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코로나가 끝나고나서 혼란에 휩쌓여있던 전세계는 CSIA 레벨4스키어가 해외원정스키를 떠나려고할때마다 항공사와 스튜어디스가 도와주던 IATA 항공사 스키어서비스도 코로나가 끝나고나서 코로나세대로 불리우는 젊은 스키서비스가 몸매와 미모가 뛰어난 스튜어디스가 서비스를 하는 개념에서 이상하게 모니터로 모든 자격과 국제인증을 받은 젊은 코로나세대들이 코로나새대같은 우주공학박사들이 IATA 항공사 스키어서비스도 우주공학박사와 그 가족들 그리고 그 따님이나 아드님 자제분들이 럭셔리 패밀리 고급 5성급 컨퍼런스실이 딸린 가족여행으로 그 항공서비스가 우주공학박사 고급럭셔리 가족패밀리여행 서비스라는 IATA에 다른 분야에있는 CSIA Crew Service International Allignment로 개념이 바뀌면서 진정한 CSIA Canada Ski International Allignment를 모두 우주로 밀어서 이겨버리고 CSIA 레벨4스키어도 우주조종사구조 스키어로 바뀌고 거기에다 항공사 스튜어디스들도 우주공학박사 럭셔리 패밀리가족여행을 돕는 항공 스튜어디스 스키서비스로 바뀌어서 전세계는 스튜어디스 항공서비스스가 우주로 나아가려는 우주공학박사가 몇년마다 럭셔리 가족패밀리 컨퍼런스회의여행을 가려고하면 항공서비스를 하는데 가족구성원에 그렇지않아도 건강이 좋지않아서 공부만 하느라고 우주공학박사에 여자인 그 마누라 그리고 나이가많은 각종 만성질환으로 여행가기도 힘들어하는 할아버지와 할머니에 박사라서 사회에 모범이 되어서 박사자격을 따자마자 일찍 결혼해서 낳은 벌써 어른이 되어버린 아들과 딸들도 아버지가 가지고있는 각종 질환을 이어받아서 선천적으로 어릴때부터 질병을 타고나서 이러한 패밀리 가족여행에 가장 적합한 같은 의학박사들이 3차 종합병원 전과목 전문의들도 여행에서 발생할수가있는 가족들 질환을 치료하기위한 닥터헬기를 뛰어넘어서 세계로 나아가는 닥터항공기같은 수많은 전과목 전문의들도 같이 여행을가는 CSIA Clinical Service International Allignment가 CSIA 레벨4스키어 스키서비스로 우주공학박사가족 아들과 딸들이 공학박사인 어버지직함을 내세워서 IATA와 IOC 그리고 UN이 바뀌어버렸는데 나는 아니 20년동안 받아오던 항공사 스튜어디스 스키서비스가 코로나가 끝나고나서 강력한 모니터만 보던 젊은 코로나세대가 왜이러나하고 가만히 스키서비스를 받아보다가 마침 아시아에서 타이항공과 같이 스키어서비스를 맡아오던 일본항공이 스튜어디스 선발을 해달라고해서 일본이 코로나입국격리를 해제한 2022년 10월부터 2년동안 첫 일본항공에서 기내에서 거의 완벽하게 CSIA 기내서비스를 한 벼르고벼르던 일본항공 스튜어디스요리사 이치를 비롯하여 일본항공관계자 마녀, 일본항공 십대소녀대표, 롯본기에이스 이렇게 딱 4명만 보고 아무도 만나지를 못하고 선발하고나서 일본항공이 많이 말아먹어도 아무래도 일본항공이 아시아에서 다른 스키어가 선발한 100명이 넘는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들과 같이 아시아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를 많으면 EU 10대항공사들처럼 몇천억을 받으면서 하라고 결론이 나서 나도 이제는 2년에 걸쳐서 11번이나 전세계 해외원정스키를 하러다니면서 강력한 스키서비스 경험을 몸소 몸으로 격어서 쌓은 일본항공을 떠나서 이제는 돈만 받으면 된다는 생각으로 일본항공에서 하루에 100명이 넘는 아는 스튜어디스를 선발한 젊은 머리가 엄청크고 뚱뚱한 자금력도 엄청난 일본스키어한테 그 모든 일본항공 해외원정스키를 맡기고 다시 시작하는 2025년은 이제부터는 일본항공이 아니라 개인자격으로 내 개인적인 27번째 해외원정스키이자 12번째 해외원정스키는 3번이난 가보았던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에 있는 지은지 1달박에 되지않은 거의 2성급에서 몇일전에 평가를 받아서 3성급 호텔로 승격되었지만 가격은 홋카이도라는 지방에 있어서 1박에 10만원밖에 하지는않는 내수준에 알맞는 Nikko Style Hanazono로 5일을 예약하였는데 이렇게 일본항공을 끝마치고 나니까 어언 몇십년전 일본에서 국제인증을 최초로 받은 일본 Nikko 호텔이 지금은 다른 새로운 호텔에 나처럼 국제인증을 넘겨주어서 이제는 잊혀져가는 나처럼 느껴져서 이제부터는 편안하게 Nikko 호텔처럼 니세코유나이티드로 스키를 타러가는데 과연 아직도 그 일본호텔 Nikko를 세계로 내세우던 몇십년전 Nikko 회장님은 아직도 살아계실까 아니면 나처럼 나이가 많아서 스키타기에도 힘들어하실까하는 걱정까지 생각이 났는데 내가 작년에 일본을 일본항공 스튜어디스 선발때문에 20번이 넘게 왔다갔다하면서 들은 소문에 위하면 그것도 나처럼 새롭게 국제인증을 받은 Mitsui Garden이나 Listel 같은 다른 호텔브랜드에 밀려서 때려치려고하고 있다는데 왜그런가 알아보니까 우주공학박사 여행팀하고 비슷한 이유라는데 그래도 그래서 비슷한 이유로 Ailline도 아니고 Airway도 아닌 과일이름같은 항공사를 저녁 12시가 넘은 늦은 밤에 이코노미를 타고가면서 항공사 스키어서비스도 제대로 받지못하고 엄청 덩치가 큰 레슬링선수나 쇼트한 여자들과 같이 2시간을 타고가는 나하고 사정이 비슷할까 안심하고 있는데 그러한 이유로 이번 유나이티드니세코 해외원정스키는 도대체 어떻게해서 내거 어언 10년전에 