양 섬들에있는 나라들이 이렇게 IATA회장한테 공식으로 아무래도 CSIA가 Catatonia Schiphrenia가 아니라 국제스키강사자격같은데 엄청 스키를 잘타는 선수급 스키어한테 주어지는거같다고 고쳐달라고 이의를 제기한 근본적인 사건은 나도 그 세계적인 정신분열증 국제정신과의사자격 귄위가있는 그 일류대학교 정신과의사가 나한텐 정신과 폐쇄병동에 몇십년동안 입원해있는 Catatonic Schizophrenia 환자들을 모두 데리고 해외원정스키를 가라고해서 나는 아니 내가 스키타는것도 위험한데 어떻게 여행하기도힘든 저 정신병환자들을 모두 데리고 스키를 나같이 타냐고 도대체 이해가 되지않는다고 환자들이라서 그냥 말하지않았는데 내예상대로 말레이시아 7성급고급호텔 CSIA 항공규정 컨퍼런스에 참석한 겨울이라는 계절이 없어서 눈이 안와서 스키를 타지않는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중국, 인도 항공사들이 진짜 CSIA레벨4 Catatonic Schzophrenia 횐자들을 병동에서 수십명 데리고 정신분열증 환자들도 나처럼 세계로 나아가서 전세계 스키장에서 스키를 잘타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키어가 되어서 모델같이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CSAI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이 Catatonic Schizophreia 환자들을 항공우선 프라이어티로 치료해서 1년에 1억이나 받는다고 히말라야산맥에서 스키를 타게했다가 진짜 정신분열증 환자들이 모두 다리가 다쳐서 정신과환자들인데 정형외과병동에도 입원해서 병원에서 발생한 의료비가 과다하게 많아서 병원이 모두 만성적인 적자로 폐업할 지경이고 그렇게 진짜 CSIA 정신분열증 환자들을 기내에서 옆에 앉거나 기내스탠딩서비스를 하던 모델같은 미모와 몸매를한 스튜어디스의꽃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이 아무래도 자기들이 기내서비스를하는 승객들이 스키어가 아닌거같다고 이의를 제기하였는데 여기에서 중간계산을 해보면 겨울이라는 계절이 없어서 눈이안와서 스키를 타지않아서 CSIA를 Catatonic Schozophrenia로 알고 항공서비스를 하는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중국, 인도 항공사들과 스튜어디스들은 IATA에서 스키어 항공서비스가 아니라 환자우선 프라이어티 정신과환자 기내의료서비스 자금을 받고 그렇게 나는 1년동안 12번 해외원정스키를 해서 엄연하게 CSIA레벨4스키어 자금을 받고 그러는 와중에서 가장많은 돈을 챙기는 사람은 이상하게도 내가 1년에 12번 해외원정스키를 하는동안 찾아갔던 나한테 CSIA레벨4 스키강사자격을 주었던 프랑스, 일본,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스키강사들인데 이 스키강사 수당도 행위별지급이라 11번에서 프랑스가 3번, 일본이 6번, 오스트레일리아 1번, 뉴질랜드 1번으로  해외원정스키를 갔던 횟수대로 스키강사수당을 받는데 이상하게도 영예의 1위 스키장사는 6번이나 갔었던 일본강사가 아니라 프랑스 스키강사가 받았는데 웃긴건 1명이 세계적으로 권위가있는 정신분열증전문 정신과의사인데 자기도 전세계 스키장에서 영문으로 CSIA정신분열증 진단서를 작성할수있다고 젊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일류대학교 정신과 청년의사들과 함께 요즘 의사들이 힘들다고 IATA에 돈좀 달라고 한다는건데 이 계산은 IATA 스키분야에서 지급할게 아니라 의료분야에서 줘야 중간계산이 오차가 나지않을까하는데 IATA에서는 엄연하게 CSIA는 스키타는거에 지급하는가라서 지급이 안되고 정신과의사 개인사비나 정신분열증환자 본인가족들이 내야하는데 만일 나같이 IATA에서 지급받으려면 이런 수당을 지급받는 전세계 CSIA레벨4스키어처럼 SR-71 블랙버드를 타고 마하10으로 히말라야상공 2만미터에서 마치 공대지 슬램 크루즈미사일처럼 무기격납고에서 고공낙하하여 히말라야산이 가까워졌을때 낙하산을 펼쳐서 극적으로 해발 7000m 히말라야 정상에 착지하여 산정상에서 등에맨 스키를타고 마치 007제임스본드처럼 네팔 카트만두에 도착하면 임무에 성공해서 모든 CSIA레벨4스키어 수당 전액을 받는데 보너스로 본국으로 귀국할때에는 모델같은 미모와 몸매를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007제임스본드 시리즈에 나온거처럼 팬티만 입고 섹시하게 즐겁게해주어서 전세계 스키어들이 시도를 한다는데 그렇지만 현실은 사실 미1.0산악사단이나 프랑스 제27산악여단 그리고 일본육상자위대 특수집단군 SFG 3소대 산악여단만이 성공해서 부와 여자를 다 얻고있고 우리나라도 세계적으로 권위가있는 그 정신분열증전문 정신과의사이후에 그아들 3형제 그리고 다른 젊은 해군과 해병대 정신과군의관과 그 치료를 받는 정신병원 폐쇄병동 경직성정신분열증 환자들 수십명이 시도를 하였지만 그 정신과의사 본인를 비롯하여 그아들 3형제와 해군특전단 정신과군의관 그리고 정신분열증환자 수십명이 모두 실패하여 다리가 다치거나 심하면 스키장 절벽에서 추락하여 추락사하여서 IATA수당을 지급받지 못하였는데 다른 방법으로 그 CSIA레벨4스키어 수당을 지급받으려면 한번에 히말라야에서 스키를 타서 많이 받는거보다 나같이 1년에 9번 남태평양 오스트레일리아 트레드보, 일본 홋카이도 키로로, 일본알프스 하쿠바, 나가노 나에바, 유럽알프스 샤모니, 뉴질랜드 리마커블과 코로넷피크,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 일본 홋카이도 루스츠, 유럽알프스 샤모니 이렇게 잔잔하게 전세계 스키장을 짧게 몇일만 여러번 갔다와서 스키어 수당을 받는 방법도 있단다.

