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Cherry Blossom을 하기위해서 Peach Aviation을 타려고 기다리면서.

세계/2022 7월 오스트레일리아 해외원정스키 여름캠프

2022 7월 오스트레일리아 해외원정스키 전지훈련 여름캠프 열두번째날 시드니 다섯째날,

김지훈님 2022. 8. 15. 09:24

2022년 오스트레일리아 해외원정스키 여름캠프로 트레드보에서 강력한 태풍급 눈보라를 맞으면서 5일동안 스킹을 즐겁게 타면서 Chick with Sticks들과 지내고나서는 언제나 그랫듯이 세계적인 미항 시드니에서 6일동안 써큘라키, 달링하버, 오페라하우스를 산책하듯이 5일동안 했었던 트레드보 여름캠프를 머리에서 정리하면서 다음 해외원정스키여행지인 일본이나 록키산맥에서 어디로 갈까하고 계획을 짜면서 시드니를 거닐면서 SeaLife와 WildLife에서 온갖 동물들이 서로 일본 스키장과 록키산맥 스키장들을 선전하면서 더 헷갈리게 하였는데 아무래도 일본항공에서 더 강력하게 오스트레일리아 동물들인 캥거루나 코알라한테 로비를해서 일본에 있는 홋카이도나 하쿠바로 가는걸로 가닥이 잡혔는데 그거보다 더 큰 이유는 록키산맥을 선전하기로한 쿼카가 이상하게 그만 구석에서 뒤비져서 푹 자버리는 바람에 록키산맥이 있는 캐나다 스키장을 선전하지 못해서 이번 오스트레일리아 여름캠프에서 스키를 타면서 몸을 푼다음에 2022년 겨울시즌 본격적인 트리플 해외원정스키지는 아무래도 2022년 2월에 가본 유럽 알프스 다음으로 아시아대륙 일본에 있는 스키장을 먼저 가고 록키산맥이 있는 캐나다는 내년 2023년초 겨울에 가야할거로 SeaLife와 Wildlife에 있는 동물들이 아침에 컨퍼런스를 해서 결정하였단다.

그리하여 이번 오스트레일리아 해외원정스키 여름캠프는 타이항공과 태국왕립경찰RTP 소속 공수특전단 어벤저가 스키를 타기위해서 같이 하였지만 불가피한 이유로 아시아 스키 최강이라는 일본에서 일본항공과 일본육상자위대 특수집단군 PFG 2소대 산악여단이 일본에서 우리나라 특전사 스키부대처럼 스키를 맡고있어서 같이 하기로 하였단다.

일본육상자위대 특수집단군 PFG 제2소대 산악여단은 내가 일본에 10번이나 넘게 여행을 가보고 일본에 있는 나가노, 하쿠바, 시가고겐, 홋카이도 루스츠리조트, 니세코를 갔다오는동안 스키를 같이 타보았는데 일본에서 스키를 맡고있는 산악여단이라서 그런지 진짜 스키를 귀신같이 타는데 미국에서 스키를 맡고있는 미10산악사단하고 다른점이라면 스키실력은 미10산악사단하고 비슷한데 그 부대규모가 여단급 소대라서 열몇명밖에 없다 뿐이지 스키실력은 아시아최강이라서 거의 미10산악사단도 아시아 황인종이지만 그점은 나같이 인정하고 있다.