캐나다서부 휘슬러를 갔다오고나서 다음에 캐나다동부 퀘백에 있는 스키장들을 10개나 타고나서 받은 CSIA레벨4가 스키어 항공서비스가 일본항공에서 이렇게 되었나 알아보고 얼마전에 나처럼 CSIA레벨4를 받으러 캐나다로 스키를 타러가서 다쳐버린 젊은 전주스키어를 태우고와서 입원시킨 캐나다 CSIA레벨4스키강사들과 에어캐나다 스키서비스 스튜어디스 수십명들이 진정한 오리지날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를 직접 보여주고 아시아에서 일본항공이 전처럼 아시아 스키서비스 항공사로 선발된걸 축하해주기 위해서 유럽패션 모델쇼같은 에어캐나다 스튜어디스 스키서비스를 하기위해서 나처럼 한국에서 젊은 전주스키어를 3차병원에 입원시키고나서 니세코로 스키를 타러 쉬러간다는데 여기에서 중간계산을하면 중요한 문제로 나는 어언 10년전에 캐나다 서부 휘슬러 스키장들과 그이후 캐나다동부 퀘백에 있는 스키장들 10개가 넘는 캐나다 스키장에서 CSIA레벨4를 받았지만 이번 젊은 전주스키어는 전주 무주리조트에 어렸을때부터 뛰어난 한국스키강사자격 KSIA를 높은 수준으로 받고나서 이번에 캐나다 스키강사자격을 받기위해서 우리나라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주출신걸그룹들을 몰고 갔지만 캐나다로 간다고하고나서 조용하더니만 결국은 다쳤다는데 그 험악한 캐나다스키장에서 어언 10년전에 내가 가게된 이유처럼 갑자기 캐나다 회색곰들 수십마리가 스키코스에 나타나서 태극10장을 하면서 날라다니면서 패버려서 이렇게 다쳤다고 엄연하게 내가 치료비를 지급해달라고 요구하였지만 엄연하게 아직 캐나다 스키강사자격 CSIA레벨4 국제인증이 없고 이번이 해외여행이 첫번째로 캐나다스키협회에서는 지급이 불가하고 여행보험사에서도 전주 무주리조트에서 스키를 탄게 아니라 엄연하게 캐나다스키장같은 위험한 지역에서 스키를 탄거로 알려져서 지급이 불가한데 더 심각한건 첫 해외여행이라 여행보험회사를 외국보험사가 아닐 우리나라 여행보험사로 가입하였는데 내가 알기로도 아직은 우리나라에서 스키를 타러가서 생긴 피해를 보장해주는 우리나라 보험사는 없고 보험사직원을 사칭해서 해외성매매단속을 하는 검찰 해외성매매단속반은 있어서 스키피해보상보다 몰래 하는 해외성매매 벌금을 내는게 급선무인거 같은데 이렇게하면 IATA에서도 스키치료비로 전세계 항공사들이 매년 내는 연회비를 전부 내주어서 IATA가 말아먹어서 전세계를 말아먹은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지불을 회피하고 그냥 나처럼 20년동안 27번이나 해외원정스키를 다녀도 병원에 입원을 하지않았더니 스키 그만 타라고 CSIA라는 경직성 정신분열증이 있어서 끌려가서 입원한 기록이 있다고하는 모 일류대학교 정신과 기록이 있다고하는데 이것도 정신과전문의 오진으로 밝혀져서 오히려 내가 피해보상을 아직까지 받고있어서 IATA에서는 재정적으로도 안정적이라는데 아마도 앞으로 내가 정신과 오진 피해보상을 더 받지 않을까하는 강력한 정신과전문의들의 예상이 있어서 지금 IATA 직원들은 이거 받아내면서 중간에서 수수료로 챙기는 거의 블로커같은 IATA 업무도 하고있어서 자금적으로는 더 안정적이라는 컨퍼런스 결론이 나왔다는데 그런 이유로 이번에 캐나다에서 다친 그 젊은 전주스키어는 정형외과 치료비를 그냥 우주공학박사들처럼 건전하고 교육적으로 가족에서 부모님이나 전주에서 돈많은 재벌들이 희망적으로 귀감이 되기위해서 내주면 젊은애들이 앞으로도 계속 CSIA레벨4를 받기위해서 캐나다로 스키를 어깨에 메고 인천공항에서 나처럼 떠나지않을까하는 아련한 생각이 떠올라서 나도 돈받을게 많은데 나한테 정형외과 치료비를 달라고는 나도 건강보험비가 매달 너무나 많아서 밥먹기도 힘든데 내가 무슨 건강보험공단도 아니고 부탁하지는 않아야 내가 스키타는데 집중하는데 좋지않을까하는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같은 아이디어가 갑자기 불현듯 떠올랐다.
그러한 저녁 10시40분에 이륙하는데 그것도 40분 지연되어서 11시20분에 이륙하는 과일이름같은 항공사를 이제는 모델같은 공항체크인 직원이 아닌 코로나세대같이 젊은 그냥 우주공학박사같은 우주복을 입은듯한 모여라꿈동산같은 몸매를한 여자직원이 마치 컴퓨터모니터에서 본 글자로 읽어서 외운 메뉴얼을 체크하면서 박사자격을 받는 시험처럼 이것저것 말하면서 혹시 시험에서 걸리는게있나 점수평가를 하듯이 체크하고나서 체크인을 하고나서 2시간밖에 되지않은 짧은 일본으로 날아가는 시간에 이번에는 아직 창설되지는 얼마되지않은 과일이름같은 항공사이지만 만일 내옆 좌석에 마땅한 스키어서비스를 할만한 스튜어디스가 없다거나 스키어를 거부하였을때 스키어가 2시간이 되는 비행시간이라도 혼자라도 스키타는데 집중하기위해서 아무도 앉지않게하는 항공규정을 완벽하게 지켜내서 다행이도 항공사는 스키오 항공규정을 준수해서 벌금이라던지 항공포인트를 잃은게 없어서 아무런 상관도 없게되는데 뭐 굳이 문제가된다면 다른 항공사들은 모두 옆좌석에 스키어서비스 스튜어디스가 앉아가서 그 해당 스튜어디스가 항공비를 받게되고 항공사는 항공포인트를 챙기게되는걸 일부러 앉히지않게해서 스튜어디스 항공비와 항공포인트를 챙기지 못하게된다는 중간계산이 나오는데 이상하게도 다른 항공사들은 이러한 스튜어디스 항공비와 항공사포인트를 모두 챙기고있는데 이상하게도 일본항공사들은 20번이나 계속해서 챙기지않는다는건 참으로 이상한 일이어서 나는 걱정스럽게 아니 스튜어디스 항공비와 항공사포인트를 