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Cherry Blossom을 하기위해서 Peach Aviation을 타려고 기다리면서.

세계/2022 11월 블로그 15만뷰 돌파기념 일본 도쿄 첫째날,

2022 11월 7일 블로그 15만뷰 돌파기념 일본 도쿄 첫째날,

김지훈님 2023. 12. 3. 11:58

일본이 세계에서 가장 늦게 해외여행을 할수있게 나같은 자유로운 여행자들이 일본에 입국하기 편하게 허가한지 어언 1개월이 되어가는 저번주에 일본 오사카와 도쿄를 4일만 갔다왔는데 4일동안 몇년전에 어머니 칠순잔치기념 교토여행을 갔다왔을때 여행가이드를 맡아서 해주었던 하마다상이 오사카에 살고있어서 같이 저녁이라도 먹으려고 도쿄에서 오사카를 4일내 갔다와야하는데 도쿄에서 오사카를 가는게 가까운줄 알았더니 우리나라에서 거의 서울에서 부산까지 가는 거리라 그냥 신칸센을 5시간 타고가려고하다가 마침 코로나가 터지기전에 모아둔 일본항공 JAL 마일리지가 유효기간을 넘겼는데 코로나때문에 못쓴거라 JAL e포인트로 바뀌어서 마일리지를 쓸수는 있는데 10월31일까지 일본항공결제를 해야한다고해서 겸사겸사 오사카로 가는 일본항공 국내선이 30만원이 넘는데 가지고있는 e포인트로 20만원 포인트를 쓰고 나머지 10만원만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고해서 그렇게 오사카 왕복권을 미리 결제하고 몇년만에 찾아가는 일본여행 첫날 도쿄 나리타공항을 갔다가 2번째날에는 일본항공 국내선을 타고 오사카로 가서 저녁에 도톤부리에서 하마다상을 만나서 맛있는 스시를 먹고나서 3번째날에는 다시 도교로와서 도쿄 이케부크로여행을 하루만하고 4번째날에는 한국으로 돌아왔다가 다음날에는 어머니하고 가족하고 같이 아버지제사를 지내고 다음날 월요일에는 다시 일본 도쿄로 가는 일본여행을 하기로 미리 한달전에 일정을 세웠다.

이렇게 11월1일부터 10일까지 10일동안 일본을 가서 오사카를 갔다가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서 아버지제사를 하루 지내고 일본으로 여행을 가야해서 2번째 가는 일본여행도 한달전에 일본항공과 호텔, 여행자보험, 포켓와이파이, 유심을 한국으로 돌아오는 하루만에 주문할수가 없어서 미리 한달전에 모두 신청해놓고 몇년만에 가보는 일본여행을 미리 준비하였다.

 사실 일본은 가깝고도 먼 나라라 15번이나 갔다왔는데 내가 해외원정스키 전문이라 일본에 있는 스키장에서 하쿠바, 나가노, 시가고겐, 홋카이도 루스츠리조트, 니세코리조트를 갔다왔는데 그만 일본 파우더스키에 푹 빠져서 이번 겨울에도 코로나가 시작하기 바로전 2020년 2월에 갔다왔던 니세코스키장 파우더스키에 대한 좋은 추억이 아련하게 머리에 떠올라서 이번 겨울에도 홋카이도 해외원정스키에 대한 일정을 짜고있었는데 이번 여름에 추진한 아시아프로젝트 한태 2개국 오스트레일리아 겨울시즌 여름캠프 해외원정스키에 대한 괄목상대한 성과가 태국왕립경찰 RTP 공수특전단 어벤저대원에서 나와서 1년내내 무더운 태국에서도 이렇게 놀라운 결과가 나왔는데 열몇명밖에 없는 타이항공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보유하고는 있지만 마땅한 스키어가 없는데 열명이 넘는 CSIA 레벨4스키어를 보유하고있는 일본이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도 40명이 넘게 있어서 명실공히 아시아 스키강국인데 태국에 뒤질수가 없어서 이러한 태국의 세계 움직임을 주시하면서 감시하고있던 일본자위대 정보부에서는 일본에서 CSIA 레벨4스키어를 대학교를 다닐때부터 키우는 글로발전문이고 스키도 맡고있는 게이오대학에서 슈터글로발대학 와세다대학과 협력하여 그런 이유로 일본에서 스키부대같은 일본특수집단군 PFG 산악여단 3소대하고 같이 이번 겨울 홋카이도 겨울시즌스키를 같이 하기위해서 일본에서 팀스피리트를 하기로해서 가보기로 하였단다.