그렇지만 중간계산을 해보면 아무래도 이상한점은 이렇게 전세계 CSIA레벨4스키어는 미10산악사단, 캐나다 JTF-2 특수스키부대, 프랑스 제27산악여단, 일본육상자위대 특수집단군 SFG 3소대 산악여단, 태국왕립경찰 RTP 공수특전단 어벤저, 있지도없지도않은 베트남 스키부대, 싱가포르가드 특수스키분견대 4명 이렇게 육군 산악사단이나 공수특전단에서 맡아서 하고있는데 이상하게 우리나라에서만 해군특전단에서 맡아서 하고있는 근본적인 원인은 어언 10년전 그런 CSIA 정신분열증 진단을 내렸던 우리나라에서 유일무이한 세계적인 국제정신과의사자격이라는 귄위를 가지고있는 일류대학교 정신과의사가 해군군의관출신이고 그 아들 3형제도 해군이나 해병대출신 정신과군의관이라서 자기네들이 나처럼 하고싶어서 그이후로 우리나라에서는 해군특전단 해군과 해병대에서 맡아서 하고는있는데 정신과의사들 말로는 더 근본적인 원인은 내가 젊었을때 군대에있을때 국방부에서 받은 주특기코드 SSN이 Special Ski Detarchment로 싱가포르가드 4명하고 같은 특수스키분견대인데 국방부에서 그만 Sea Submarine Nuclear라는 핵잠수함으로 잘못 해석하여 전세계 핵잠수함승무원들이 우리나라 부산항에 입항하여 이상하게 겨울만되면 수영만하는 전세계해군들이 스키를 탄다는데 이것도 엄연하게 SSN을 누가 국방부에서 잘못 해석하여 생긴 문제로 IATA 스키분야에서 지급이되지않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해군특전단사령부에서 해군과 해병대 스키어들 정형외과 입원치료비와 강원도산골요양비 그리고 장례비를 지급해야하지않을까하는 개인적인 의견이다.