그럼 어떻게 하냐고 알아보니가 그건 그런건 걱정을 안해도되는데 스튜어디스가 다른 데 앉아서 다 챙기고있고 저녁에 만나서 항공비도 받고 받지못하는 항공사포인트도 다른 중동 석유재벌같은 재벌2세 회장님옆에서 VIP Crew Service International Allignment를 항공사포인트로 받아서 열심히 챙기고있어서 10대항공사순위에는 일본항공이 변한게 없어서 그렇다는데 그러한 결과로 스키서비스 포인트가 별로 없어서 이제부터는 스키서비스 자체를 없애려고 하고있다는데 그러한 문제로 이번 홋카이도 니세코 해외원정스키에는 CSIA 레벨4스키어 서비스를 제대로 하고있는지 체크하려고 캐나다에서 에어캐나다 스키서비스 스튜어디스 수십명과 캐나다 국제스키강사들이 일본스키어 심사평가도 한다고 온다고해서 이번 기내옆좌석 항공규정은 마치 제발 저리듯이 미리 알고있어서 지켰는데 들킨듯한 우주공학박사들이 이제는 같은 의학박사들에 부탁해서 박사들이라 모두 환자같은 해외여행 다니면서 캐나다나 유럽에서 스키 타기에 힘들고 어려운 환자들을 위한 UN 창립의 목표를 지키기위한 거라는걸 알리기위해서 빈 옆좌석을 건너서 창가 옆좌석에는 UN 의학박사들이 아픈 환자들을 위한 전세계적인 기아난민과 아픈 환자치료를 위한 항공규정이 우선한다고 얼굴이 상처 투성이이고 옆에서 2시간내내 얼굴에 찜질과 치료를 하고있는 여자승객이 앉자가서 CSIA 스키어서비스 항공규정에는 마치 칼로 잰듯이 알고있는거처럼 비사이로 막가듯이 하지않더니 이러한 꽁수도 스면서 교묘하게 항공규정을 피하기는 했는데 중간계산을하면 사실 스키어서비스 스튜어디스 항공비와 항공사포인트를 모두 얻지 못한적이 너무나 많아서 일본항공이 코로나전에도 파산될뻔한 적이 있어서 이번에는 오리지날 에어캐나다 CSIA레벨4스키어 서비스를 에어캐나다에서 시범으로 보여준다고해서 기대를 많이 하였는데 오늘 인천공항에서 일본 하네다로 출발하기전에도 인천공항은 캐나다에서 전주스키어를 데리고 날라와서 대형병원에 입원시키고나서 같이 홋카이도 가려는 거의 유럽패션모델같은 에어캐나다 스튜어디스 수십명때문에 니세코 해외원정스키를 가는 기분이 하늘을 찌를듯해서 기내에서 스튜어디스는 스키어서비스를 하고있지는않고 내옆에 옆에 앉은 환자치료 서비스에 집중하고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랩탑4에 담아놓은 내가 좋아하는 크롭팝 Pomplamoose의 Always in season을 들으면서 분위기를 돋구고나서는 Pomplamoose의 다른곡 Another Day를 들으면서 아니 우주공학박사들하고 다른날 Another Day에 해외원정스키를 타고가게하자고 했더니 이제느 다른 박사 의학박사가 얼굴이 아픈 환자들하고 같이 해외원정스키를 가자고해서 내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그냥 다른날에 다른 항공사를 타고가지 왜 같은날에 같은 항공사를 타고가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났는데 내 뒷좌석에 앉은 어린 학생들한테 교육적으로 건전하고 점수를 많이 받을수가있는 항공규정으로 아시아 10대항공사로 거듭나겠다고는 한다는데 아무래도 내가 20년동안 하던거하고는 IATA에서 다른 과에서 하는거같은데 그냥 Another Day에 Another Aviation을 타고가는데 애들 교육에 더 좋지않을까하는 생각으로 스키를 타려고가는데 집중은 도저히 되지가않는다는 생각이라서 어떻게 스키타는데 집중을 해야하나 오리지날 CSIA레벨4 스키서비스를 만든 에어캐나다에 문의를 해보야하겠다.
이렇게 2년간에 걸친 진짜 4명은 선발했지만 거의 전쟁같은 일본항공 스튜어디스선발 전투를 이제부터는 나보다 더 튼튼하고 덩치가커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선발 특수작젼을 전투를하면서 엄청난 자금력으로 한번에 100명이나 선발할수가있는 체력을 가지고있는 머리가 엄청 크고 덩치가 큰데 네모난게 거의 우리나라 해병대수색대같아서 거의 뺏기다시피 협박해서 넘겨주고 겨우 끝마치고 이제는 편안하게 2년만에 12번째 해외원정스키를 홋카이도 니세코로 편안하게 가려는데 그런이유로 이번 홋카이도 해외원정스키에서는 CSIA레벨4 오리지날 스키어 항공서비스 항공사인 에에캐나다에서 몇십명이나되는 유럽10대항공사 패션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과 CSIA 심사평가위원들이 내가가는 니세코에서 일본스키어들을 평가한다고해서 일본에서는 많은 내놓으라는 스키어들이 홋카이도 니세코로 가서 CSIA레벨4를 받겠다고 진지하게 스키를 메고 홋카이도로 떠난다고해서 나는 아 나는 말이야 그 먼옜날 어언 10년전에 캐나다서부 휘슬러가 동계올림픽 개최지로 선정되었다고해서 축하하기위해서 휘슬러와 블랙콤 스키장 2개에서 스키를타면서 캐나다 스키강사한테 CSIA레벨4를 받아내고나서 몇년이 지난후 캐나다동부에 있는 퀘백으로 가서 몽생앙, 르마시프, 스톤햄에서 스키를 타면서 또다시 캐나다 동부 스키강사들한테 CSIA레벨4를 받아내었는데 요즘에는 최신식으로 캐나다 CSIA레벨4를 받는데 캐나다로 직접가서 받아오는게 아니라 스키어가 있는 나라로 스키강사들이 모두 날라와서 캐나다스키강사 국제자격을 받는 시대가 되었다고 참 세상 좋아졌다고 감탄을하면서 나는 그냥 그 이쁘고 몸매 좋기로는 유럽 10대항공사에 비슷하다는 내가 10년전에 보았던 에어캐나다 스튜어디스들한테 스키어서비스를 오랜만에 받아보기로 하였단다.
