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은 내 개인적으로는 2005년부터 시작한 해외원정스키가 해를 거듭하여 아시아 일본 10번, 유럽 6번, 북아메리카 캐나다 2번, 오세아니아 5번 이렇게 23번이나 전세계 유명한 스키장을 다돌아다니면서 아시아 J리그, 유럽 프리미어리그, 북아메리카 캐나다리그, 오세아니아 퍼시픽리그에서 스키를 타는데 방어률 0.01로 이렇게 무사하게 아직까지도 해외원정스키를 하고다니다가 이번해에 20주년 20th anniversary를 기념하여 디즈니 캐릭터 미키마우스하고 어떻게 20th anniversary가 같아서 그기념으로 해외원정스키 20년동안 한해에 10번 해외원정스키를 거의 매달 가는 해외원정스키라던지 한해에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 이렇게 3대륙에서 해외원정스키를 하는 트리플크라운도 해보았지만 한번도 해보지못한 한달에 2번 해외원정스키를 해보는 더블 딜럭스 해외원정스키를 최초로 시도하기위해서 4개월전 다시 찾아온 따스한 봄 5월부터 차근차근 해외원정스키 일정을 짜보기 시작하였는데 7,8,9월 여름시즌에 남태평양 오세아니아대륙 퍼시픽리그에서 스키를 타는건데 2008년부터 4번이나 가보았지만 코로나를 거치면서 해외원정스키도 해외여행만큼 안정적이지가 못해서 ANZAC Australia NewZealand Allied Corps라는 10만이 넘는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연합군단에 협조를 요청하여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방부에서 띠어버린 국군 60만이 맡은 국제경호를 이제는 ANZAC이 맡아서 여행경호와 20년만에 최초로 시도하는 한달에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 스키장 2곳 트레드보와 퀸스랜드 리마커블에서 스키를 타는 시도를 해보고 초대받지않은 불청객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대통령경호대라던지 국정원, 국방부는 국회요청으로 모두 띠어버리고 가기로 일정을 짜보았는데 남태평양 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가 모두 영국령이라서 그런지 내가 유럽프리미어리그로 선발된 20년전부터 유럽 알프스에서 스키를 타려고하면 스키는 거의 프랑스 알프스에 속해있는 샤모니에서 타서 프랑스 제27산악여단이 맡아서 안전을 책임졌지만 그외 여행안전을 책임지던 영국왕립정보부 MI6와 영국특수부대 SAS가 ANZAC와 같이 영국 제16공중강습여단을 급파하여 자랑스러운 대한민국국군 60만 병력이 맡은 해외원정스키 안전을 책임지겠다고해서 마음놓고 편안하게 4개월전부터 ANZAC 여행팀과같이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를 한달에 2번에가는 여행일정을 짜보았는데 여행경비야 한달에 2번 해외원정스키를 가는거라 말할것도 없는데 몇개월동안 여행일정을 다 예약해놓고 보니까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 2번, 에어뉴질랜드 국제선 2번과 국내선 2번 합해서 4번, 일본항공저가항공사 ZIPAIR 2번 이렇게 비행기만 8번을 타야하고 그래서 도착해야하는 공항도 5개에다 10번이나되고 예약한 호텔만 8개에다 버스도 6번이나 예약해서 몇개월전부터 내가 어느나라 항공사를 타고 어디로 가는지도 헷갈리는데 어느 공항에 착륙해야하고 어느나라 어느 호텔로 가야하는지 호텔이름도 헷갈리기 시작해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대학교에 입학해서 1학년을 처음 다닐때 영어학원다니면서 하던 그 힘들었던 Halord Levine의 빨간책 Vocabullary 22000과 고려원에서 같이 출판한 영어순해를 몇십년만에 이나이에 다시 한다는 각오로 매일 아침, 점심, 저녁으로 이 수많은 항공사와 공항에 호텔이름들을 달달달 외우기 시작했는데 학교 다닐때 빨간책 고려원 Vocabulary 22000과 영어순해를 팔로 꼭쥐고 영어학원에 가서 앉아서 듣던 책상공부하고는 크게 다른점이 우주공학박사처럼 박사학위 받는거처럼 성적을 올A 받기위해서 의자에 앉아서 컴퓨터 모니터나 보면서 연구하고 컨퍼런스하면서 로켓이나 개발하는거하는 다르게 이 많은 항공기를 8번이나 타야하고 공항 5개를 다 찾아가야하고 호텔 8개도 다 찾아가야하는데 우주공학박사와 그 마누라, 애들에 할아버지 할머니, 손자손녀 그 패밀리들이 같이하는 럭셔리 패밀리가족여행하고 또 다른점이 있다면 해외원정스키라서 스키, 스키폴, 스키부츠, 스키헬멧에 따뜻하라고 두꺼운 스키복이 모두 포함된 40kg이 넘는 스키장비를 모두 들고 움직여야하는데 건강이 원래 좋지않은 허약체질인 어댑티브 우주공학박사 패밀리 가족여행하고 또 다른점은 여행제목이 해외원정스키라 스키장에서 몇일동안 프랑스 스키강사, 캐나다스키강사, 일본스키강사,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 스키강사가 강력하게 주장하는 CSIA레벨4스키를 다 타야하는데 나는 여기에 곁들여서 돈만 많이 쓰는게아니라 내가 추구하고자하는 Small Boutique Echo Healing YOLO! Healthy Rest and Welbeing Reports Ski를 타고나서 자신의 건강을 이러한 해외원정스키를 통해서 더욱더 건강하게 유지해서 건강이 좋지않아서 스키 타다가 다치거나 병으로 병원에 입원해서 쓰는 의료비를 이렇게 평소에 해외원정스키를 통해서 쓰면서 병원입원비를 아껴서 스키도타고 여행도하고 건강을 유지하자는데 이번 내 개인적인 20th Anniversary 해외원정스키를 미키마우스 20th Anniversary처럼 기념하는거하고 같은 의의가 있다고 할수있겠다.
그래서 여태까지 남태평양 오세아니아 퍼시픽리그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는 2008년 트레드보, 2018년 다시 트레드보, 2022년 또 트레드보 이렇게 내 해외원정스키역사 20년동안 오스트레일리아만 3번 갔다오고 2023년에는 뉴질랜드를 홍대에있는 바에서 술을 마시다가 그만 갑자기 뉴질랜드 리마커블과 코로넷피크를 갔다왔는데 원래 수백명이 넘는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항공 스튜어디스들이 여름시즌 7,8,9월에만 한꺼번에 몰려드는 전세계 스키어들을 지원해서 이렇게 3개월에만 IATA로부터 수백억을 받아들이고 기내스탠딩서비스와 좌석옆에도 앉는 1+1 기내좌석서비스까지 많이해서 스튜어디스들도 기내스탠딩서비스 수당과 1+1기내좌석서비스까지 해서 항공기값까지 챙기는 내가 소속된 유럽프리미어리그 스키어항공서비스의 창시자이자 강호 에어프랑스를 근소한 차이로 따라잡고있는데 그래도 10개 EU유럽항공사들이 겨울시즌에 몇천억이나 되는 스키어지원서비스자금을 받는거에비해서는 거의 10분의1밖에 되지않는 스키어수당을 받고는있지만 그래도 10개가 넘는 유럽항공사들이 몇천억을 받는데 단 1개항공사 퀀타스가 몇백억이나 되는 자금을 받는다는건 대단한 서비스인데 도대체 왜그럴까하고 1년내내 너무나 더워서 겨울이라는 계절이없어서 눈이오지않아서 스키를 타러갈일이 없어서 스키어지원 기내서비스가없는 요즘 우주시대를 앞장서서 세계를 리드하고있는 유나이티드 미국, 멕시코 산초, 중미 라틴 레개, 남미 브라질 삼바 그리고 아시아 대륙의힘 중국, 나마스테 인도, 동남아시아, 중동, 아프리카와 자랑스러운 대한민국과 아시아에서는 40명이 넘는 스키어서비스 스튜어디스를 보유하고있지만 요즘 점점 말아먹어서 IATA수당이 줄어들고있는 일본항공 그리고 10명이 넘는 스키어서비스 스튜어디스를 보유하고있지만 없어지고있는 동남아시아 유일의 타이항공에서 이상하게 생각하고있는데 내가 20년동안 3번이나 넘게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를 타고 트레드보에서 스키를 타본 경험에의하면 그냥 