거기에다 이번에 같이 오스트레일리아로 가기로한 타이항공이 그만 미10산악사단 오스트레일리아 해외원정스키를 가서 나하고 같이 타이항공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열몇명이 나하고 같이 일정을 하지 못햇지만 일본항공에 있는 아시아 최대인원이라는 40명이 넘는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은 내가 10번이 넘게 일본을 여행하러 스키타러 갔다오는동안 내 옆에도 앉고 일본 여기저기 스키장에서도 친절하게 서비스를 하였는데 그 미모와 몸매가 왜 아시아최강이라는 말이 나오고 40명이 넘을까하는 의심을 할필요가 정도로 뛰어나서 이렇게 아시아에서는 가장 많은 40명이 넘는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을 IATA에 등록하여 보유하고 있다는데 그 미모는 너무나 뛰어나서 몇일전에 암살당했다던 아베도 생전에 그 한명을 좋아했다는 이야기가 있고 토요토미 히데요시나 토쿠카와 이에야쓰 집안 후손들도 우리나라 이순신장군 후손이나 김구집안 후손들처럼 결혼하고 싶어할 정도로 좋아해서 일본경시청에서는 이러한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40명과 좋은 일본집안 사이에 생길수가 있는 연애사업 해결하는게 일인데 10년전에 일본 하쿠바에 스키를 타러갔을때 내옆에앉아서 기내서비스를 하던 미모의 일본항공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던 스튜어디스는 미모가 뛰어났지만 재일교포라서 일본 집안하고는 결혼을 하지 못하고 같은 재일교포 재벌집안 롯데 재벌2세와 결혼해서 지금은 롯데를 이어받아서 경영하고 있을 정도로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결혼하는 문제는 타이항공 CSIA 레벨4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내가 타이항공을 타고갔을때 내옆에 앉아서 서비스를 해주었는데 지금은 태국왕족과 혼인설이 있어서 태국왕족 결혼순위에 들어있다는데 일본도 만만치가 않는데 이렇게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우리나라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처럼 미모는 때려치고 독립운동가 집안이나 장군님 따님이 하는게 아니라 타이항공이나 일본항공에서는 미모를 가장 처음으로 보고 뽑아서 결혼직장 1순위가 되는거인데 우리나라에서는 그냥 대한항공 회장님 따님이 그냥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자격증은 어디에서 구했는데 아무리 타이항공이나 일본항공처럼 옆에 앉아서 기내서비스를 해도 결혼직장 1순위가 되기는 힘들게 같다는게 내 생각인데 우리나라 CSIA 레벨4 스키어 기내서비스 스튜어디스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에서 자체적으로 뽑아서 평가해달라고 IATA에 보여줘도 CSIA가 정신과의사가 말하기로 정신분열증 레벨4로 기내에서 발작이 심할거같아서 일류대학교병원에서 발작에 대비해서 진압할수가 있는 가장 튼튼하고 힘이센 여자간호사를 2명이나 스튜어디스로 서비스를 하라고 한다던지 뚱뚱한 스튜어디스가 요즘은 스키어한테 인기가 높다고해서 스튜어디스를 하라고 세워두면 IATA에서 심사위원들이 지금 뭐하는거냐고 하면서 비행기가 이륙하기전에 그 튼튼하고 뚱뚱한 스튜어디스를 내리라고해서 당분간 우리나라에서 타이항공이나 일본항공같은 CSIA 레벨4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나오기는 힘들거같고 어쩌다가 아빠찬스로 서류만 우수한 성적으로 뽑혀도 미모로는 다른 어느 세계항공사 스튜어디스들과 경쟁하기가 힘들어서 세계최악의 미모를 가진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로 선발되어서 그런 이유로 여자들 결혼직장 1순위도 우리나라에서는 힘들거 같다는 18년 해외원정스키를 다니면서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를 전세계 항공사 스튜어디스들한테 받아본 경험에 의한 개인적인 의견을 조심스럽게 제출해본다.

이렇게 세계적인 미항 시드니를 거닐면서 캥거루하고 코알라가 추천한 일본 스키장으로 다음 해외원정스키여행지로 잠정적으로 선정하고 차근차근 점심 먹으면서 시드니 갈매기도 일본을 추천하고 커피마시는동안에 처음본 오스트레일리아 참새도 일본을 추천해서 태블릿을 펼쳐들고 포켓와이파이로 인터넷을 검색해서 대강 생각해본 일본스키장은 홋카이도 키로로리조트나 나가노 하쿠바에 있는 하포네를 포함한 7개 스키장 아니면 롯데 아리아 리조트를 생각해보고 있는데 그렇게 몇일동안 아름다운 시드니항구에서 생각을 해보다가 누가 아니 하쿠바에 가서 스키 타다가 죽을일 있냐고 눈을 치켜들고 인상을 팍 써서 나도 그럴게 예상되어서 그냥 때려치고 오늘은 그냥 오스트레일리아에 있는 세계적인 아름다운해변 본다이비치를 찾아가서 해변가를 가닐며 겨울에 일본 하쿠바에서 스키타러 갔다가 다치거나 죽느니 그냥 겨울에 여기는 여름이니까 수영이나 서핑을 즐기면서 즐길까하고 여름해변가에서 수영하는걸 상상해보다가 오스트레일리아에는 특히나 어제가본 SeaLife에 있는 커다란 상어들이 많이 살고있어서 수영이나 서핑하다가 상어한테 끼니로 해결된다는걸 많이 들어봐서 그냥 하쿠바에서 스키 타다가 다치는게 낳겠다고 다시 이번 겨울에는 스키를 타기로 하였다.

이리하여 코로나 팬데믹 2년이 끝나고 다시 시작된 해외원정스키는 고심끝에 에어프랑스를 먼저 선정하고 2월에 알프스 사모니를 갔다와서 에어프랑스가 CSIA 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를 끝내고나서 이번 여름 7월에 오스트레일리아 여름캠프로 같이 가기로 선발된 타이항공은 그만 타이항공과 태국왕립경찰 RTP 공수특전단 어벤저만 같이 하고 스튜어디스는 미10산악사단하고 같이 가서 빼놓았는데 아직 예전 10년처럼 IATA에서 수십년 해오던 CSIA 레벨4 항공서비스가 없어진 항공사도 있고 2년동안 서비스를 안해서 뭘해야할지 까먹은 스튜어디스도 있어서 다사다난했던 첫해였지만 그대신 언제나 잘하고있는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항공은 돈만 주면 자기네가 하겠다고해서 겨우 빠졌던 타이항공 스튜어디스 문제도 해결하고 이제 마지막으로 겨울에 3번째 항공사 일본항공만 타보면 되는데 일본항공은 18년을 변함없이 아시아 최강 CSIA레벨4 항공서비스에 아시아 최대 CSIA 레벨4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을 40명이나 보유하고있고 그러한 이유로 타이항공처럼 인원이 부족해서 미10산악사단이나 케네디 우주센터하고 겹쳐서 같이하지 못하는 문제점을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항공처럼 훌륭하게 해낼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