그렇게 그 먼옛날 CSIA레벨4를 받아내기위해서 서울에서 에어캐나다를 인천공항에서 타기위해서 서울 지하철 9호선과 공항철도를 갈아타면서 거의 2시간이 걸리면서 그 무거운 스키장비들과 헤비캐리어를 들고 인천공항에 도착하고나서 아 이제는 에어캐나다만 타면 된다는 생각에 인천공항에 도착하면 너무나 기뻤는데 요즘에는 집에서 인천공항까지 공항철도를 타고 몇정거장만 딱 10분이면 이렇게 도착해서 그러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기쁨이 없어졌지만 요즘은 캐나다 스키강사들이 CSIA레벨4를 주기위해서 캐나다에서 10시간이 넘게 타고날라와서 평가를 하고 에어캐나다 스튜어디스들도 몇십명이나 같이 날라와서 스키어서비스를 한다는 현실에 요즘 IATA가 코로나때문에 자금사정이 좋지않다는데 이제는 2년이 지나고나서 항공사들도 많이 벌어서 연회비를 착실하게내서 돈이 많아졌나하고 IATA 해외원정 CSIA레벨4 심사평가도 한다고 혀를 둘러대었는데 그게아니라 CSIA 자금사정이 좋아지지않아서 그렇다는데 이해는하기가 참 힘든 현실이 드디어 닥쳐버렸다.
이렇게 2년만에 끝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 선발을 떠나서 Terminal 1이라고 영어로 크게 쓰여있는 이 공항입구를 보고있으니까 20년동안 한결같이 나는 이 지구라는 세계에 미국 미드 스타게이트에 나온 리차드디앤더슨이라고 생각하면서 스타게이트 주제가를 속으로 신나게 부르면서 앞으로 펼쳐질 세계를 미드 스타게이트처럼 기대하면서 지나갔는데 이제는 일본항공 스튜어디스선발도 2년만에 끝나고 한국에서는 나이많고 머리숱도 없다고해서 이제는 3번이나 가본 홋카이도 니세코를 편안하게 지은지 얼마되지않은 3성급호텔에서 지내면서 스키를 타야한다는 미래에대한 암울한 장면을 걱정하였는데 다행이도 2년동안 20번이나 항공사 스키서비스를 말아먹은 일본항공 대신에 에어캐나다가 캐나다에서 에어캐나다를 타고 날라와서 항공사 스키서비스를 하면서 유럽 10대항공사만 하던 심포니를 No.20 Baquet' Turn이라고 이름짓고 내 바퀘트턴 실력을 보는 기회로 삼겠다고해서 나는 아니 그 정신집중하느라고 너무나 힘든 바퀘트턴을 뭐하러 제목으로 하고 참석하냐고 걱정이 몰려들었는데 내가 우리나라만 좀 빼라는 이유가 맨날 바퀘트턴을 하러 해외원정스키를 간다고하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검찰이 한국에서도 강력계 마약과검사들이 검은짚차에 사이렌을 울리면서 긴급출동하여 마약조사를 한다거나 그 말도 안되는소리 좀 하지말라고하면 감히 검찰한테 그런 소리를 한다고 응급앰블런스가 와서 잡아가서 마약조사를 한적도 있는데 이제는 공항에 상주하면서 출동하여서 너무나 귀찬아서 그러한 한국문제때문에 한국을 좀 빼라고했더니 다행이도 비슷한 일본경시청 때문에 캐나다 스키협회와 캐나다 특수부대 JTF-2가 캐나다 퀘백에서 최신식 고속대형제트수송기 글로발마스터III를 타고 몇백명이 날라와서 낙하하여 작전을 전개한다고해서 안심을 하고 가는건데 그런데 아니 무슨 CSIA레벨4 스키기술이 마약조사를 받아야하냐고 검찰한테 여쭈어보니까 내가 스키타면서 마약을 하고 날라다니는듯한 기분으로 전세계 스키장을 다닌다고해서 마약조사를 해봐야하는데 그때 내가 먹는 마약이 버터플라이라는 검찰법전에 나오는 향정신성의약품이라서 내가 20년동안 버터플라이를 너무나 많이 먹어서 CSIA라는 경직성정신분열증도 있어서 파리바퀘트에서 파는 정신분열증약을 같은당의 정신과의사와 정신과간호사가 같이 해외원정스키를 따라가서 식사할때마다 바게트빵에 넣어서 먹어야 한다고해서 내가가는 해외원정스키에 따라간다고하는데 진짜 검사들이 상상력도 대단하다고 감탄을 했는데 일본에서는 다 옛날에 나하고 비슷한 일본스키어로 벌써 졸업해서 일본경시청과 경찰들이 다 짤리고 경시청장도 짤려서 다 잘알고있다고 문제가 없다는데 에어캐나다에서는 캐나다 스키강사가 내 정신분열증 CSIA를 10년전에 휘슬러에서 레벨4로 심하게 진단하고 몇년전에는 퀘백에서도 스키강사가 정신분열증을 진단했다고해서 이렇게 세계에서 CSIA를 담당하는 캐나다 스키협회에서는 캐나다의 명예와 권위를 위해서 많이 참석하게 되었단다.
2025년 첫 해외원정스키를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로 떠나면서 오늘은 해외원정스키라 스키장비와 두꺼운 겨울옷들을 헤비캐리어에 차곡차곡 넣느라고 진짜 점심도 간단하게 먹으면서 겨우 다 챙기고나서 인천공항에 도착하니까 이제는 저녁 7시가 되어서 저녁플라이트로 2시간이 넘게 날라서 도쿄에 도착하면 거의 다음날 2시가 되어서 입국심사하고나면 어디 먹을데 열려있는 편의점 찾기도 힘들어서 배가 고플까봐 집에서 식사를 하러가는 인천공항에 있는 LINA'S에서 저녁으로 클럽샌드위치 10000원과 아메리키노 아이스커피 4800원에 사서 맛있게 먹어두었다.
요즘에는 일본으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 선발을 하려고하면 이상하게 입국을 하기전부터 누가 협박을하고 갑자기 자게네들이 신비한 능력이 있는데 어디 앉아있으면 기침을 심하게 하기 시작해서 입국이 힘들어질거라고 일본 입국을 포기하고 취소하라는 사람들이 많아서 왜 그런가 알아보니까 그래서 나하고 교체된 머리가 엄청크고 해병대처럼 덩치가 네모난 일본스키어가 그러한 신비한 능력을 가지고있어서 일본 저 먼옛날 고대시대부터 일본을 점령하여 이러한 어여쁜 일본여자가 많은 일본항공 스튜디어스 선발도 앞으로 자기가 하겠다고 해서 바뀌었다는데 그래서 일본에서는 돈이 엄청 많은 자금력이 있어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들이 좋아한다는데 나는 뭔말이지를 도대체가 모르겠는데 어쨋든 그러한 신비한 능력이있는 일본에서 높은 분이라 맡겨두고 이렇게 캐나다에서 에어캐나다를 10시간이 넘게 타고날아온 캐나다 스키강사와 에어케나다 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이 10년전처럼 홋카이도 니세코에서 스키어서비스를 한다고해서 이렇게 일본에 입국을 하는데 진짜 신비한 능력은 어떻게 그렇게 심하게하는 기침이 휘안하게 입국심사대에서 입국스탬프를 여권에 붙이기만하면 없어져서 나는 기침신이라고 이름짓고 이거떄문에 스키타는데 집중이 되지않는다고 투덜거리면서 도대체 스키는 언제 탈려고하는지 걱정이되는데 그런이유로 그 일본스키어는 기침을 하게 하느라고 많은시간을 할애하고 스키타는 시간은 거의 없어서 스키타는데 문제가 많아서 스키를 그렇게 잘타지 목하는데 그래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들은 Japan Cough International Allignment, JCIA라고 이름지었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옆에만가면 기침을해서 반경 몇미터를피해서 다녀야해서 위치추적GPS앱도 프로그래머한테 부탁해서 제작해서 핸드폰에 깔아두고 다닌다는데 그래야지 기침을 하지않아서 목건강에 좋다는데 어떻게보면 우리나라 조선시대 5백년전에 궁궐에서 기침으로 당파싸움만하다 조선을 말아먹은 거하고 역사스토리가 비슷해서 이미 5백년전에 다 졸업한 줄거리이다.
