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2025년 3월 Hokkaido Niseko 해외원정스키

2025년 3월 홋카이도 니세코 해외원정스키 열네째날,

김지훈님 2025. 3. 23. 12:20

이렇게 2025년 첫 해외원정스키는 작년으로 2년에 걸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 선발을 11번이 넘는 전세계 해외원정스키를 하면서 딱 4명만 보고 만나서 선발하고 일본항공이 앞으로 여태까지 했던거처럼 아시아 스키어서비스 항공사로서 그 막중한 책임을 떠맡아서 몇년동안 하기로하고 나는 그냥 이러한 항공사 스튜어디스 스키어서비스를 제작한 에어캐나다가 그냥 작게나마 일본항공이 아시아에서 스키어서비스항공사로 선택된걸 축하하는 의미에서 탐크루즈와 에단하트같이 멋있는 에어캐나다 국제스키어들과 유럽패션모델같은 에어캐나다 스튜어디스 수십명들이 일본항공과 협연하여 교향곡 Symphony No.20 Baquette를 멋있고 아름답게 연주하는걸 감상하면서 저렇게하면 캐나다에서 에어캐나다를 10시간 넘게 타고왔는데 진짜 에어캐나다가 유럽10대항공사들처럼 거의 10억이나 받아내는건 시간문제겠다고 혀를 둘러대면서 역시 오리지날 스키어서비스 항공사답다고 극찬을 하였는데 에어캐나다는 내가 어언 10년전 캐나다에 있는 휘슬러와 퀘백에 있는 10개나되는 스키장에서 CSIA레벨4를 받아낼때처럼 그때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엄청 어렸었던 10대에도 첫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받아내서 어머니가 간직하고있던거처럼 진짜로 스키어서비스를 잘하였는데 이번에는 이제 유럽10대항공사들처럼 마치 수성의마녀 주제가 Asticasia를 캐나다연주가들하고 일본연주가들이 아름답게 연주하여서 이번에 이상하게 여기 홋카이도 니세코 하나조노를 찾은 갤러리들이 아낌없는 찬사를 하면서 극찬하여서 적어도 몇년전에 그 블랙핑크 태국멤버 리사가 태국방콕에서 스키어서비스를 지휘하면서 꿈에 그리던 스키어서비스 스튜어디스를 하면서 타이항공이 받은 5억은 충분하게 넘을거라는 중간계산이 나왔는데 아직도 그 결과총액은 얼마가 될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내 예상에도 에어캐나다와 일본항공이 협연을 너무나 잘하고 Chapter 4. Pig만 빼놓고는 너무나 아름답고 멋있게 연주하여서 그 중간계산은 유럽 10대항공사들이 받는 10억은 족히 넘을거라는 편한 예측이 나왔단다. 

이렇게 드디어 14일에 걸친 2025년 첫 해외원정스키를 Symphony No.20 Baquette로 시작하고나서 오늘은 그 4번째 호텔 토큐스테이 신미구마치를 4일동안 화이트데이를 하고나서 체크아웃하는 날이라서 아침에 일어나서 천천이 4번째 캐리어짐들은 편하게 챙기면서 어제 카운터에서 1320¥을 내고 구입한 브랙퍼스트 바스켓을 방에있는 전자렌즈로 몇분동안 구워서 먹으면서 아~ 이제는 Symphony No.20 Baquette를 끝마치고 드디어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라고 기쁘지도않고 슬프지도않은 기분으로 따뜻한 커피도 한잔 전기포트에서 물을 끓이면서 마셨는데 이번에 4번째로 예약한 이 토큐스테이 신미나미구치는 이렇게 이름이 스테이라서 그렇게 크지는않은 15㎡밖에 되지않는 스탠다드룸이지만 그 가격은 시부야에 있는 호텔이 하루에 거의 40000¥으로 한국돈으로 따지면 하루에 거의 40만원이 넘는 고가이지만 스테이라서 그런지 작은방안에 전자렌즈에 커다란 2단냉장고가 있고 커다란 드럼세탁기도 있는데 거기에다 업무를 할수가있는 커다란 데스크가 있어서 진정한 스테이가 무엇인지를 알수가있는 호텔시설이 많은데 거기에다 에어캐나다 스튜어디스들이 마지막으로 모델같은 미모와 몸매로 스키어서비스로 스테이서비스를 아름답게 연주를하는 연주실이 되어서 내 기억에는 아름다운 스테이로 남아있게 되었는데 이렇게 일본에서도 아름다운 교향곡연주가 끝나면 다시 직원들은 전형적인 키작고 머리는 커다란 일본 도쿄인들로 돌아가서 눈을 치켜뜨면서 이제 교향곡은 끝났어! 한국으로 돌아가라는 냉엄한 현실이 닥치는데 늦은 저녁비행기를 타고 아침 새벽에 한국에 도착하면 그 현실은 한국악장으로 바뀌어서 더 심각한 공포의 챕터가 시작된단다.