1년내내 평균 월급만 받고있는 다른항공사 스튜어디스들에 비해서 스튜어디스가 거의 모델급으로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데 그 기내서비스도 상냥한 미소와 정성스러운 기내서비스로 몇배나되는 기내서비스수당을 챙기고 옆에앉아서하는 1+1 기내좌석서비스도 마다하지않고 하면서 무료로 좌석에 앉아서 시드니로 갈수가있는 비행기값도 챙기는데 거기에다 스키장비 운송도 한번도 사고없이 운반하는데에다 그외 호텔서비스, 버스서비스, 택시서비스에 식사서비스도 10개가 넘는 유럽항공사들이 하는 항공사 스키어서비스에 못지않게 하기때문인데 작년에는 오스트레일리아 바로 밑에있는나라 뉴질랜드가 빼곰히 보고있다가 어떻게알고 내가 다니던 홍대바까지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한국계 뉴질랜드스튜어디스까지 투입하고 어렸을때 뉴질랜드에서 자라난 로제가 소속해있는 한국걸그룹 블랙핑크까지 내 뉴질랜드 해외원정스키에 투입하여 스키어서비스가 없는 에어뉴질랜드에서 하려고는 시도하였지만 그만 인천공항에서 직항으로 출발한게 세계 다른항공사들처럼 CSIA를 Customs Security나 China Ski로 알고있는 공항직원들이 엄격하게 내수하물이나 기내가방을 검사하고 기내에서는 더 엄격하게 항공규정을 지키라고하고 어기면 비행기에서 내리게하고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스튜어디스도 이쁜 스튜어디스가 내옆에앉아서 유혹하면서 항공기가격이나 받아내면서 다른 남자나 여자승객들이 다들 싫어하는 항공규정을 위반하였다고해서 중동이나 인도, 중국 재벌2세 옆에 앉아서 다른 더 화끈한 기내서비스를해서 항공기가격보다 더많은 몇천만원이 되는 돈을 받아내라고 해서 항공서비스는 다 말아먹었지만 퀸스타운여행이나 호텔, 식사, 버스 서비스에서는 항공서비스보다 많지는않지만 그래도 최초로 시도해보는 에어뉴질랜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에서 작은 성과를 이루고 작은 스키어서비스 자금을 IATA로부터 받아내는 괄목성대한 업적을 이루어내서 이번 20th Anniversary 1 Month 2 Ski Times 남태평양 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해외원정스키에서도 에어뉴질랜드를 타기위해서 이제는 없어진 에어뉴질랜드 인천공항 직항을 일본 나리타공항에서 타기위해서 인천공항에서 일본항공저가항공사 ZIPAIR를 타고 나리타공항에서 타고갔는데 작년에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한국계 뉴질랜드 스튜어디스를 투입하고 어렸을때부터 뉴질랜드에서 자란 로제가 있는 블랙핑크까지 섭외하였지만 CSIA를 Customs Security로 알고있는 이상하게 스튜어디스라고 보기에는 쇼트!쇼트!한 스튜어디스가 몇번이나 기내에서 나한테 주의를주고 소리를 지르면서 마지막에는 그렇게하면 나를 비행기에서 내리게하겠다고 눈을 치켜들고 주의를 주고 보안검색에 이상이없는데 몇십분동안 다 검사하고나서 이렇게 다 일일이 정확하게 검사했으니까 보안검색등급이 나처럼 CSIA국제자격을 따겠지라고 좋아서 웃고있는 인천공항, 오클랜드공항, 퀸스타운공항 보안검색 Customs security직원들이 모두 다 말아먹은 경험을 유일하게 받지못한 항공서비스자금으로 알아내고 이번달에 에어뉴질랜드를 타고갔을때에는 나리타공항까기 타고간 일본항공 저가항공사 ZIPAIR가 작년에 최초로 시도해보는 에어뉴질랜드처럼 또 최초로 스키서비스를 시도하면서 또 CSIA를 Customs Security로 알고 체크인부터 보안검색까지 몇십분동안 수하물을 다 체크하고 기내가방과 수하물을 샅샅이 뒤지고 옆에는 나이많은 불우이웃 할머니라던지 나이많은 인도 할아버지 할머니 부부를 앉히는거하고는 반대로 저렇게하면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받지 못한다는걸 작년에 최초로 시도해보면서 ZIPAIR처럼 유일하게 항공서비스만 돈을 받지못한걸 뼈저리게 느껴서 뉴질랜드로갈때 왠일로 퀀타스처럼 어린 소녀같은 스튜어디스를 앉혔지만 기내스탠딩서비스는 나이많은 한국스튜어디스나 엄청 뚱뚱한 마오리족같은 스튜어디스가 영어도 제대로 하지못하는데 기내서비스를 해서 중간계산을하면 옆에앉는 소녀같은 스투어디스가 옆에앉아서 제대로 기내서비스는 아직 하지못해서 비행기값 하프가격만 받았는데 이렇게 작년부터 최초로 스키서비스를 시도해보는 에어뉴질랜드나 일본항공저가항공사 ZIPAIR가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이 서비스를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게하고 내가 좋아하는 호텔에서 지내고 내가 사고싶은 쇼핑을 마음껏 하게해서 스키를 타러갈때마다 몇억이나 되는 자금을 받는거에 비해서 에어뉴질랜드나 ZIPAIR가 몇백만원이나 몇십만원밖에 받지못하고 심지어는 스키어가 보안에 걸린다고 신고해서 직원들이 호히려 이상이없는데 쓸데없이 보안검색을 했다고 벌금을내거나 해고되는 이유는 유럽항공사나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처럼 스키어가 스키타는데 문제가없게해야하는게 스키서비스라서 몇억이나 받을수가있는데 스키어를 CSIA가 Canada Ski가 아니라 Customs Security라고 하면서 보안검색을 이상이없는데 철저하게 몇십분동안 하게하고 신고까지해서 스키타는데 집중을 할수가없게하고 심지어는 CSIA가 China Ski라고해서 중국공안경찰에 연락해서 대륙의힘 중국스키어들이 중국여자가 중국음식에 중국호텔을 소개해서 잠자게하는데 이런건 모두가 IATA수당이 지급되는 사항에서 제외된다거나 오히려 스키어가 스키를타는데 집중을 할수가없어서 항공사에 지급되지가않고 항공사가 받기로한 수당은 모두 스키어가 피해보상으로 받게되는데 그래서 일부러 스키어인 내가 모두 받아가라고 일부러 인천공항직원들이나 중국스키어들이 보안검색쇼를 하는건데 그래서 그런이유로 그렇게 많이받은 스키어수당으로 이번에 남태평양 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퍼시픽리그에서 스키를 타러가기위해서 10대 유럽항공사 뒤를이어서 세계에서 2번째로 많은 수백억이나되는 스키서비스 수당을 여름시즌에 받고있는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항공을 인천공항에서 직항으로 한번에 날라가기 위해서 저녁에 집을 나와서 10시가 넘는 늦은시간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20년동안 서비스를하던 미모와몸매가 뛰어난 퀀타스 스튜어디스를 기대하였는데 그렇게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퀀타스 스튜어디스가 아니라 한국말을 잘하는 한국인 스튜어디스가 기내서비스를하고 옆에는 아무도 앉지를 않아서 나혼자 타고갔는데 여기에서 중간계산을하면 기내스탠딩서비스는 보시다시피 그냥 스튜어디스가 받던 월급만 평균적으로 받고 옆에앉는 1+1 좌석서비스도 아무도 앉지를 않아서 물론 당연하게 스튜어디스 좌석서비스수당도 지급이 되지가 않는데 뭐 이렇게 해도 문제가없는게 마땅하게 스탠딩서비스를 하는 스튜어디스나 1+1 좌석서비스를 하려는 스튜어디스가 없어서 옆에 아무도 앉히지않는게 항공규정으로는 더 치명적인 항공벌금을 내지않아서 문제가없어서 상관이없고 그냥 기내스탠딩서비스 스튜어디스 수당이나 1+1 좌석기내서비스 수당만 항공사나 스튜어디스에 지급이 되지않고 몇개월전에 항공사에 예약할때 항공사가 받기로한 스키서비스수당 몇억을 받지않고 삭감하는거라서 전혀 상관은 없는데 스키어인 내가 좋은거는 전부는 아니지만 예약할때 받기로한 항공사수당을 항공사나 스튜어디스가 서비스를 하지않아서 스키어인 내가 서비스를 받지못해서 피해보상으로 받아서 이렇게 다시 1달에 2번이나 가는 2024년 여름시즌 남태평양 오세아니아 퍼시픽리그 더블딜럭스 해외원정스키를 갈수가있게 되었단다.