LINA'S에서 클럽샌드위치를 커피와 맛있게 먹고나니까 하루종일 집에서 이많은 스키장비와 헤비캐리어를 챙기느라고 식사도 제대로 못하고 겨우 다챙기고나서 인천공항에 다들고 왔는데 이제야 식사를 하고나서 이제는 탑승체크인만 하고나서 일본으로 날아가기만하면 된다는 생각에 이제부터는 해외원정스키라는 여행이 너무나 은근하게 즐거워지기 시작하였단다.
그 이유는 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는 전세계 항공사들이 스키어서비스를 하는 이유는 백년이 넘은 역사를 자랑하는 스키어서비스는 항공사가 돈도 몇억이나 챙기고 항공사포인트도 짭잘하게 받아서 전세계 항공사들이 하려고하는데 여기에서부터 중간계산을하면 탑승체크인을 하면서부터 내가 사실 2년동안 일본항공 스튜어디스요리사 이치를 기내스튜어디스로 선발하고나서 일본유흥가 신주쿠, 롯본기, 아키하바라, 하라주쿠, 아카사카를 전전하면서 같이 식사를하고 술자리도 한잔만 마시면서 그렇게 4명을 더 선발하였지만 항공사가 이렇게 모델같은 진짜 루이비통모델을 내놓아서 선발하였지만 몇억이나 되는돈을 이 4명이 다 받아서 세계최고연봉을 받는 스튜어디스가 아니라 지금부터는 더 많은 항공사 직원들이 도와주어서 그 몇억이나 받는 스키어서비스에서 야금야금 선발된 스튜어디스한테서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뜯어가는데 그 대표적인게 바로 탑승체크인을하면 이제부터는 내곁을 떠나서 벨트를 타고 수하물로 가서 비행기에서는 체크인수하물로 가서 나하고는 2시간후에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만나게되는 스키어서비스를 일본항공 수하물담당직원들이 스튜어디스 대신에 일을 맡아서 하게되는데 스키같은 경우는 진짜 없어지는 사건이 전세계 항공사들이 수하물로 부치는걸 걱정하면서 꺼리게되는데 그래서 항공사 직원에서 가장 튼튼하고 거친 람보같은 남자직원들이 기관총을 들고 맡는다는데 그 이유가 얼마전에 동남아시아 항공사를 거쳐서 유럽알프스로 스키를 타러가는 오직 미10산악사단 스키어들이 그만 동남아시아 허브공항을 경유하다가 그만 스키를 전 사단이 몽땅 잃어버려서 유럽알프스에서 스키대신에 낙하산을 탔다는 진짜 놀랄만한 대량스키 도난사고가 있어서 전세계 항공사에서는 바짝 긴장하면서 스키를 맡기고있어서 그렇다는데 그런 이유로 스키어서비스에서는 스튜어디스 대신에 다른 항공사직원들이 받는 수당에서는 그 금액이 커서 스키가 수하물창고에서 이 금액이큰 스키운송수당을 받아가려는 직원들 손에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왔다갔다 하느라고 스키가 정신이 하나도 없다는데 그러다가 부셔지지않으면 다행이라는 말도 항공사직원들 입에서 나온단다.
얼마전에 나대신에 일본항공 스키어로 선발되어서 하루에 한번에 아는 스튜어디스 100명을 선발한 엉청난 자금력을 가진 일본의 기침신의 신기하고도 영롱한 능력범위를 벗어나서 이제는 기침을 하지않고 탑승체크인을 하는데 2025년 첫 해외원정스키 홋카이도 니세코도 작년말 12월에 홋카이도 프라노를 갔을때 가지고갔었던 내셔널지오그래픽 28인치 심포니시리즈를 또 가지고가기로 하였는데 이번 해외원정스키에서 스키어 항공서비스를 일본항공과 맡아서 오리지날 에어캐나다 항공스키어서비스를 보여주어서 2년에 20번이나 말아먹은 일본항공 스키어서비스에 어떤 잘못이있어서 다 말아먹었나 일본어를 하지못해서 에어캐나다 모델들이 10시간이나 일본까지 수십명이나 날라와서 일본스키어한테 CSAI레벨4를 주러 일본으로 날아온다고 생각하는 일본항공하고는 반대로 일본스키여행한다고 생각하면서 오기로했는데 에어캐나다에서는 이 10억이라는 엉청난 금액이걸린 걸린 Symphony No.20 Baquet's Turn을 1주일동안 니세코 하나조노에서 연주하기로해서 그런지 내가 가지고있는 캐리어에 마침 심포니시리즈라는 이름이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가 있어서 또 다시 들고가라고해서 나도 잘됐다하고 짐을 챙기면서도 그런데 유럽10대항공사들만 연주하는 교향곡을 어떻게 유럽이 아니라 북아메리카에 있는 캐나다에서 연주할수가 있을지하는 걱정에 만일 그러다가 유럽 10대항공사하고는 반대로 다 말아먹으면 10억이 다날라간다는 걱정도 하였지만 더 크나큰 걱정은 2년동안 스튜어디스 선발을 하였던 일본항공에서는 뭐 스키장에서 교향곡을 연주한다고해서 진짜 오케스트라 음악악기연주자들이 악기를 들고 니세코로 온다고해서 설마 2년동안 20번이나 말아먹었는데 진짜 교향곡을 연주하려는거는 아니겠지라고 의심을 하지 않았는데 우리나라에서도 해외원정스키를 가려고하면 교향곡을 유럽10대항공사에서 연주한다고하면 진짜 우리나라 오케스트라연주단원들이 내 항공과 호텔도 다 뺏어서 교향곡은 오케스트라 연주자들이 해야한다고해서 호텔을 몇번 뺏긴적이 있는데 우리나라야 뭐 항공사 스키어서비스시스템이 없어서 그러겠지라고 이해가 되는데 아시아최강 스키어서비스 항공사로 40명이 넘는 모델같은 스튜어디스를 보유해서 1년에 몇십억이나 되는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받는다는 명실공히 일본항공사가 그러지는 않을거라고 굳게 믿었지만 이상하게도 진짜 그렇세 스키어서비스를 하는 모델같은 탑승체크인 여자직원이 아니라 진짜 오케스트라에서 어떤 악기연주할거같은 작은 여자가 짧은 다리로 스키어서비스를 하는데 또 다시 일본항공 탑승체크인 직원이하던 스키길이 재기를 줄자를 가지고와서 나와서 재는데 나는 내가 또 그럴줄알고 미리 집에서 스키길이를 다재고나서 항공규정을 찾아보니까 Peach Aviation 국제선 항공기가 보잉 787 드림라이너가 아니라 작은 에어버스 320이라서 길이가 길어서 미리 길이초과요금과 무게초과 요금에 스키와 스키부츠같은 숫자가 초과되어서 숫자도 3개까지 다 계산해서 지불했다고 하니까 할말이없는지 괜히 길이체크해보았다고 후회하면서 겨우 탑승체크인을 하고나서 보딩패스를 받았는데 그래도 내 2년 일본항공에서 탑승을 해본 경험에의하면 그래도 일본항공 직원들보다는 더 빠르고 깔끔하게 체크인을 하였는데 2년이 지나니까 항공사직원들이 이제는 경험이 많이 쌓였는데 외모에 있어서 모델같지가 않아서 그냥 기본 공항직원 월급만 기본으로 받으면 된다는 중간계산이 나온단다.