한태 오스트레일리아 해외원정스키 겨울시즌 여름캠프는 사실 프로젝트 플란다스의개라는 프로젝트도 있어서 어떻게하면 우수한 산사태 아발란쉬전문 구조 스키어를 이번에 태국의사에서 스키어로 만들어낼것인가하는 중요한 프로젝트도 있었는데 일본은 벌써 글로발전문 게이오대학이나 슈퍼글로발 와세다의대에 이러한 구조전문 스키어가 있어서 뭐 프로젝트를 따로 세울 필요는 없고 벌써 보유하고있는 일본 플란다스의 개 스키어가 같이 참여해서 팀스피리트를 하고자하는 뜻으로 일본특수집단군 PFG 산악여단 3소대가 같이 가게되어서 일본항공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40명에서 몇명이 참여하는건 당연한건데 왜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태국스키어들은 때려치고 타이항공 일본지점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도 같이 간다는데 좀 이해하기는 힘들지만 시간이 되서 일본항공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하고 개인적으로 친해서 태국에는 겨울이라는 계절이 없어서 그런 이유로 크리스마스도 없어서 이번 기회에 나하고 쌓인 친분도 있어서 일본스키어들과 같이 홋카이도에서 크리스마스를 생애 처음으로 맞이한다는 뜻깊은 감동이 있는 개인적으로는 6번째 찾아가는 한일태 아시아황인종 3개국 해외원정스키 프로젝트를 하게 되었단다.

거게에다 일본 스키장을 18년 해외원정스키를 하는동안 5번이나 갔다왔는데 일본스키강사가 등록되지않은 CSIA레벨4 일본스키어인줄 알고 열몇번째로 등록하였는데 그만 칸코쿠라는 사실을 알게되어서 일본 CSIA 레벨4스키어 열몇명 다음으로 비공식적으로 등록되어서 매년 스키타는데 문제가 없나 점검도 해야해서 일본에 가봐야하는데 해외원정스키를 하려면 가장 큰 문제가되는 여행비인 돈을 쓸수가있는 신용카드가 한국에서 만든거라 일본에서 쓰는데있어서 결제가 힘든 점이 있어서 일본에서 글로발전문대학 게이오 캠퍼스가 있어서 글로발인재를 키우는 우리나라로 홍대입구같은 롯폰기를 찾아가서 신용카드를 한개 만들어야하는 복잡한 비지니스도 해야하는데 일본어도 짧아서 난감하기만 하다.

 

 

오늘 일본으로 가는데 타고갈 항공사는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40명이 넘게 보유하고있는 일본항공으로 10번이 넘게 일본에 있는 스키장을 타고 돌아다니면서 40명중에서 거의대부분 옆에서 앉아서 서비스하거나 그게 아니면 스탠딩 서비스를 하는걸 많히 봐왔는데 미모나 몸매가 과연 일본여자에 저렇게 이쁜 일본여자가 있나 이상하다고 할정도로 이뻤는데 거기에다 일본은 어렸을때 십대부터 고등학교를 다닐때부터 친절교육을 너무나 과도하게 받아서 항공서비스를 친절하게 하는걸로 세계적으로 유명해서 IATA에서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를 외모와 서비스 평가를 하고있으면 거의 한번에 합격이 되는데 그런 이유로 일본 국회의원이나 재벌 그리고 장군들에다 머나먼 몇백년전 일본장수인 토요토미 히데요시나 토쿠가와 이에야쓰 후손같은 일본에서 내놓으라고하는 집안들은 일본항공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선발되면 서로 며느리로 데려가느라고 집안싸움을 하는데 얼마전에 어떤 해군자위대 장교한테 총을 맞아서 서거한 아베총리도 이러한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에 선발된 스튜어디스를 두고 정치집안끼리 붙었다는 소문도 있을 정도로 그 경쟁이 치열하고 얼마전에는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소재로한 드라마가 TV에서 방영되어서 십대소녀들이 CSIA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하려는 꿈을 꾸게 해주었는데 그만 이 드라마에 야쿠자 여자라던지 게이샤도 하려고하는 줄거리가 있어서 야쿠자까지 이러한 경쟁에 참여할 정도라서 그러한 이유로 일본경시청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단다.