 

 

 

 

이번 2023년 해외원정스키 여름시즌 남태평양 퍼시픽리그 뉴질랜드 스프링캠프 전지훈련에서 무사하게 스키를 타고 다치지를 않기를 기원하면서 찾아가는 일본 센소지템플 스테이여행에서 이번에도 통신을 담당할 와이파이도시락 포켓와이파이를 찾아가기위해서 김포공항1층에.있는 와이파이도시락에서 마카론3라는 파란색 포켓와이파이를 찾아갔다.

요즘에는 와이파이도시락 포켓와이파이가 이상하게 파란색이어서 혹시 정치에서 빨간색이 정권을 잡았는데 왜 정권을 잡지않고있는 파란색인가 알아보니까 빨간색이 밀고있는 통신사는 다른 IT대기업인데 빨간색들이 해외로 나아가기에는 알수없는 근본적인 문제가 있어서 해외로 나아가지를 않으려고있어서 그냥 국내통신만되는 IT대기업도 포켓와이파이는 하지않고 전통적인 핸드폰 국내통신으로 해외로밍만 하고있어서 핸드폰로밍을 추천하고는있는데 그 이유는 그 빨간색 IT대기업이 핸드폰대기업과 같이 핸드폰해외로밍만 하고있어서 핸드폰을 팔기위해서 그렇다는데 나는 왜 세상이 거꾸로 돌아가나 핸드폰로밍이 해외로 나가서 문제가 많아서 포켓와이파이가 획기적으로 나와서 이러한 문제점이 해결되었는데 요즘에는 포켓와이파이도 이상하게 문제가 많아서 유심이라는 획기적인 칩이 나와서 해외에서는 많이 넣어서 쓰고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유심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검찰 해외성매매단속반들이 몰래 성매매하는 통신수단으로 이용되고있다고 유심을 가지고가면 해외성매매단속반이 같이 따라붙는데 그런이유로 우리나라는 해외로 나아가지를 않기로해서 항공권이라던지 호텔 구하기가 진짜 힘든점이 있는데 더 힘든점은 바로 그래서 해외로 나가면 핸드폰이던 포켓와이파이던 유심이던 통신을 하기가 힘들어서 옛날 SK텔레콤광고에서 한석규 울창한 대나무숲을 조용하게 거닐면서 스님한테 핸드폰은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라는 멘트가 엄청 히트를 쳤는데 요즘 버전으로는 핸드폰이던 포켓와이파이던 유심이던 가지고가지 않고 아무런 통신도 하지않고 꺼두는게 좋습니다라고 바꾸어야하지 않을까하는 개인적인 생각이다.

 

 

 

그래서 어떤 알수없는 근본적인 원인으로 해외로 나아가지를 않으려고해서 코로나전에 그 많던 공항에서 거의 전쟁이라도 난거처럼 춘추전국시대를 보는거처럼 많았던 포케와이시장은 이제 천하통일이 되어서 와이파이도시락 한개로 통일되어서 와이ㅏ이도시락 딱 한회사밖에 없는데 그나마 이제는 포켓와이파이도 찾으러 공항에 가보면 여행 처음부터 그옛날 포케와이파이를 찾으려고하면 아름다운 미소로 반갑게 맞아주던 여자직원이 아니라 요즘 이상하게 많아진 이상하게 머리가크고 네모난 여자직원이 역시 네모난 포켓와이파이를 마치 해병대훈련이라도 하러 해외로 나가는거처럼 시간폭탄이라도 건네주는거처럼 자기네회사 포켓와이파이인데 왠만하면 이 포켓와이파이 가지고나가지말고 옆에있는 빨간 핸드폰해외로밍하는데에서 해외로밍을 하라고 눈을 쫙 치켜들고 던지듯이 건네주는데 나는 그냥 쿨하게 아니 여행가느라고 바빠죽겠는데 앞으로 항공보안규정을 철저하게 지켜서 기내수하물을 1시간동안 뒤지고나서 맨날 아무이상도 없다고하는 공항직원하고 시간을 보내고나서 시간 맞춰서 출발하려면 힘들어 죽겠는데 뭐라고하는거야라고 포켓와이파이를 뺏듯이 가로채서 기내가방에 넣어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