이렇게 작년하고 똑같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심포니시리즈 28인치 캐리어와 얼마전에 시부야에서 쇼핑을 하다가LOFT에서 구입한 NORDACE 백팩에 로시놀 스키백과 로시놀 스키부츠 배낭을 가지고가는데 스키복은 역시 같은 프랑스제 le coq sportif로 오케스트라로 따지면 거의 악기와같은 이 스키장비는 홋키이도에서 연주를하면 거의 웅장하고도 아름다운 교향곡 Symphony No.20 Baquet's Turn에서 우리나라 봉짝 트로트나 중국 경극 칭칭칭이라던지 인도 라가 전통음악이 아니라 진짜 아름다운 심포니교향곡을 스키어인 나와 에어캐나다 스키어들과 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이 아름답게 연주하게되어서 일본항공에서는 내가 선발한 4명의 스튜어디스들도 처음인거같은 요리연주에 참여해서 10억에서 많은 돈을 뜯어가는데 스키장비 탑승체크인을 하면 비행기수하물로 넘어가서 나와같이 비행기밑 수하물칸에서 거의 람보같은 항공사 남자직원이 2시간동안 혹시나 몇년전 동남아시아 항공사에서 대량으로 스키를 도난당했던 오직 미10산악사단같이 스키가 없어서 해외원정스키를 하러 거의 1000만원이나 미군 월급에서 몇개월치를 선불로 받아서 유럽 프랑스 샤를드골공항에서 도착하였는데 동남아시아 공항에서 스키를 어떤 시커먼 사람들이 우루루 다 들고갔다고해서 그만 스키를 타지못하고 유럽알프스 샤모니스키장에서 낙하산을 타야하는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않게 대테러부대가 대테러작전으로 기관총도 지급받아서 스키도난을 사전에 예방하면 스페셜 수당을 몇억이나 받는다는 일본항공 이치가 거기에서 뜯어줘야하는데 사실 항공기에서 스키를 몽땅 가져가는 직원들은 보통 사람들이 아니라서 스튜어디스인 이치가 하기에는 힘든데 그래도 한번 깡패같은 덩치를 한 같은항공사 남자직원한테 많이 빼앗긴 이치는 스키운송도 자기가 직접 하겠다는데 돈 많이 뜯기는게 문제가아니라 여자인 스튜어디스가 하기에는 위험해서 그냥 람보같은 남자직원들이 기관총을 들고 하는게 내가 스키타는데 안전해서 좋은데 그러다가 진짜 스키를 잃어버려서 스키를 타지못하게되면 10억이 다날라가고 Symphony No.20 Baquet's Turn으로 아름다운 스키가 연주하는 음악을 들을수가 없어서 이치의 돈에대한 집착을 여기에서는 버리는게 낫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중간계산을 해보았다.
내가 저녁에 타고날아가는 Peach Aviation MM808은 저녁 22시40분에 이륙해서 다음날 1시에 도쿄 하네다공항에 도착하는데 트로트를 하려고 홋카이도로 날아가는 한국사람들을 빼고 일본ANA저가항공사를 타고가는 이유는 일본저가항공사라서 그런지 모두 일본인만 탑승을해서 진짜 에어캐나다가 교향곡을 연주하기전에 스키어인 내가 마음을 가다듬으면서 타고가기에 편해서 그런데 이렇게 마음이 안정이 되어야 스키를 타는데 집중하기가 편해서 그러는데 나도 한국인이지만 한국사람들하고 같이 해외원정스키를 하러가려고하면 갑자기 자랑스러운 대한민국검찰이 뭐 해외스키장으로 버터플라이라는 마약을 하면서 날아다니는듯한 기분으로 스키를 탄다고하면서 그러면 우리나라에서만 금지된 성매매도 할수가 있다고 전세계에서 우리나라에만 있는 국내법 성매매금지법을 갑자기 발동해서 심하면 검찰 특수기동대 수백명까지 같이 비행기를 타고가는데 앞, 옆, 뒤에서 마약범죄자 다루듯이 협박을 하고 인상을 써서 내가 버터플라이라는 마약을 복용하는 시점을 정확하게 덮치기위해서 따라다니면서 감시하는데 일본경시청에서는 에이 그거 옛날에 일본경시청도 그러다가 경시청장까지 짤렸다고해서 이렇게 스키에 집중해서 Symphony No.20 Baquet's Turn을 하는데 문제가 없게하기위해서 일본항공을 타고가는데 거기에다가 얼마전에는 전주로가던 제주항공이 가장 기초적인 버드스트라이크를 잡지 못해서 엔진이 폭파되어서 승객이 거의 전부 사망해서 그러는데 그이후에도 에어부산, 티웨이같은 한국항공사들 사고가 너무나 많아서 지연이 맨날 되어서 이렇게 안전하게 일본ANA저가항공사를 타고 편안하게 Symphony No.20 Baquet's Turn을 연주하러 날라가니까 그렇게 안정이 되어서 걱정이 없는데 비행지연이 많으면 첫날부터 모든 해외원정스키 일정이 다 날라가버려서 이렇게 안전하게 항공기를 타고 날아가는거도 항공사 스키서비스에 돈을 받는 수당이 있는데 만일 한번이라도 지연이되면 항공사 스키어서비스를 완벽하게해서 받는 10억도 다 날라가버리기 때문에 중요한 체크포인트가 되시겠다.