그래서 정작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인 본인들도 경쟁이 심해서 얼마전에는 서로 하려고 경쟁하다가 경쟁자를 물리치기위해서 그만 킬러를 고용해서 진짜 스튜어디스를 살해해서 목을 자른적이 있을 정도인데 나는 미모도 뛰어나고 미소를 지으면서 작은 목소리로 상냥하게 서비스를 하는 스튜어디스들이 왜 그러는지 도대체 이해가 되지않고 직접 서비스를 받으면서 일본어로 대화를 해보면 더 이해가 되지않는데 그건 아마도 야쿠자에서 항공사에서 돈을 받고 사건을 일으켜서 이슈화해서 항공사 스튜어디스들을 유명하게 만들려고 짠게 아닐까하는 개인적인 생각이다.

어쨋든 오늘도 10번이나 넘게 타보는 일본항공을 타러가면서 집을 나와서 공항철도를 타기위해서 영종역까지 가는 마을버스를 타러 집앞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다가 사진을 한장 찍어보았는데 아직 겨울이 찾아오지는 않았지만 바람이 부는 가을날씨에 붉그스레하게 단풍이 물들어있어서 이렇게 단풍색같은 오늘의 일본항공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고운 손으로 따뜻한 커피를 일본어로 도조!라고하면서 건네줄거라는 단풍색깔 생각을 머리에 떠오르면서 마을버스를 가벼운 걸음걸이로 올라탔다.

 

 

12시가 넘어서 출발하는 일본항공을 예약하였더니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짐을 챙길 필요도 없고 느긋하게 일어나는 시간에 일어나서 아침 모닝커피를 간단하게 마시고 바나나 한개를 먹어두고 짐도 일본에 4일만 갔다올거라서 별로 없는데 거기에다 저번주 토요일에 일본을 갔다와서 어제 일요일에 아버지 제사를 저녁에 지내고 집에 11시쯤에 도착해서 일본항공 e티켓과 호텔 바우처도 뽑아두고 신용카드 해외거래도 하게 해놓고 아직 일본에 갔다가 온 캐리어도 풀지않았는데 그래도 팬티하고 양말만 그 짧은 시간 사이에 토요일에 빨래해둔걸 다마르지도 않았는데 걷어서 아무것도 빼놓지않은 캐리어에 그대로 꾸겨넣고 여유있게 마을버스 첫차가 아니라 7시 넘어서 출발하는 2번째 마을버스를 타고 영종역에 도착하였다.

그런 이유로 캐리어에 챙겨온 짐들은 뭐 가지고왔는지 묻지도 않도 1주일전에 챙겨놓은거 그대로라 그렇게 걱정은 없는데 아무래도 팬티하고 양말만 빨래하고 넣고 그대로 들고와서 혹시 냄새가 나지않을까하는 걱정을 하였는데 그래도 일본을 4일만 갔다오고 갔다온지도 이틀밖에 되지않아서 옷에서 그렇게 냄새가 나지않고 아직도 향기로운 세제향이 있어서 그대로 가져가는데 그래도 1주일이 지나서 혹시나 냄새가 나면 마침 세탁기가 있는 호텔로 예약해서 가서 빨래하기로 알찬 계획도 짜보았다.