저녁 10시20분에 출발하는 퀀타스라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스키장비들과 헤비캐리어를 다시 챙기는데 뉴질랜드 리마커블을 갔다와서 거의 1주일만에 오스트레일리아 트레드보에 이어서 더블딜럭스 해외원정스키를 하기위해서 1주일동안 집에서 빨래를 하고있는데 도저히 1주일만에 항공과 호텔을 다시 체크하고 모든걸 다 빨래하고 다시 출발하기에는 시간이 너무나 짧아서 팬티같은 속옷과 땀이 많이 묻은 스키복만 빨래를하고 스키와 스키부츠는 그럴줄알고 미리 왁싱을 해놓은 다른 로시놀스키를 챙기고 이렇게 집을 나서는데 그래도 그런대로 준비를 다하고 출발하려니까 갑자기 뉴질랜드에서 에어뉴질랜드를 타고 나리타에 도착해서 환승을 하려고 짐을 체크하는데 괜히 캐리어 지퍼가 열려있다고 공항에서 여기저기 캐리어를 국제배달하는 택배회사 맡기라고 타라고해서 그짧은 환승시간에 공항에서 캐리어를 부치려고 여기저기 왔다갔다했다가 어느 한국남자직원도 불러서 말해보라고해서 했는데 그 남자직원도 안되다고하는데 아니 다음 오스트레일리아 해외원정스키가 바로 몇일 있다가 있어서 짐을 모두 가져가야하는데 갑자기 운반하다가 캐리어지퍼가 고장나고 거기에다 ZIPAIR 직원은 지퍼가열린 캐리어는 가져가지 못한다고 인상을 팍 찌푸리면서 나중에는 웃고만 있다가 가버리는데 나도 어이가 없어서 아니 이럴줄알고 VIP 항공서비스 부탁을 했는데 어떤 시퍼렇게 젊은 여자직원들이 이렇게 짐을 가지고가지 못하게 하고있다고 사장님을 불러달라고 부탁했더니 나이많은 남자직원들이 우르르 몰려와서 이럴때에는 너가 모르나본데 그냥 박스로 포장해서 보내면된다고해서 박스를 구해서 겨우 포장해서 부치는데 여태까지 스키서비스를 맡은 에어뉴질랜드 직원들은 처음으로 스키서비스를 하려는데 그렇지않아도 일본 직원들때문에 다 말아먹고 이제는 끝났다고 맡겼더니 또 다 말아먹기 시작한다고 한숨을 푸하고 쉬면서 그냥 에어뉴질랜드를 타고 뉴질랜드로 가버렸는데 이러한 뉴질랜드 스키운송서비스 사건때문에 걱정이 갑자기 몰려오면서 과연 오늘 이렇게 인천공항에서 또 해외원정스키를 시작하려는데 몇일전에 있었던 그 ZIPAIR 공항환승직원들처럼 VIP 스키서비스를 하는 일이 또 인천공항에서 발생해서 다 말아먹는 사건이 생길까하는 걱정을 하면서 지퍼가 고장나서 닫히지않는 헤비캐리어를 커버로 쒸워서 이번에는 저번 하네다에서 있었던 캐리어지퍼 문제로 시간을 보내면서 몇억이나 되는 스키어서비스수당을 몇시간만에 또 항공에서 몽땅 말아먹는 일은 없겠지라고 안심을하면서 그많은 스키장비와 헤비캐리어를 모두 챙기고나서 집을 나섰는데 이렇게 안심을 한 이유는 오스트레일리아가 에어뉴질랜드하고는 다르게 나하고 거의 20년동안 여름시즌에 4번이나 스키서비스를 했는데 언제나 친절하고 미모가 뛰어난 유럽 10대항공사 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이 스키서비스를 해와서 언제나 한번에 몇억이나 되는 스키서비스수당을 알뜰하게 챙기고있어서 그러는데 그래서 남태평양에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코알라, 캥거루와 같이 세계 2위를 하고있는 스키서비스 항공사라서 걱정도없고 안심하고있는데 그래도 IATA에서는 요즘 퀀타스 스튜어디스들이 에어뉴질랜드 못지않게 우주조종사구조 스튜어디스로 많이 빠져서 스키서비스가 그렇게 좋지않다고 그렇고 더 심각한 문제는 미국, 중국, 인도같은 뚱뚱하고 작은 스튜어디스들이 우주조종사구조 스키서비스를 한다고하고 같이 여행을 하는 사람들은 우리나라 우주공학박사들같아서 스키타기가 그렇게 즐겁지가 않은데 스키서비스도 거의 우주센터 분위기같으니까 그렇게 기대를 하지말라는데 나는 도대체 왜그러는지 이해를 할수없다고 고개를 갸우뚱하는데 그 와중에도 일본항공이 국내 스키서비스보다 약한 국제 스키서비스를 한다고해서 음 또 뉴질랜드처럼 많이 말아먹겠네라고 벌써부터 하프로 중간계산하고 출발하였는데 그런데도 돈이 문제가 아니라 퀀타스 스튜어디스들은 진짜 유럽 10대항공사 스튜어디스들처럼 모델같다고 꼭 보러가야한다고 즐거운 뿌듯한 마음으로 출발~!하였단다.
몇년전에 서울에서 아파트 구하기가 너무나 비싸서 구하기가 힘들어서 여기 서해 외딴섬에 있는 엄청나게 싸지만 넓고 시설이 좋은집에 살기 시작하면서 좋은점은 바로 이렇게 같은 서해에있는 인천공항을 서울에서 출발하면 2시간이 넘게 걸리는걸 지금처럼 거의 10분만에 갈수가 있어서 인천공항이 가깝다는건데 반대로 몇개월전부터 이상하게 공항직원들이 내 수하물이라던지 저번 뉴질랜드 하네다공항 환승처럼 이상하게 공항체크인을 하려면 너무나 많이 내가 알고있나 물어보고 캐리어나 기내가방을 전부 끄집어내서 뒤지면서 공항에서 체크인하는데 시간을 너무나 소비한다는건데 IATA 스키팀에서 이게 왜그러냐하면 요즘 우주공학박사 우주조종사구조 스키어여행팀들이 스키를 타기시작하면서 그렇게 되었는데 우주센터가 모두 공학박사라서 그런지 교수들이 많아서 이렇게 나같은 스키어를 공항에서 체크인을 하면서 많이 물어봐서 알려고하고 또 군인들을 보내서 잡아서 우주를 향하는 우주조종사구조 스키어로 섭외하려고 그런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거의 우주센터같고 그리고 내가 가지고있지않은 박사자격으로 스키어를 선발해서 내가 20년동안 하던 스키투어리즘하고는 반대로 거의 우주공학박사나 의학박사들이 많은 스키여행팀인데 나하고는 많이 관계가 없는데 세계를 우주로 리드하는 미국, 중국, 인도가 주도하고 요즘에는 한국 우주공학박사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있어서 나한테도 그런다는데 그러한 우주조종사구조 스키어에 우주공박박사처럼 교육을 제대로 받은 젊은이들이 많이 참가해서 같은 우주공학박사가 되기위해서 전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세계여행 분위기를 바꾸어놓는데 나도 같이 적극적으로 참가하라고 그런다는데 단한가지 흠이라면 20년동안 내가 같이 가던 항공사스튜어디스들도 많이 우주시대를 맞이해서 참가하고있는데 스튜어디스들도 우주공학박사 딸들이라서 유전은 속이지못한다고해서 비슷한데 심지어는 이러한 우주공학박사 딸들이 우주조종사구조 스키어서비스 스튜어디스까지 해서 아마도 내가 처음 봤을거라고 걱정이 많은데 내 생각은 아니 그러면 해외원정스키는 왜하고 뭐하러 해외가서 스키를 타냐고 거기에다 아마도 스키를 타면 즐거운 분위기가 아니라서 스키타기가 힘들거같다는 예상을 하였는데 IATA에서는 아이고 바다에서 우주조종사구조를 하는 해군들도 있는데 해병대에 잠수함승무원도 같이 스키를 타는데 내가 저번 뉴질랜드에서 돌아오는데 하네다에서 격은 사상최대의 벌금처럼 해병대처럼 네모낳고 덩치큰 여자들이 저렇게 따지고나서 해군본연 임무인 아빠찬스 아드님 장교한테 내가 예약한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 항공과 호텔들을 모두 포기하고 군대처럼 넘기는게 일인데 도대체 아시아 사람들은 왜 그러는지 이해를 하지 못한다는데 나도 몇개월전부터 이해를 하지못하는 일들을 사령부나 합참에서 많이 해서 술마시면서 본인들한테 여쭈어보니까 아마도 우주를 보호하는 군인들 아빠찬스 아드님이나 따님들이 나대신에 스키를 타러가고싶어서 그러는거 같은데 내 개인적인 생각에는 좀 다른날에 다른 항공사를 타고 다른호텔을 예약해서가면 해결이 될거같은데 젊은이들 말로는 내가 가는 항공과 호텔에 유럽 왕족이나 그 따님들이 많아서 그렇다는데 아니 그건 내가 유럽전문이라서 20년전부터 같이 스키타러가는 분들이라고 말했는데 그런이유로 이번에는 유럽에서 주도해서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 항공과 호텔을 거의 3개월전 6월에 미리 예약해서 준비를 하고있었는데 왜 그걸 출발하기 1주일전에 나대신에 가려고하냐고 물어보니까 해군이 되는거처럼 아버지 직함만 다되는 세계를 평생 살아와서 될줄알아서 이번에 교체하려고 하였다는데 나는 그게 뭔말인지를 도대체 모르겠고 그렇게 유럽 왕족이나 왕자나 공주가 가는 스키여행에 내 경험으로는 갑자기 아버지직함만 대고 끼어들기에는 힘들고 허가가 나지않는다고 좀 국내여행처럼 1주일전이 아니라 몇개월전에 가지가지 허가를 모두 체크해야하는데 나는 20년전부터 등록이 되어있어서 문제가 없다고 했는데 이걸 달라고 그런다는데 나는 그게 뭔 말인지 도대체 몰라서 몇개월전부터 더욱더 큰 걱정이 생겨나서 오스트레일리아 트레드보 스키여행은 스키타는거보다도 아버지 직함이 있어야하는 엄청 큰 문제가 우주처럼 세계를 뒤덮고있단다.