이번에는 국내 인천공항에서 일본항공 ANA를 타고가지만 그럴줄알고 저 머나먼 캐나다에서 에어캐나다를 타고 수십명이나 날라와서 인천공항 보안검색대를 캐나다에서 통제해서 그런지 보안검색을 그냥 X레이에서부터 바디스캔까지 그대로 통과하고 그냥 패스해서 전세계 어느 나라 공항에서나 할수가있는 보안검색을 프리패스로 코로나전처럼 빨리 지나갔는데 이러한건 스키어서비스를 하는 항공사가있는 유럽 10대항공사나 에어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와 일본항공에서 가능한거로 우리나라에서는 아직도 스키어서비스를 하는 항공사가 없어서 동남아시아나 아프리카처럼 보안검색을 철저하게하는데 이렇게되려면 공항이 도로쿠가 되어야하는데 이렇게 스키어서비스를 하는 항공사들이 도로쿠가 되어있는 스키어한테 보안검색을 하지않는 이유는 20년동안 항공사를 이용하면서 도로쿠가 되어있어서 그냥 안심하고 패스하는데 이러한 스키어서비스 도로쿠가 없는 스키를 탈필요가 없는 너무나 더워서 눈이오지않는 동남아시아와 아프리카같은 공항에서는 힘들어서 철저하게 보안검색을 하고있고 이러한 스키어 보안검색 도로쿠를 하는게 너무나 힘들어서 보안검색을 이상하게 철저하게 하면서 거의 1시간이나 보낼수가 있는데 이럴때마다 항공사 벌점이 기록되엇 도로쿠하기가 더 힘들어져서 스키어서비스를 하기가 힘든데 이번에는 스키어서비스가 없는 인천공항이지만 에어캐나다가 오리지날 스키어서비스 항공사로서 강력하게 통제를해서 패스하였는데 이게 중요한 이유는 보안검색이나 X레이에서 아무 이상도 없는데 걸려서 패스하지 못하면 그순간에 스키어서비스를 완벽하게해서 받을수가있는 10억이 스키어서비스인데 보안검색에서 다 날라가서 그러는데 이렇게 되어버린 이유는 인천공항에서 CSIA를 Canada Ski가 아니라 Customs Security로 잘못 알고있어서 아무 이상도 없는데 괜히 세관규정에 걸리는데 없나하고 몇번이나 검사하면서 조사를하는데 모두 10억을 받기는 힘들어서 다 날라가는 사항으로 그때 검색한 세관직원이 모두 내야하고 그런 이유로 에어캐나다는 몇개월동안 수십명이나 되는 에어캐나다 직원들과 스키어 그리고 스튜어디스들이 연습해서 완벽하게 한 Symphony No.20 Baquet's Turn을 해내기위해서 보안검색을 없애버렸다는데 일본항공이 이상하게도 2년동안 20번이나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보안검색에서 아무 이상도 없는 보안검색을 하게해서 다 날려버려서 이번에는 에어캐나다에서 맡아서 겨우 인천공항에서 패스할수가 있었다는데 그래서 10억이나 받을수가있는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일본항공 스튜어디스요리사 이치는 언제나 많아야 1억밖에 받을수가 없어서 일본항공은 둘쨰치고 한국에서도 참 하기가힘든 항공사서비스로 사실 스키어서비스라는게 벌써 유럽 10대항공사에서는 왜 아시아나 아프리카, 중동에서는 힘들까하고 연구를 하고 리포트를 받아보니까 전반적인 그나라의 문화적인 수준이 떨어져서 그렇다는데 대표적인게 바로 우리나라 보안검색으로 아무 이상도 없는 기내물품을 계속 다 꺼내서 이거는 이상이있어서 걸리는 물품이 아니냐고 제시하는걸 보면 IATA에서 웃다가 그냥 가버린다는데 이건 그만 CSIA를 Canada Ski가 아니라 Customs Security라고 전세계에서 한국에만 있는 항공전문용어로 해석해서 아무 이상없는 기내물품을 다 꺼내놓고 제출한다는데 이러한게 전반적인 문화수준이 떨어져서 공항 보안검색직원한테 그렇다는걸 몇번이나 말해줬는데 도대체 이해를 하지못하는데 스키어서비스가 스키어가 항공을 이용하는동안 편하게 타서 스키를 타는데 잘타라고 서비스하는건데 이상하게도 CSIA가 붙어있는 스키어한테 직원들이 심하게는 시비를 걸고 싸우기도 한다는데 이건 항공사에서 정성스럽게 친절하게 스키어서비스를 하라니까 미10산악사단처럼 얼마나 잘싸우나 테스트해보기위해서 그렇다는데 그러다가 진짜 말 한마디 했다가 얻어맞고 뻗은 직원이 있어서 그렇다는데 그건 스키어들이 전세계에서 미10산악사단, 프랑스 제27산악여단, 영국육군 특수부대 SAS들처럼 국제티어1급으로 가는적이 많아서 CSIA가 붙은 스키어들을 건드리지가 않는게 좋다는데 이러한 국제티어1급 부대가 없는 우리나라나 중국, 인도는 일부러 우리나라처럼 스키어들한테 시비를 걸어서 보안검색대에서 싸우기도 하는데 중국은 CSIA를 아예 China Security로 알고 중국공안경찰 보안검색원을 배치해서 싸우려고 한다는데 이러한건 스키어가 스키 타기에 편하게하는 스키어서비스에 모두 위배되어서 스키어서비스 수당이 지불되는게 아니라서 돈이 지급되지 못해서 내가 선발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요리사 이치가 보다가 지급을 하지않아야하면되는데도 자기제들이 보안검색을 했다고 요즘에는 분명히 Customs Security를 하고 China Security를 해서 지불해달라고 협박을 한다는데 모두 지급위반사항으로 이러한걸 조절하기위해서 캐나다 특수부대 JTF-2가 이번에 참석해서 모두 조절하러 왔다는데 이렇게하면 이치가 받는 액수는 정해져있는데 캐나다 특수부대 JTF-2가 또 얼마 가져가기때문에 이치가 열받아서 술을 마시고 그라면 술값으로 술집에서 얼마를 가져가는 불상사가 이어져서 불상사의 연속이 이어져서 결국은 중간계산하면 아무일 없으면 모두 자기돈인데 세관직원, 중국직원에 그러한걸 해결하기위해서 또 날라가버려서 그냥 보안검색을 아무 이상없으면 패스시키면 되고 유럽10대항공사에서는 공항직원들이 아무래도 그날 배치되어서 보안검색 위반사항을 20년동안 전세계 항공사에서 200번이 넘게 보안검색을 해본 나보다는 그날 보안검색직원으로 아버지 직함으로 국회에서 처음 배치되어서 기내검색을 몰라서 공부하기위해서 자꾸 내 기내가방을 꺼내는거 같은데 심지어는 같이 스키를 타러가는 기내 보안경찰이 가지고있는 권총까지 보안검색직원이 그날 배치되어서 내가 보마침 보안검색위반사항이 있어서 Customs Security와 China Security에 걸리는게있고 우리나라에서는 국회의원이 탑승해서 안된다고 국회경비직원이 꺼내본다고 하는데 요즘은 참 이상한 항공이라는게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 아프리카항공하고 비슷하다는건 이래서 나온 말이란다.