  코로나가 끝나고 2월부터 세계가 다시 글로발해진지 어언 10개월이 지났는데 나도 거의 1개월마다 해외여행을 갔다와서 이번이 벌써 10번째 해외여행인데 인천공항하고 방콕공항을 가기만하면 공항직원들하고 이상하게 문제가 생겨서 부딪혀서 시끄러운데 이상하게 유럽 샤를드골공항이나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공항은 그 반대로 전혀 문제없이 다녀서 10번을 인천공항을 지나가다가 이번에는 처음으로 인천공항이 아니라 영종역에서 반대쪽으로 가는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거라 혹시 또 인천공항처럼 직원들하고 부딪힐까하는 걱정을 하면서 그렇지만 또 반대로 일본 하네다공항은 해외원정스키여행 18년동안 일본만 10번이 넘게 갔다오면서 아무 문제가 없어서 걱정은 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저번주에 오사카공항에서 보안검색을 하는데 또 아무 이상이없는 배터리를 괜히 용량이 얼마냐고하면서 시간을 질질 끌면서 보안검색하는 사람도 많은데 아무 이상이 없다고하고 보낸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그럴까하고 생각을 해보았는데 왜 그럴까하는 궁금증이 생기기 시작하였다.

그래서 코로나가 2년동안 지내면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서 공항을 가지못하다가 2월부터 10번이 넘게 인천공항, 방콕공항, 샤를드골공항, 시드니공항을 들락날락하면서 부딪힌 공항직원 영예의1위는 우리나라 인천공항 체크인데스크, 보안검색 직원이 차지하였는데 근소한 차이로 방콕공항 직원이 2위를 차지하였고 이상하게 프랑스 파리 샤를드골공항과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공항은 한명도 문제가없어서 순위에 오르지도 못했는데 11월부터 여행이 자유로워지면서 오사카공항이 새롭게 핫하게 차트에 들어서서 순위를 기록해서 오늘 처음 가보는 김포공항에서 과연 오늘의 공항직원이 선정되어서 새롭게 차트에 진입한 오사카공항을 물리치고 당당하게 1위에 등극할지 귀추가 주목되는데 18년동안 한번도 문제가 없었던 일본 하네다공항에서 과연 20년만에 오늘의 공항직원이 탄생될지도 흥미로운 사실이다.

거기에다 일본 하네다공항처럼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항공사가 많은 김포공항에서 과연 오늘의 일본항공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선발되어 IATA에서 과연 일본항공에 몇억이나하는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지원금을 지급하게 될지도 긴장되는데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공동운항이라 혹시나 대한항공에서 어떤 아빠찬스 뚱뚱이, 동태, 망둥어, 가오리, 모여라꿈동산 스튜어디스를 내놓아서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선발과정에서 빠르게 탈락하게 될지도 몰라서 심사위원들은 타이머까지 재가면서 대한항공이 이번에는 얼마나 빠른시간에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탈락할지 재미있고 흥미로운 사실이다.

그래도 대한항공에서 최근에 내놓은 최첨단 최신 아빠찬스 모여라꿈동산 스튜어디스가 10년동안 우리나라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점령하고있던 뚱뚱이, 동태, 망둥어, 가오리들을 물리치고 타의추종을 불허하고 가장 빠른시간에 탈락하는 기염을 토하고있어서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뽑는 스키라 그런지 동계올림픽 활강경기처럼 빠른 속도로 탈락해서 기존에 가지고있던 가장 짧은 시간을 더 단축시키고 월드올림픽기록이 나오지않을까하는 기대감으로 IATA심사위원들은 타이머를 누룰 준비도 하고있단다.

 

 

코로나가 끝나고나서 2월부터 매달 해외여행을 떠나서 10번이나 인천공항에서 출발하였는데 이번에는 반대로 김포공항에서 일본으로 가는거라 공항철도를 반대로 타고 김포공항에 도착하였는데 인천공항은 10분정도 걸렸는데 20분정도 걸려서 도착하였다.