이번 더블딜럭스 남태평양 퍼시픽리그 뉴질랜드와 오스트리아 해외원정스키를 처음으로 하는거라서 8월 한달에 저 터미널1이라고 크게 쓰여있는 인천공항 출구를 보면서 일본 ZIPAIR와 에어뉴질랜드를 타고 뉴질랜드 리마커블 해외원정스키를 즐겁게 스키를 타면서 이번 2번째 오스트레일리아 트레드보에서 스키를 타야해서 한달에 2곳에서 스키를 타야해서 해외원정스키 고수가 가장 걱정을 많이하면서 신경을 쓰는 힘조절을 뉴질랜드 리마커블에서 스키를 타고나서 퀸스타운에서 Rest&Relaxe를 충분하게 하면서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연합군 ANZAC 스키부대 SASR들과 치밀하게 퀸스타운 호수를 보면서 햄버거를 먹으면서 계획을 짰는데 이렇게 치밀한 힘조절을 하면서 더블딜럭스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 해외원정스키를 하는거하고는 반대로 어느 세계적인 산악사단은 우리나라 걸그룹들과 같이 전세계 우주군을 이끌고 다음으로 뉴질랜드에서 탁보기에 가장 힘들다는 크랜베리라는 스키장을 그대로 갔는데 그만 힘조절을 못해서 연락이 끊기고 어느 젊은 우리나라 스키국가대표 스키어들도 그만 그 험난한 뉴질랜드 산악길에서 차를 몰고가다가 모두 사망하였는데 더블딜럭스 해외원정스키를 하고있는 나와 ANZAC SASR은 아니 지금 또 오스트레일리아로 후반전을 해야해서 쉬고있는데 도대체 하네다공항에서 스키장비와 헤비캐리어 체크인을 하고있는데 스키산악 풍경하고는 반대인 공항직원들이 괜히 캐리어 지퍼문제로 모든 후반전을 말아먹어서 필리핀훈련을 가려는 자기가 아는 젊은 해군장교를 갑자기 공항트랜스퍼에서 바꾸려고 하였지만 이건 진짜 3개월전에 예약해놓은 퀀타스와 호텔들을 이름만 바꾸려는건 여자들이나 해군들이 하는 우리나라 국내에서 많이 하는건데 만일 그렇게 내가 정당한 이유없이 캐리어지퍼가 고장나서 바꾸면 ANZAC 국제규정과 유럽EU 국제협약을 갑자기 아버지 직함으로 그 아들이 트랜스퍼하는 공항에서 말로 바꾸려는거여서 어차피 인정이 되지않는데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에서는 필리핀에서 군사훈련을 하는 해외군사특권을 내놓아서 시도하였지만 내가 단호하게 거절해서 이렇게 다시 인천공항에서 Terminal 1이라고 크게 쓰여진 출구를 3개월전 계획대로 날자와 시간을 딱 맞추어서 지나갈수가 있게되었단다.
사실 해외원정스키는 스키 타는데 집중하기위해서 CSIA 레벨4라는 국제스키강사자격을 붙여놓아서 스키타는데 이번처럼 더블딜럭스하는데 있어서 한달인 스키타러 다녀야해서 힘조절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면서 Rest&Relaxe를 하고 집중력을 한달로 늘려서 스키를 타야하는데 요즘에는 이렇게 하네다에서 트랜스퍼하는 갑자기 아버지직함을 대면서 자기가 아들로서 ANZAC SASR과 같이 국제무대에서 활약하는 절호찬스를 가로채기위해서 아는 해병대 공항여자 둘한테 부탁해서 정신이 없게해서 집중력을 많이 잃게하였는데 이걸 나처럼 뉴질랜드에서 스키를 타고나서 같이 날라와서 물끄러미 보고있던 ANZAC SASR은 한국인들 또 우리가 같이 움직이려면 어떻게 알아내서 나 내리기를 하고있다고 걱정하면서 보다가 그 문신있는 깡패들은 공항에 또 나타나지않나하고 주위를 두리번 거리다가 겨우 박스에 지퍼가 고장난 캐리어를 들고 트랜스퍼를 무사하게 하였는데 그렇지않아도 더블딜럭스 해외원정스키를 겨우 전반전 뉴질랜드 리마커블을 끝마치고 후반전 오스트레일리아트레드보로 가려고 하는데 저게 왠 난리야라고 걱정하였는데 진짜 한국인인 나는 아이고 또 나타나서 시작이다라고 이제는 익숙해져서 넘기고나서 그 정신이없는 머리로 1주일동안 빨래를하고 3개월전에 예약해놓은 퀀타스 항공과 호텔들을 모두 다운로드 받아서 체크하고나서 이제는 또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 체크인을 하려는데 퀀타스 공항직원들은 내 여권을 보자마자 모니터에 나타난 CSIA레벨4마크를 보자마자 와 그 돈이 또 굴러들어온다고 기뻐하면서 빨리 퀀타스에 탑승하라고 캐리어체크는 모두 삭제해서 생략하고 신나게 안내를 해주었는데 나는 그순간 역시 스키어서비스 세계2위 항공사라고 감탄하면서 그 20년전부터 4번이나 보아오던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퀀타스 스튜어디스들을 상상하면서 날아가듯이 버터플라이로 보안검색을 하러 걸어들어갔단다.