이렇게 진짜 오랜만에 오리지날 스키어서비스 항공사인 에어캐나다가 통제하는 스키어서비스 보안검색을 그냥 패스하고나서 오랜만에 받아보는 스키어서비스로 기분좋고 즐거운 기분으로 마음을 안정시키면서 면세점을 지나서 이륙하는 GATE 113으로 가보니 아니 출발시간이 그렇지않아도 늦은 저녁 10시40분인데 무려 40분이나 늦쳐져서 11시20분으로 지연되어서 감짝 놀랐는데 이렇게되면 보안검색을 그냥 패스해서 완벽하게 스키어서비스를 하나했더니 당연하다는듯이 지연사태가 나타나서 완벽한 스키어서비스가 되지가못해서 그럼 10억이 다날라가는거 아니냐고 걱정하였더니 오늘 같은 비행기에 타기로 갑자기 한국의 높은 어른이 탄다고하는데 늦는다고해서 지연이 되었다는데 나는 그래서 생각하기로 진짜 가지가지한다고 인상을 지푸리면서 생각하고있는데 어떤 에어캐나다 직원은 아니 이래서 아시아에있는 항공사에 맡기지말라고 하지않았냐고 하는데 거기에 덧붙여서 그 늦는 어른은 내가 그걸 다 내겠다고 한술 더 떠서 기다리라고 하던데 아니 한달전에 일본에서 일본항공이 에어캐나다 직원들과 같이 한달에 걸쳐서 인원파악하고 확인하고 다끝내서 이제 출발하기만하면 되는데 도대체 어떤 높은 아른이길래 첫날에 다 말아먹는다고 생각하였는데 동남아시아나아프리카에서는 흔히 있는일로 왜 일본항공이 반이나 말아먹는지 알겠다고 에어캐나다에서는 생각하던데 나는 자랑스러운 한국인으로서 아이고 이거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이제부터 말아먹기 시작하면 아마도 에어케나다가 말도 하지않을거라고 예상하면서 안봐도 비디오라는 말은 이래서 나온 말로 나는 그래서 2년에 횟수로 11번이나 해외원정스키를 해서 금액을 채우려고 열심히 노력해서 겨우 에어캐나다 해외원정스키 1번 10억하고 비슷한 금액을 11번에 걸쳐서 겨우 받아낼수가 있었는데 일본사람들은 돈이 많아서 아무렇지도 않게 즐거운 스키여행이라고 말아먹는데 내 생각으로는 유럽 10대항공사 스키여행보다는 그렇게 즐겁지는 않은 여행이 시작되면서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떨어지는 전반적인 문화수준을 나는 매년365일 맨날 이러는데 왜 에어캐나다가 여기가지와서 교향곡 Symphony No.20 Baquet's Turn을 연주하려고 하는디 이해가 전혀 되지가 않기 또 시작하는데 아마도 지금부터 이런 뽕짝이 연주되기 시작하다가 일본에 가면 일본가요 엔카로 바뀌었다가 그러는 가운데 요즘 세계를 주름잡으면서 일본스키장도 모두 점령한 중국인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칭칭칭하면서 경극을 하다가 인도인들도 스키장에 나타나기 시작하면 인도전통음악 라가로 끝마치면서 전부 다 말아먹고 아마도 남은건 스키어인 나와 일본항공 스튜어디스 4명과 에어캐나다가 Perfect는 커녕 조금 받으면 다행이라고 중간계산을 하였는데 나의예상은 적중하였단다.
그렇지만 전체적인 지휘를 하는 캐나다지휘자 컨덕터는 뭐 200명이 같이 연주하는 심포니교향곡에서 연주를 감상하려는 유명하신 갤러리가 바뻐서 늦었다고 미안하다고 돈을 다 낸다고하면 괜찬다고 모두 연주 시작하기를 멈추고 40분 정도 기다리는 시간을 가질수가 있어서 모두 에이 화장실이나 갔다와야지하고 40분을 기다리고있는데 이런걸 참지못하는건 바로 사진에 찍힌 일본ANA저가항공사 Peach Aviation 에어버스 330-200CEO로 승질이 얼마나 있는지 벌컥 화를 내면서 내가 겨울에는 활주로에서 서있기가 얼마나 추워서 힘든데라고 지연된 40분 내내 열이 받아서 저렇게 서있었는데 나는 뭐 2년동안 일본항공에서 20번이나 그래서 그러려니하고 마음이 편안한데 뭐 뻔하지 이번에는 기내보안에 무슨 문제가 생겼겠지라고 신경도 쓰지않고 언제나 있던거처럼 넘어가버렸단다.
뭐 시작하기도전에 에어케나다가 이번 해외원정스키에서 연주하려는 교향곡이 Symphony No.20 Baquet's Turn이라고 알려져서 스키어들 사이에서는 Baquet이 뭐야? 한국인들이 말하는 파리바게트에서 같은당에 소속된 정신과의사가 진단한 CSIA 경직성정신분열증약이 들어있는 바게트빵이야라는 말도 나와서 재미가 있었는데 일본항공에서는 일본항공 스튜어디스 요리사 이치가 코스프레한거같은 미오리네 렘블랑이 나오는 일본 건담시리즈 최신작 수성의마녀에 나오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신크론 스테이지오케스트라와 헝가리 부다페스트 아트오케스트라가 함께 연주하는 주제가 Asticassia로 일본만화 오타쿠와 오타히메들이 숨을 죽이면서 캐나다 오케스트라와 같이 탑승을 시작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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