사실 18년동안 해외원정스키를 하러 한국에서 공항을 떠날때는 거의 모두 인천공항에서 타고가고 김포공항은 일본 해외원정스키를 하러가거나 가끔 여름에 떠나는 오스트레일리아로 해외원정스키를 하러갈때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항공이 인천공항에서 운항을 하지않아서 일본항공을 타고 하네다공항으로가서 환승을해서 다시 퀀타스항공을 타고갈때 몇번 타봤는데 요즘은 중국이나 아시아로가는 항공사도 있기는하지만 그래도 전세계를 다니는 항공사가 많이 없어서 공항이 그렇게 크지는않고 이렇게 일본으로갈때 일본항공을 타고갈때 왔었던 아련한 추억이 있는 공항이다.

 

 

 

언제나 공항에 도착하면 혹시 밤새 자는동안 내가 타고갈 항공기가 취소되거나 연기되지않았는지 확인하기위해서 출발하는 항공기가 적혀있는 안내판을 보고 확인해봐야하는데 내가 오늘 타고가는 12시10분에 출발해서 하네다공항으로 가는 일본항공 JL92가 B1-8에서 탑승을 하고 37번게이트에서 이륙한다고 적혀있어서 변경사항이 없다는걸 체크하고 힘찬 각오를하고 출발~이라고 확신을 했는데 그 밑에 적혀있는 다른 항공사를보면 다른 일본항공사인 ANA 그리고 우리나라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에 중국항공사인 차이나에어라인밖에 없어서 인천공항에서 출발할때보다 항공사가 아시아에 있는 항공사밖에 없는데 그래도 나름대로 국제공항이다.

참고로 밑에 적혀있는 다른 일본항공사인 ANA는 All Nippon Airways라는 일본항공하고는 다른 스타얼라이언스 소속으로 일본 민간항공사인데 일본에서는 젠닛쿠라고 부르는데 원월드에 속한 일본항공 JAL이 CSIA 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고있는거하고는 반대로 우리나라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처럼 CSIA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고있지않아서 나도 일본에갈때 한번도 타고가지않았는데 이렇게 18년동안 전세계를 돌아다니면서 120번이나 가지가지 항공사를 타고가보면 어떤 항공사는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는데 반해서 어떤 항공사는 하지않는데 그 큰 이유는 원월드, 스타얼라이언스, 스카이팀으로 이렇게 3개로 분류되어있는 전세계 200개 항공사가 소속되어있는 팀이 달라서 그렇다고 IATA에서 알려주었는데 전주에 가면 서방파, 월드컵파, OB파, 오거리파 이렇게 4개 조직폭력배가 나뉘어서 전주에서 세력다툼을 하는거처럼 일본도 원월드에 속한 JAL과 스타얼라이언스에 속한 ANA끼리 CSIA레벨4 스키어를 두고 세력다툼을 해서 스튜어디스끼리 가끔 목도 베어버리는데 그 근본적인 이유는 조직폭력배가 원하는 돈처럼 이 스키어와 스튜어디스가 확보되면 IATA에서 몇억이나 몇천만원을 받아낼수가 있기때문인데 그런 많은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40명이나 넘게 확보하고있는 일본항공 JAL은 그런 이유로 몇십억을 받고있단다.

 

  

코로나가 끝난지 어언 10개월이 지났지만 전세계에서 코로나본인 중국 빼고는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코로나 자가격리가 풀리지 않아서 여행을 못가다가 드디어 10월부터 자가격리가 끝나서 오랜만에 11월1일에 일본을 갔다왔는데 ZIPAIR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거라 사실 이번 2번째 일본여행은 진짜 오랜만에 3년만에 일본항공을 타기위해서 김포공항을 찾아왔는데 인천공항보다 작기는하지만 그래도 그 옛날 인천공항이 없을때에는 우리나라최초의 국제공항으로 전세계 항공사 항공기가 조금만 김포공항에서 출발하였는데 내 개인적으로는 내가 어렸을때 아직 학교도 가기전에 아버지가 노르웨이로 공무로 몇년동안 가야한다고해서 새해에만 입던 때때옷을 꺼내입고 모든 가족들이 김포공항까지 차를타고가서 몇년동안 이제는 집에서 보지못할 아버지를 손을 흔들면서 마중나갔던 아련한 어렸을때 추억이 있는 공항인데 그때는 어린 나이에 김포공항도 참 아버지같은 높은 사람만 출입할수가있는 엄청난 공공시설로 생가되었었는데 이제는 내가 커서 나혼자 이렇게 10번이나 넘게 일본을 가려고 왔다갔다하고 심지어는 일본 해외원정스키를 가려고 스키를 실어달라고하는데 스키운송비가 비싸다고 공항직원한테 좀 깍아달라고하는 부탁하는 내현실에 이제는 어렸을때만큼 공항이라는게 그렇게 대단해보이지는 않고 꼭 시장같이 느껴지는데 그래도 어렸을때 아버직를 마중나가면서 나도 크면 꼭 아버지처럼 가봐야지라고 했던 내꿈이 실현된 공간이기도하다.