그렇지만 이러한 저녁에 출발하는 나이트항공을 타는데 있어서 다른 단점은 저녁에 출발한다고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짐을 챙기다보면 이렇게 스키장비와 헤비캐리어를 챙겨야하는 해외원정스키는 챙겨야할 짐이 너무나 많아서 아침부터 집에서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해서 먹은게 별로없어서 집에서 짐을 다챙기고 출발해서 공항에와서 체크인을 이렇게 세계에서 2위로 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항공사에서 빨리 모두 생략하고 넘어가서 이제는 비행기만 탄다고 생각하면 마치 해군처럼 갑자기 몰려드는 배고픔으로 타기전에 이렇게 프리첼에서 핫도그를 간단하게 먹었는데 역시 스키어서비스를 제대로하는 퀀타스를 타기전에 앉아서 핫도그와 트로피칼쥬스를 먹으면서 진짜 오래만에 일본항공을 20번이나 타고 그외 베트남으로 가면서 SCOOT도 타고 공항체크인을 해보았지만 이제야 코로나전에 20년동안 해오던 CSIA레벨4스키어 스키서비스 항공체크인으로 간단하게 체크인을하고나서 패스하였는데 이렇게 스키어한테 체크인을 하는이유는 스키를 타는데있어서 스키에 집중할수가있게 하는게 스키어 항공서비스라 항공사에서 체크인을 하는데있어서 항공포인트와 서비스수당을 받을수가 있는데 나는 유럽전문이라 언제나 유럽항공사들과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가 이렇게 공항체크인을 해주어서 20년이 넘게 스키타는데 문제가 없어서 이렇게 스키를 즐겁게 타고있는데 IATA말로는 요즘 우주로 나아간다는 IATA 항공우주팀이 나타나서 전세계에서 중국과 인도를 주축으로 공학박사같은 교육적인 공항체크인이 중요하다고해서 스키를 타던말던 많은 체크인을 물어보고 말하게해서 자라나는 어린애들이 들어서 습득해서 익숙해지게하고 과연 이 스키어가 CSIA레벨4를 받을만큼 우주공학박사같은 많은 지식과 점수를 머리에 가지고있나 체크하고있는데 나는 도대체 이해를 하지못하는 체크라 왜저러는지 모르겠는데 이러한 CSIA 국제스키강사자격을 만든 캐나다스키협회 말로는 스키를 책으로 만들어서 달달달 외워서 필기시험까지 보면서 자격을 주는 우주공학박사같은 CSIA레벨4가 책으로 출간되어서 그렇다는데 심지어는 CSIA레벨4 국제스키박사자격까지 나와서 전세계를 리드하고있다는데 음 내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CSIA레벨4 스키어에 박사는 없는걸로 알고있는데 얼마전에 어느 미국NASA센터 우주조종사구조 스키어가 우주에 참가하기위해서 박사라는 말은 들었는데 그렇게 많은 CSIA레벨4 스키어가 다 박사가되면 박사의질이 문제가되어서 힘들텐데라고 생각하면서 그러면 미국에서 스키로 세계적인 미10산악사단이라던지 유럽 프랑스 제27산악여단은 그 박사가되어서 수십만명이 박사가되면 너무나 박사가 많아지겠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그래서 공항체크인이 오늘처럼 간단하지않고 박사과정처럼 너무나 많이 물어본다는 생각인데 요즘 젊은애들은 그걸 다 책으로 만들어서 외워서 체크를 한다는데 아니 내가 20년동안 스키타면서 격은일을 왜 저렇게 다 외우고 다니는지 모르겠는데 아마도 20년치를 몽땅 다외우려면 아마도 머리가 뽀개지지않을까하는 생각에 박사되기 진짜 힘들겠다라고 걱정하면서 지금 나한테 닥친 더 심각한 박사학위는 이러한 CSIA레벨4스키 박사학위가 없어서 우주공학박사들이 내가 이번 4번째 오스트레일리아 트레드보 해외원정스키에서 IATA 우주조종사구조 스키어팀들이 내가 우주공학박사가 아니라서 트레드보에 있는 호텔이나 모텔이라던지 여관이나 여인숙같은 숙박시설에 예약을 하지못하게하라고 국제지시를 해서 어쩔수없이 Inn이라는 한국에는 없는 숙박시설로 여관이나 여인숙 바로밑에있는 숙박시설을 오스트레일리아 SASR에서 소개해주어서 예약하였는데 나같은 유럽의 왕족들이나 귀족들에서 박사학위가 없는 왕자나 공주같은 어린애들도 같이 지내게되어서 다른 걱정이 몰려왔는데 그래도 다행인게 유럽의 왕자나 공주들이 왕족이나 귀족들이지만 나같이 검소하게 알뜰하게 여관이나 여인숙보다 낮은 Inn에서 같이 지내기로 하였다는데 그래서그런지 Inn이 너무나 비싸서 혹시 바가지가 아닌가하는 걱정이 트로피칼쥬스를 마시면서 갑자기 몰려왔단다.
그래서 공항체크인에 보안검색까지 20년동안 평소 하던 CSIA레벨4스키어서비스로 거의 번개처럼 획획 패스하여 여기에서 중간계산을하자면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는 내 20년동안 4번이나 평소 하던거처럼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공항에서 체크인과 보안검색을 모두 완벽하게 챙기고나서 나도 스키에 집중할수가있게 거의10분만에 공항체크인과 보안검색을 패스하여 거의 빛처럼 보안검색을 패스하였는데 이렇게하는 이유는 공항에서 탑승할때처럼 지연이 되거나 시간이 너무나 많이 걸리면 스키어서비스는 없어지고 사고가 난거로 처리되어서 스키어서비스 수당은 없어지고 사고때문에 수당이 지급되지가않아서 공항보안으로 넘어가서 공항에서 서비스를 하기때문인데 이렇게하지않는 이유는 이럴때마다 몇억인 받는 스키어서비스를 항공사가 받지를 않아서 상관이 없다는게 나는 뭐 스키어라 스키만타면되서 문제가없는데 항공사는 그 스키어서비스수당을 받지 못하게되는데 내가 예약을 할때부터 준비해온 많은 시간과 거기에다 연습을 한 스튜어디스들이 아무것도 하지를 못해서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받지 못해서 항공사와 스튜어디스한테는 문제가 심각한데 나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고 이렇게 사고로 공항보안으로 넘어간 모든 비용은 발생한 공항보안에서 모두 지급하는걸로 끝나기때문에 역시 나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는데 나는 요즘에 퀀타스를 타기전에 2년동안 몇십번이나 이 비용을 모두 항공사에서 지급하는 항공사고가 항공예약을 할때마다 발생해서 아무래도 이건 사고가 아니라 내가 탈때마다 항공사고가 일어나는 인간이 일으킨 일부러 발생한 항공사고가 아닐가 하는 걱정가지 하고있는데 어쨋든 모든 항공사고 비용은 IATA가 아니라 그 돈많은 공항보안팀에서 몇십번에 해당하는 모든 비용을 모두 합산해서 지급해주면 역시 똑같이 IATA가 돈을 모두 벌게되어있다.
그렇지만 아니 스키어서비스를 해서 항공사가 받게되어있는 금액을 스키어서비스 세계 2위를 하고있는 퀀타스가 언제나 스키어가 스키타는데 집중할수있게 서비스를해서 한번에 몇억을 받고있는데 왜 공항보안이라던지 공항세관 그리고 공항경찰이 이렇게 보안검색에 문제가 있다고하는데 아무런 보안문제가 없고 공항경찰이 그다음으로 기내보안에 문제가 있다고 출동해서 옆에 앉는다던지 아니면 스튜어디스로도 타서 가려고하나 알아보니까 공항경찰이나 공항기내보안 스튜어디스들이 우주보안을 앞세우면서 같이 가려고해서 그런다는데 이러한 점은 공항사고를 일으킨 세관이라던지 공항보안경찰 본인들이 스키어비스를 하지못해서 나는 손해를 직접 지불해야 하는건데 엄연하게 내가 우주하고는 전혀 상관이없기 때문에 나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어서 내가 곤여할 문제는 아니고 항공사와 공항보안들이 서로 해외원정스키를 가기위해서 하는 개인적인 공항사고라 우주보안직원들이 각자 개인 호주머니에서 지급을 하면 IATA에서 하는 중간계산이 스튜어디스 스키어서비스가 아니라 우주보안직원한테 피해보상으로 항공사가 받으면되는데 가장큰 문제는 우주보안요원들이 내가 타는 항공사에 엄청난 항공사고가 20번이 넘게 발생해서 그런다는데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20년동안 얼마전 몇년전에만 20번이 넘게 항공사고가 발생했지 