이렇게 이번 홋카이도 니세코 해외원정스키는 에어캐나다가 일본항공과 더불어 아시아 스키어서비스항공사로 채택된걸 축하는 의미에서 유럽알프스에서 스키를 타러가면 유럽10대항공사들이 하던거처럼 스키를 타면서 마치 교향곡을 연주하는듯이 교향곡 Symphony No.20 Baquette를 아름답게 연주하면서 에어캐나다와 일본항공이 유럽 10대항공사들처럼 거의 10억이나 받을수가 있다는걸 입증하면서 끝났는데 여기에서 내가 유럽전문이라서 유럽 10대항공사들은 스키 타는걸 마치 교향곡처럼 언제나 음악을 연주하듯이 멋있는 탐크루즈나 에단하트같은 스키어들과 유럽패션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이 패션쇼를 하듯이 샹제리제거리를 거닐면 스키어들은 이런걸 감상하면서 음악감상하듯이 알차고 즐거운 해외원정스키를 하면서 항공사도 10억이나 하는 교향곡을 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과 같이 연주하면서 알찬 예술의 시간을 같이하는데 이러한건 어디까지나 유럽에있는 나라들이 예술을 사랑하고 거기에다 스키를 거의 교향곡같은 연주로 끌어올려서 아름답게 그려내는게 거의 유럽에서는 생활화되어있고 유럽사람들은 교향곡같은 오케스트라를 즐겨들어서 당연하듯이 교향곡을 연주하는데 아시아에서는 일본이 이러한 유럽 교향곡을 좋아해서 이렇게 이번처럼 에어캐나다와 일본항공이 협연을해서 아름다운 홋카이도 니세코 해외원정스키가 되었지만 사실 이러한 스키교향곡이 우리나라나 중국 그리고 인도같은 나라에서 연주하기가 힘든 이유는 우선 교향곡을 전혀 듣지않고 오직 스키는 미국하고같이 우주조종사 구조를위해서 그 위험한 극한지역에서 미10산악사단같은 특수부대장교가 열심히 스키를 타서 우주조종사를 구조해야하는 임무를 달성하는데 촛점을 맞추어서 그런데 어떻게보면 스키를 미국의 팝이나 중국의 칭칭칭하는 전통중국음악인 인도의 라가라는 음악에 맞추어서 연주하기는 어떻게보면 어울리지가 않아서 그런데 심지어는 유럽 10대항공사들이 교향곡을 연주한다고하면서 해외원정스키를 시작하면 어떤나라에서는 트로트나 뽕작을 버스앰프로 크게 틀어놓고 지루박까지 춘다고하는데 스키타는걸 어떻게하면 교향곡같은 오케스트라 음악에 맞추어서 연주하듯이 탈수있을까하는거하고는 조금은 다른 시점이어서 그런데 그러한 이유로 해외원정스키를 타러갈때에는 특히 유럽알프스에서 스키를 타려면 마치 오케스트라를 감상하는 갤러리들처럼 엄숙하고 조용하게 연주를 듣는 자세가 필요한데 사실 스키부대같은 군대로 전투를 하고 우주조종사를 구조하러 스키를 타러간다는 미국이나 아시아에서는 이렇게 교향곡을 연주하듯이 스키를 탄다고하면 거리를 유럽패션모델처럼 걸어갈때 그냥 뒤통수를 패버릴까하는 소리를 외친다거나 모두 숨어버리라고 연락해서 참으로 힘든점이 있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