김포공항에서 일본항공은 첫번째 항공기가 12시10분에 이륙하는데 카운터는 9시40분에 열어서 체크인을 할수가있고 저녁에 출발하는 일본항공이 또 있기는한데 저녁 17시15분에 카운터가 열어서 하루 일과를 모두 끝마치고 일본으로 비지니스나 여행으로 출발하려는 직장인들이나 나이트비행기를 타고 어두운 기내에서 사랑을 속삭이려는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타고갈수가 있는데 그꼴 안보려면 그냥 나같이 아침에 이륙하는 일본항공을 타고 가는게 소름돋지않는 여행일정이다.

이번 11월 2번째 일본여행에 가지고갈 캐리어는 11월1일에 가져간 기내사이즈 실버 MUTO캐리어를 팬티하고 양말만 빨래하고 다른건 아무것도 끄내지않고 어제 아버지제사만 지내고 다시 그대로 다시 지퍼를 닫고 아침에 들고왔고 톰톡 기내서류가방도 아무것도 건드리지말고 그대로 들고왔는데 이번 2번째 일본여행에 딱한가지 바뀐게 있다면 e-Ticket, 호텔바우처, 여행자보험증권이 들어있는 투명서류파일과 일본 포켓와이파이 그리고 유심이다.

 

 

김포공항은 옛날에는 우리나라 최대 국제공항이라 우리나라 항공사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과 진에어나 티웨이,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 제주항공, 하이에어같은 저가항공사도 있지만 그래도 아직도 국제항공사라 가까운 일본으로가는 일본항공과 ANA 체크인데스크도 있어서 일본으로 갈때에는 이렇게 김포공항으로가서 일본항공을 타고 많이 가게되는데 출발층에 가보면 알겠지만 체크인 카운터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그리고 일본항공, ANA 이렇게 한국과 일본의 4개 항공사로 크게 나누어서 쓰고있는데 국제공항이지만 유럽이나 미국, 캐나다같은 장거리 그리고 동남아시아, 중동같은 중거리는 가지않고 일본을 주로가고 요즘에는 에바항공이 대만 타이베이로 가는 노선도 있단다.

 

 

 

사실 일본이 코로나격리가 끝나서 한 1주일정도 여행하고 올려고하였는데 여행계획을 짜다보니까 그만 아버지 제사가 있어서 11월1일부터 4일만 시험삼아 진짜 일본이 코로나격리가 끝나서 입국하기가 쉬운가하는거도 알아보고나서 토요일 5일에 한국으로 귀국해서 집에서 그래도 팬티하고 양말만 빨래하고나서 제사를 지내야하는 마음가짐을 차분이하면서 안정을 찾고 6일에는 아버지제사를 어머니집에서 모여서 가족들과 거룩하게 지내고나서 바로 다음날 아침 오늘 이렇게 다시 일본으로가는 일본항공을 타러 김포공항으로 가야하는데 일본항공과 일본호텔은 뭐 그전날이나 심지어는 바로당일 예약해도 있기는한데 문제는 포켓와이파이 예약은 적어도 3일전에 해야 와이파이도시락에서 회사에서 준비해서 공항으로 운반해야해서 포켓와이파이를 어떻게 아버지제사를 지내러 한국으로와서 2일전에 포켓와이파이를 예약해야하나하는 문제에 부닺혔는데 옛날 코로나전 글로발시대같았으면 포켓와이파이회사가 너무나 많아서 서로 경쟁하느라 당일에도 예약이 되었는데 요즘은 코로나가 끝나고나서 세계가 아직 회복이되지않아서 걱정을 하다가 결국은 11월1일 첫번째 일본을 가기전에 미리 오늘 11월7일 2번째 일본여행에 필요한 포켓와이파이를 예약해서 가져가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내서 지금 출발층에있는 와이파이도시락에서 당당하게 포켓와이파이를 새로 받아서 챙겨가면서 뒤로돌아서 키득키득하고 이런 방법도 있구나하고 포켁와이파이를 품안에 안고 속으로 좋아서 웃었다.