아마도 전세계 항공사고 기록에서 몇년동안 1년동안 20번이나 넘게 항공사고가 발생하였는데 무슨 항공사고가 일어났는지는 도저히 모르겠는데 그 항공사고 비용은 엄청날거라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퀀타스에서 20년처럼 아지까지는 아무런 공항체크인이나 보안검색 항공사고가 발생하지않아서 퀀타스가 모든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받게되는데 그렇게 안심하면서 공항커피샵 LINA'S에서 차거운 아이스커피를 주문해서 분명히 그래도그렇지 매번 스키를 4번 갔던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가 매번 몇억이나 스키어서비스를 하였지만 아마도 지금은 시작이지만 일본항공처럼 점점 말아먹을거 같다는 불길한 조짐이 머리에서 떠나지를 않았는데 2024년 퍼시픽리그 오세아니아 더블딜럭스 뉴질랜드 전반전에서 나의 예측은 그대로 적중하여서 한국으로 돌아올때 일본공항에서 캐리어지퍼가 열려서 헤비캐리어를 싫고가지 못해서 국제택배로 부치라는 ZIPAIR 공항직원과 이해는 되지는 않지만 그러니까 필리핀해군훈련에 참가하려는 해군장교로 갑자기 나를 교체하라는 합참지시처럼 갑자기 내가 3개월전에 항공과 호텔을 예약한거처럼 몇일전에 준비를한 가지가지 Customs Security International Association CSIA 세관직원과 공항보안 Crew Security International Association CSIA 공항보안직원들이 비슷하게 끼어들어서 SASR이 하기로한 스키어서비스를 갑자기 하면서 일본항공처럼 거의 다 말아먹고 퀀타스는 역사상 가장적은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받게되는데 나는 스키어로서 스키로받는 수당을 완벽하게 받게되어서 나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는데 왜 내가 스키를 타러가려고하면 그러는지 도대체 이해를 할수가 없단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3층 출발층에있는 LINA'S 커피샵은 내가 공항에 가면 자주 커피를 마시고있는 커피샵으로 프랑스브랜드로 커피외에도 각종 샌드위치와 빵을 팔고있어서 끼니를 때울수도있고 커피도 마실수가있는 배이커리 커피샵인데 프랑스브랜드라서 스키어한테 딱 알맞는 유럽커피와 베이커리를 제공하기위해서 레시피를 연구하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을 쏟고있는데 처음에는 진짜 미모와 몸매가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같이 늘씬하고 얼굴도 모델같은 여자직원들이 커피서비스를해서 많은 커피서비스수당을 받았지만 요즘에는 그냥 커피만 만들어서 많은 스키어서비스 수당은 받지못하고 있어서 여직원들이 왜 그 스키어서비스 수당이 나오지않냐고하면서 클레임을 했다는데 그건 요즘에는 다른 커피샵하고 다른점이 별로 없어서 그냥 평소에 받던 월급만 지급하는건데 그래도 나름대로 이 커피샵 직원이 되기위해서 경쟁이 치열하다던데 근본적인 문제점을 해결하는데에는 우주같은 박사외모를 가진 직원들이 많아서 그러는데 그걸 더 받으려면 유럽 프랑스 현지모델같은 직원이 커피서비스를 해야하는데 그런건 유럽이나 일본에서만 가능한 특별 커피서비스수당이라서 받기가 진짜 힘들다는데 퀀타스 스튜어디스들이 할일없으면 말해주면 이해가될텐데 나는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해결이 되지않는 문제점이라서 힘든데 박사가 유럽패션모델같으면 된다는데 우리나라 최초의 여자우주인이나 미국NASA 우주조종사에 선발된 미해군특수부대 NAVY SEAL장교출신같이 생긴 남자가 아닌 여자가 나와서 당분간은 힘들어서 지불이 힘들다는 내 중간계산이 나온단다.
요즘에는 코로나가 끝나고나서 박사학위를 받는 시험같이 꼬치꼬치 물어보고 기내가방을 다 꺼내놓고 일일이 Customs Security International Allignment CSIA나 China Security International Allignment CSIA에 걸리는게 없나 공항보안직원들이 철저하게 보안검색을 하였는데 오늘은 퀀타스가 언제나 20년동안 해오던 CSIA Canada Security International Allignment가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와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 연합군단 ANZAC 국제티어1급 특수부대 요청으로 발동되어서 공항체크인과 보안검색을 거의 번개처럼 패스하여 지나가서 이제는 탑승시간이 되어서 편안한 마음으로 2년만에 여름시즌에 다시 타보는 저녁 10시20분에 이륙하는 퀀타스 088이 있는 Gate 35로 가서 탑승을 체크해보았다.
이번 남태평양 오세아니아 뉴질랜드 오스트레일리아 더블딜럭스 해외원정스키는 작년 여름시즌에는 뉴질랜드에서 블랙핑크와 홍대바 뉴질랜드 한국인 스튜어디스 추천으로 스키를 타고왔는데 스키를 다타고나서 갑자기 내가 중국인인데 한국여권을 복사해서 뉴질랜드에 입국했다는 중국인의 신고로 뉴질랜드 경찰들이 중국인이라는 나를 잡으라 블랙핑크 악성팬들을 잡으라 비상이 걸려서 퀸스타운 전체를 신분검색을 해서 이번에는 아예 이렇게 뉴질랜드 오스트레일리아 연합군 ANZAC 국제티어1급부대 SASR이 입국을 보장하면서 안전하게 항공과 호텔을 예약하고 스키를 타기로하고 한국인들과 중국인들을 빼기로 하였는데 중국과 한국에서 아니 뭐 나때문에 입국을 거부하냐는 말이 나와서 중국인과 한국인들 입국을 허가하였는데 그대신에 절대로 만나서는 안된다는 조건을 달아놓아서 진짜 편안하게 스키를 타기로하였는데 내가 입국을 좀 거부해달라는 이유는 진짜 외모와 하는게 해외에서 특히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입국이 힘들거같다는 생각에 제의하였는데 한국에서는 아니 그런게 뭐가 중요하다고 입국하지날라고 하냐고해서 그럼 한번 오스트레일리아에 가면 직접 보라고했는데 어떻게 부모님들이 진짜 높은신 어른들이라 입국불가는 삭제하였다는데 사실 아직 오스트레일리아에 도착하지는 않았지만 오스트레일리아 입국심사대에서는 안봐도 비디오라고 하여서 그냥 서로 만나지만 않기로하는데 동의하였다는데 이렇게 남태펴양 오세아니아에있는 뉴질랜드와 오스트레일리아는 입국하는 사람들 외모와 행동에 입국이 까다롭기로 20년동안 알려져있어서 입국하기가 진짜 힘들어서 입국거절이 많이 되는 나라로 유명한데 이런 외국입국 저건을 자랑스러운 우리나라와 중국에서는 우주보안같은 더 강력한 국제보안으로 밀어버리고 이겼다고 입국해서 뉴질랜드와 오스트레일리아에서는 이러한 세계에서 외모와 행태로 입국을 평가하는 조항을 없애는걸 컨퍼런스하고있다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뭐 만나지만 않으면 되지라고 안심하고있는데 사실 요즘 세계추세는 이렇게 외모로 입국을 평가하는걸 많은 나라에서 삭제해서 유나이티드 미국 흑인이라던지 멕시코 산초, 중미 라틴 레개, 브라질 삼바, 니하오마 중국인, 나마스떼 인도인, 아프리카 흑인들이 모두 하나가되어서 손에손잡고 모두 올림픽에서 만나고 있다는데 유일하게 아직도 이렇게 남태평양 오세아니아에 있는 뉴질랜드와 오스트레일리아는 얼굴같은 외모로 입국을 평가하고있어서 입국해보면 진짜 물이 좋단다.
이제부터 인천공항에서 10시20분에 이륙하여 10시간을 지구남반구로 날아가서 아침에 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에 있는 세계 최고미항으로 꼽히는 시드니에 도착하는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 QF88 에어버스 A330이 이륙을 위해서 이 어두운 저녁에 활주로에서 승객수하물을 실으면서 탑승을 위해서 대기하고있다.
이제 2024년 여름시즌 남태평양 퍼시픽리그 오세아니아 뉴질랜드 오스트레일리아 더블딜럭스 해외원정스키는 뉴질랜드와 오스트레일리아가 공식적인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면서 특히나 이번 후반전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에서는 공항체크인과 보안검색을 퀀타스가 내가 20년동안 4번이나 해오던 스키어서비스로 오스트레일리아로 스키를 타러와서 찾아와서 즐겁고 편하게 스키를 타라고 모든 체크인과 보안검색을 모두 삭제해서 단시간에 패스하여 이제는 퀀타스항공기를 타기만하면되는데 퀀타스는 원래부터 20년전부터 유럽EU 10대항공사에 이어서 전세계 스키어서비스 2위를 하고있는 명실상부한 스키어서비스 전문항공사로서 세계에 알려져있는데 이렇게 스키어서비스 항공사로서 유럽에 이어서 2위를 달리고있는 이유는 몇백명이나되는 미모와 몸매가 모델같은 스키어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이 이렇게 거의 실수가없는 완벽한 스키어 항공서비스로 7,8,9월 여름 한해에만 수백억을 벌어들여서 항공사순위는 10대 항공사에 들지는 못하지만 스키어서비스로 세계 2위를 달리고있다는데 내가 20년동안 4번이나 퀀타스를 타면서 스키어서비스를 받아보고 그 다음에 스키투어리즘으로 Rest&Relaxe를 하면서 세계 최대미항 시드니에서 여행을하면서 왜 퀀트스가 세계 2위 스키어서비스 항공사가 되었나 오스트레일리아인들과 같이 여행다니고 지내보면 지구남반구 남태평양 오세아니아에 있지만 아시아에 있는 대부분의 나라들이 우주, 정치, 대기업, 군대, 경찰, 의료행위같은 머리 복잡하고 해결도 못하고 시끄러운 돗대기시장같은 분위기에서 술을 마시면서 컨퍼런스하면서 소리치고 싸우면서 추구하고있지만 오스트레일리아와 뉴질랜드인들은 자연이 선물해준 스키장과 캥거루와 코알라같은 동물들과 같이 지내면서 자연이 준 선물을 중요시하면서 나도 좋아하는 서서히 걸으면서 여행하는 나라에서 살면서 지내다보니까 자연스럽게 세계 2위를 달리는 스키어서비스 항공사까지 되어서 수백억이나 되는 금액을 스키어같은 사람들을 스키서비스하면서 많은 천문학적인 돈을 벌어들이고있는데 이렇게 벌어들인 돈은 다시 인간을 중요시해서 스키어한테 돌아가서 스키를 잘타기위해서 스키어서비스를 하면서 쓰이면서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이게되어서 스키같은 아웃도어 레저스포츠가 우주, 정치, 대기업, 군대, 경찰, 의료행위같은 글이나 점수같은 서류와 성적보다도 더 중요시하게 되었는데 우리나라나 다른 아시아나라 중국, 인도, 아프리카 같은 나라에서 이런걸 말하면 스키타면서 배부른 소리나 지껄이고 있다고 그냥 무시해버리고 말을 끊어버리는데 사실 스키장이 400개나 되는 아시아의나라 일본에서는 이러한 스키서비스를 아시아에서 맡고있어서 비슷하다는데 겨울이라는 계절이 없어서 스키도 잘 타지않는다는 우리나라를 비롯한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같은 나라에서는 그래서 아무래도 스키타기에는 힘들어서 CSIA를 Ski보다는 몇년동안 Customs 세관, Catatonic Shizophrenia 경직성정신분열증, Crew 서비스, CSI범죄수사대, 미국CIA S팀, 나라이름 중국 China로 다양하게 자기가하고싶은 CSIA용어를 만들어서 세계공항에서 내밀고있어서 CSIA를 만든 캐나다에서는 아니 왜 CSIA가 아시아에서 이렇게 되어버렸지라고 이상하게 생각해서 캐나다 국제티어1급 비밀특수부대 JTF-2를 하루에 마하속력으로 날아갈수있는 대형제트수송기 글로발마스터II에 태워서 낙하시키는 작전으로 전개하면서 해결하고있다는데 요즘에는 전세계가 글로발해지면서 이러한 CSIA용어 사고가 많아져서 다른 국제티어1급부대인 유럽 영국SAS, 프랑스 제27산악여단에도 부탁하고 아시아에서는 특히나 CSIA사고가 많아서 일본 국제티어1급 특수부대 일본육상자위대 특수집단군 PFG 3소대 산악여단에도 맡기고는있다는데 일본육상자위대 특수집단군에서는 근래 너무나 출동빈도가 많아서 11건이나 된다고 인원증가를 요청하고는 있다는데 그것도 힘들어서 다른 아시아 국제티어1급 태국왕립경찰 RTP 공수특전단 어벤저한테도 도움을 요청하고 있지만 너무나 힘들어서 전세계 모든 특수부대에서 국제티어1급이 되기위해서 요원을 모집한다고해서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인도, 베트남, 말레아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에서 신입직원채용, 경험자우대라고 명함을 뿌리면서 지원을 하고는있지만 그렇게 크나큰 도움이 되지는 못하고 세계의료행위로 더많은 의료비와 입원비를 지출하고있는 실정이라 자금문제가 심각해져서 우리나라같이 스키어 신용카드를 카드깡해서 갚을때가 되었는데 갚지도 않아서 스키어 신용카드깡 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 CIA와 인터폴에 협조를 요청해서 스키가 다른길 카드깡범죄수사로 가버렸다는데 이러한 거보다도 스키어항공서비스를 20년동안 거의 완벽하게 하고있는 스키어인 내가 지금 당장 닥친 심각한문제는 거의 40kg이 넘는 스키, 스키폴, 스키부츠, 스키헬멧과 헤비캐리어를 집에서 끌고 SUV와 공항철도를 타고 공항으로오면서 너무나 힘들어서 이 여름시즌에 땀으로 많은 수분이 빠져나가서 저나트륨혈증으로 의식장애가 찾아와서 심장마비가 오고 쇼크로 사망하기전에 수분을 보충하기위해서 세계인들이 마신다는 코카콜라제로캔을 한개 사서 마시고나니까 저나트륨혈증에 의한 의식장애가 사라져서 다시 제정신을 찾았는데 스키를 탈때나 등산을 할때에는 특히나 저나트륨혈증으로 많은 스키어들이 사망해서 꼭 이렇게 수분을 보충해주는 습관을 가지고있는게 스키어 본인이 장례식장에 자비로 가지않는 스키여행팁이 되시겠다.
이렇게 공항체크인과 보안검색을 거의 완벽하게 패스시켜서 또 4번째 타보는 퀀타스에서 이번 2024년 여름시즌 남태평양 오세아니아 뉴질랜드 더블딜럭스 뉴질랜드 오세아니아 해외원정스키에서 전반전에서 10대소녀를 옆에 앉혀서 그 소녀한테 전액은 아니더라도 10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문제없이 1+1 밀착기내좌석서비스를 하여서 하프로 비행기값을 지갑에 안기어주면서 안정적으로 처음으로 스키어서비스를 한 에어뉴질랜드에 퀀타스같은 스키어서비스 항공사 가능성을 전세계에 알려주어서 이번 퀀타스에서도 1+1 밀착기내좌석서비스가 시작해서 어떤 유럽모델같은 스튜어디스가 앉을까 은근하게 기대하였는데 이상하게도 입구를 닫고 이륙할때까지도 옆에 아무도 앉지를않고 거기에다 더 심각한건 내 주위로 거의 10개가 넘는 좌석이 모두 비어버려서 아무도 앉지를않고 나혼자 앉아서 10시간이 넘는 비행을 어두운 저녁까지 포함해서 날아갔는데 사실 이런 기내좌석서비스는 만일 옆에 앉기로한 스튜어디스가 비행기값을 주더라도 스키어옆에 앉기를 거부해서 일어나는 사례로 항공사는 스튜어디스가 옆에 앉기를 거부해서 스키어안전을위해서 그냥 스키어 옆좌석을 비워놓는 다음 항공규정을 지켰기때문에 책임이없고 다만 스튜어디스 항공비가격만 지급이 안되어서 스튜어디스만 피해가 가는데 사실 스키어는 전처럼 퀀타스를 타고가면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모델같은 스튜어디스하고 같이 옆에 앉아서 가는게 다른 승객들과 다른 스튜어디스들이 보기에 일을하고 조용한 비행을 10시간이 넘게 타고가는데 보기가 싫어서 비워놓아서 스튜어디스들과 승객들은 더 좋고 항공규정도 다음규정으로 넘어가는 스키어 항공기내서비스로 그렇게 큰 문제는 없어보이지만 내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10개가 넘는 좌석을 비워놓은게 아닌가싶은데 엄연하게 스키어서비스 항공규정을 준수해서 항공포인트 감점은 없지만 여기에서 최대피해자는 백만원이 넘는 항공비를 1+1 밀착기내좌석서비스로 무료로 받지 못하고 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지못한 스튜어디스가 되시겠다.