 

 

12시10분 출발이라 아침에 운서역에있는 커피빈에서 2023년 다이어리도 찾아서 뿌듯하게 2023년 해외원정스키를 하기도전에 다이어리를 품에안고 흐뭇한 미소를 지으면서 김포공항으로 가면서 이렇게 2023년 다이어리도 가지고가면서 다시 코로나가 끝나고 11번째 해외여행을 떠나게되는데 벌써 세계를 다니는 공항에서는 유일하게 공항에서 쓸데없이 보안검색을 한다면서 위탁수하물을 열어보라고 한다거나 기내수하물은 다 빼서 위에다 펼쳐놓고 아무 이상도 없는데 괜히 정확하게해야 CSIA 레벨4국제자격 Canada Ski International Allignment를 Customs Seurity Internatioanl Allignment라고 착각하고 나한테도 이거이거 혹시 보안검색에 걸리는지 아냐고 물어보면서 상담도 하고 내가 기내수하물검색에 걸리는 규정을 다알고있다고 CSIA레벨4가 맞다고 굳게 믿거나 나한테 세관에 대한걸 물어봐서 한개라도 모르면 내가 가지고있는 탈락이라고 외치면서 CSIA레벨4를 내리라고 한다거나 맞추면 올려라고 외치면서 내가 가지고있는 CSIA가 분명히 Customs에 관한 국제자격이라고 확신하고 내 자격까지 심사하면서 그걸 어떻게 아냐고 물어보기까지 하는데 정권이 바뀌어서 아빠찬스로 이 보안검색원에 취직한지 몇개월도안된 새파랗게 젊은 대통령경호대 보안검색직원이 아직 보안검색에 취직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기내수하물 보안검색규정을 책으로 달달달 외워서 적용하는데 나는 코로나이후 벌써 11번째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면서 그런건 내가 18년동안 해외원정스키를 전세계 공항을 200번이나 다니면서 그냥 경험으로 아는거지 결코 내 CSIA가 Customs Security Interanational Allignment가 아니라고 모니터로만 보안검색요원으로 취직한 코로나세대 대통령경호대 땡보직 공항신입사원한테 몇번이나 말했는데 아직 모니터로만 보안검색규정을 달달달 외워서 뭐가뭔지도 모르는지 대답도 안하고 승질만 내고 이렇게나오면 강제적으로 하겠다고 핏대까지 세우면서 기내수하물을 다 꺼내놓고 몇번이나 검사하고 아무 이상도 없으니까 이제는 보안검색대에서 시간 많이 걸리니까 다시 다 넣으라고하는데 내가 진짜 기내수하물에 들어있는게 너무나 많은데 18년 해외원정스키 경험과 200번이나 세계공항을 돌아다니면서 습관적으로 보안검색에 걸리지 않게 넣었는데 다 펼쳐놓고 웃으면서 알아서 넣으라고 젊은애가 건방지게 피식 웃으면서 옆눈으로 흘켜보길래 진짜 요즘 젊은 애들이 너무나 무서워서 차근차근 고개를 푹숙이고 한개라도 잃어버리자않게 한개한개 차근차근 기내수하물가방에 그많은걸 아침에 1시간만에 겨우 넣어서 한숨을 푹쉬면서 천천이 10분이 넘게 걸려서 겨우 다넣고 짐을 들고가면 그다음에는 내가 일부러 천천이 보안검색대에서 시간을 뺐는다고 공항경찰에 신고해서 CSIA레벨4스키어 스튜어디스 항공서비스를 스튜어디스한테 말해서 자기보안이 높다고 취소하고 대신 스튜어디스옆에 남자공항보안요원이 앉고 내옆에는 여자공항보안검색원을 내옆에 앉히고 가게하는데 이건 왜그런가했더니 내가 자기같은 세관보안직원에서 밑에있는 직원이라라고해서 나중에 국제허가가 나지않는 일개 공항보안검색원이 허가도 받지않고 스튜어디스 대신 내옆에 앉았다고 공항직원을 해고시키면 밑에있는 CSIA세관보안직원이라고하며서 그게 또 이해가 되지않아서 철저하게 직원을 교육시킨다하면서 또 다음 여행에 보안검색대에서 똑같이 내가방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다 꺼내놓고 10분이 넘게 조사를하는데 그러기를 몇번이나해서 그렇게 공항에서 짤린 공항검색직원과 공항보안요원이 무려 10명이 넘어서 이제는 조사하기에도 인원이 부족하고 이 10명이 넘는 보안검색보안직원을 가둘 곳도 없어서 이제는 좀 그만하라고해서 하지않는데 이번에는 인천공항이 아니라 김포공항에서 처음으로 타는데 또 CSIA가 Cusotm Security International Allignment라고 새로운 공항보안검색직원이 혜성같이 나타나서 세관보안직원을 교육시켜야한다고 하면서 수하물에 이상한 스프레이가 있다고 해서 매번 다시 오라고해서 검사했는데 열어보니까 그냥 면도기거품이라서 그냥 넣어두고 통과했는데 아직 졍권이 바뀐지 얼마 되지않아서 실력없고 경험없는 공항직원들이 아빠찬스 대통령겅호대로 많이 취직해서 공항직원들은 자기가 공항직원인지 국회직원지를 모를 정도로 정신이 없어서 뭐하는지를 모르겠단다.