그래도 20년전에 유럽알프스 전문이라서 에어프랑스, 브리티쉬 에어웨이, 스위스에어라인, 네델란드KLM을 타고 매년 날라가서 유럽해외원정스키를 할때에는 언제나 내옆에는 아시아에서온 스키어이지만 유럽패션모델같은 백인소녀들이 내옆에 앉아서 내가 혹시 항공에 익숙하지 못할까봐 기내좌석서비스를 해서 유럽이나 북아메리카 캐나다에서 스키를 즐겁게타고나서 처음 가보는 세계여행까지 뜻깊게하고 왔었는데 요즘에는 이러한 세계항공을 주름잡던 스키어 모델같은 스튜어디스 기내서비스가 이제는 우주조종사구조로 바뀌면서 공학박사나 공학박사같은 딸이나 그아들이 우주를 개척해서 나아가겠다는 60억 전인류의 희망을 담아서 옆에 앉아서가고 우리나라는 최초의 카이스트출신 여자우주인 우주공학박사와 그 친척들 그리고 최근에는 미NASA 우주조종사훈련에 처음으로 선발된 미해군 NAVY SEAL장교처럼 생긴 친척딸이 옆에 타려고해서 스키어 항공서비스에서 항공만 빼기로하고 중간계산도 하지않기로 하였는데 그래도 이러한 우주항공시대를 따라가지않고 스키어기내서비스를 하고있는 항공사로는 유럽10대항공사 에어프랑스, 브리티쉬 에어웨이, 네델란드 KLM, 에어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 에어뉴질랜드 밖에 없어서 스키어항공서비스 항공사로 남아있어서 아직도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양성하고있다는데 그 반대로 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지않는 항공사로는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항공사들, 일본항공, 중국항공, 인도항공, 동남아시아 항공사, 아프리카항공사, 중동항공사들로 열거해보면 알겠지만 나라들 자체가 너무나 더워서 겨울이라는 계절이 없어서 스키를 타는 스키장도 없어서 스키를 타러오는 스키어들도 없어서 그힘든 스키어라는 사람한테 힘들게 정성스러운 기내서비스를 하는걸 하지않는 항공사들로 굳이 스키어서비스를 하려고해도 자기네 항공사를 타고가는 스키어가 별로 없어서 할필요가 없는 항공사들로 그 반대로 유럽EU 10대항공사들이라든지 북아메리카 캐나다에는 몇천개나 되는 스키장들이 있어서 겨울에만 몇천억을 벌어들이고 있어서 스키어서비스 스튜어디스가 있으면 더 많은돈을 뒷돈으로도 챙기는데 일본에도 400개가 넘는 스키장이 있어서 스키어서비스 스튜어디스가 아시아에서는 가장많은 40명이 있었지만 점점 우주항공이 들어와서 우주조종사구조로 돌아서고있는데 많이 줄어들어있지만 작년에 내가 4명정도를 추천했고 오스트레일리아도 우주항공 스튜어디스들과 스키어 스튜어디스들로 나뉘어서 스키어서비스 수입이 반으로 줄어들었다는데 거기에다 더 크나큰 심각한 근본적인 문제는 모니터를 보면 알겠지만 20년전에 세계항공을 뒤덮었던 유럽패션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이 이제는 우주공학박사 따님으로 어버지 직함을가진 스튜어디스로 바뀌면서 항공우주는 공학박사들이 박사학위를 받을수있는 조건인 가족직함을 가진 우주조종사구조 스키어 기내서비스로 바뀌어서 그렇게 인기가 없이 기내좌석 모니터사진같은 미국, 중국, 인도가 주도하는 얼굴과 몸매를 떠나서 아빠찬스 스튜어디스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있다는데 아무리 봐도 뭔가 잘못된게 아닌가 싶은데 그래도 나름대로 자라나는 학교를 다니고있는 젊은이들한테는 교육적으로 박사가 되기위한 인성자격과 정신적인문제를 내세워서 CSIA가 경직성정신분열증이라서 정신과의학박사가 되기 힘들다고 고급호텔에서 모여서 컨퍼런스를 하면서 우주로 나아가고있는데 나는 아무래도 20년동안 해외원정스키를 해보았는데 박사는 몇년전에 처음 나타나서 이렇게 외치고있다는데 유럽알프스와 일본에서 박사가 스키타는건 별로 보지않았고 맨날 스키장에서 밥만 고급레스토랑에서 먹고나서 잠만자던데 왜 이렇게 되었는지 도대체 이해를 하지는 못하겠는데 식사를 고급레스토랑에서 박사직함을 내세워서 우주로 나아간다면서 코스로 아침, 점심, 저녁으로 너무나 먹어대서 너무나 살이쪄서 당뇨까지 발생해서 같은 박사인 의학박사가 필요해서 저혈압성 당뇨쇼크를 미리 기내서비스에서 예방하기위해서 CSIA 당뇨인슐린요법이 필요하다는데 그러고보니까 20년동안 진짜 너무나 먹어서 그러는거 같으니까 당뇨로인한 과식을 막기위한 다이어트를 하고 스키라는 레포츠를 해야 체중을 줄일수가 있을거같은데 본인들 말로는 유전이라서 치료할수가 없어서 스키타다가 그냥 당뇨합병증으로 죽어버리겠다는데 그 딸들도 당뇨로 머리가 엄청 크다거나 뚱뚱하고 배가 나와서 옆에 스키타러가는 내옆에 앉아서 기내서비스로 내가 저혈압성 당뇨쇼크가 오면 CSIA치료를 하라는데 나는 그게 무슨 소리인지 도대체 이해가 되지를 않는단다.
그래서 이 당뇨치료로 CSIA치료를 레벨4로 심각하게 내가 해야하는 기내문제는 의사를 하고있는 비뇨기과전문의한테 고급위스키를 사주면서 여쭈어보니까 그건 자기가 하는 의사기내서비스로 우주공학박사같은 식당 단골손님들에 상류층들이 고급레스토랑에서 코스로 과다하게 너무나 먹어서 발생하는 당뇨 저혈압성쇼크치료요법에 CSIA가 있는데 레벨4는 엄청 심한 단계로 착륙하면 응급치료요원들고 들것 그리고 응급앰블런스를 불러야해서 공항에서는 레벨4로 단계가 높은 응급의료행위로 알려져있어서 오직 우리나라 항공사들이 실시하고있는데 앞으로는 전세계에서 이러한 우리나라 공항 응급의료처치를 전세계 공항에서 실시해서 우리나라의료가 내가 해외원정스키를 하러 나아가는거처럼 전세계에서 우뚝 서겠다고한다는데 아무래도 술을 너무나 마신게아닐까하는데 나는 스키를 타러가서 기내에서 다리가 다친 정형외과환자나 사망해서 장례를 치르러가는 스키어는 20년동안 수도없이 봐서 정형외과 의사는 같이 가는데 당뇨를 치료하는 내분비내과는 왜 필요하나 여쭈어보니까 의사인 본인을 필요해서 의학박사들이나 공학박사들이 진짜 자기처럼 너무나 먹어대서 자기 아들과 딸들을 비롯한 할아버지와 할머니들도 당뇨 저혈압성쇼크 CSIA 치료가 레벨4로 필요해서 내가 하라는데 세계 우주를 리드해가고있는 미국과 중국 그리고 인도에도 거기에다 일본에도 우주공학박사들이 컴퓨터모니터만 보면서 먹기만해서 당뇨가 많아서 국제내분비내과 닥터가 기내에서 필요해서 내 옆이나 기내스튜어디스에 CSIA당뇨치료를 레벨4를 하는 내가 필요해서 내가 타고가는 스튜어디스가 머리가 엄청크고 뚱뚱하고 덩치가 엄청 크다던데 나는 아니 스키장비는 기내체크수하물에 실어서 타기기힘든데 더 심각한문제는 기내라인에서 눈도 없다는데 스키를 어떻게 타라는건지 모르겠는데 그래도 CSIA가 레벨4라면 이렇게 좁은 기내라인에서도 바퀘트턴이라던지 돌핀턴 그리고 버터플라이같은 스키테크닉으로 탈수가 있을거같다고 생각을 해보았는데 그래도 기내라인이 너무나 좁아서 스키 타기에느 힘들다는 항공사 기내스탠딩서비스 스튜어디스 판단이 나왔다는데 나는 도대체 무슨 말을 내친구 비뇨기과의사와 스튜어디스들이 하고있는지 모르겠는데 결론적으로 비뇨기과닥터의 국제적인 의사소견으로는 기내에 탑승한 당뇨환자들이 그래서 병원에서 받은 당뇨식이요법약을 복용하고나면 그 부작용으로 성욕이 비아그라처럼 증가해서 늘신한 모매를한 스튜어디스들 필요하다는데 그러는동안 우리들의 컨퍼런스는 삼천포로 빠져버려서 그건 스키어한테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스키와 의학이 이번 홍대바 컨퍼런스에서 드디어 기내서비스로 정형외과의사들을 제치는 의견이 나왔다고 결론을 내렸는데 내가 제정신에 생각해보면 앞뒤가 안맞는 스키어 기내서비스가 아닐가하는데 그래도 의학박사의 소견은 공학박사 의견처럼 존중해저야 자라나는 젊은이들이 장래가 촉망되느 공학박사나 의학박사가 되지않을까하는 상상을 잠시 해보았는데 나는 도대체 무슨 말인지를 몰라서 우주처럼 많이 컨퍼런스를 해보야하지 않을까하고 조심스럽게 추측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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