그렇지만 사실은 국회 대통령경호대 아빠찬스 땡보직이지만 정권이 바뀌어서 보안이 높다면서 공항에도 대통령경호대 땡보직 공항보안요원으로 취직하여 겸직을 하면서 내가하고있는 CSIA레벨4스키어 해외원정스키를 아빠찬스로 이제부터 하겠다고해서 국회에서 회의를거쳐 100명이 넘는 아버지 국회의원 찬성을 받아내서 그렇게 많지않은 국가예산을 받아내서 아나바다정신으로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면서 젊은 새로바뀐 정권의 아빠찬스 대통령경호대 자제분들이 내가가지고있는 국제보안을 국회 아빠찬스보안으로 무찌르고 내 수하물을 아무 이상도 없지만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을 지나갈때마다 열어보고 검색하는 퀘거를 이룩하여 이겨서 국제인증까지 받아내서 우리나라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은 물론이고 부산 김해공항 세관보안검색직원은 물론이고 이러한 우리나라국회가 세계로 뻗어가는 국제인증을 가지고있다고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과 하네다공항, 오사카 간사이공항, 태국 방콕 수버나쿰빗공항, 베트남 호치민공항, 중국 베이징공항, 상해공항, 인도 공항에다 심지어는 미국 로스엔젤리스공항과 두바이공항에 있는 모든 Customs직원들이 나대신에 CSIA레벨4 국제인증을 받기위해서 나를 대신할 CSIA레벨4스키어를 탄생시키기위해서 월드프로젝트로 나하고같이 겨울이 시작하는 1차 12월부터 일본 홋카이도 키로로리조트, 2차 1월 일본 하쿠바, 3차 2월 일본 니에바리조트를 가고 겨울시즌 마지막으로 4차 유럽 프랑스 샤모니까지 스키를 타러다니면서 새로운 아시아황인종 CSIA레벨4스키어의 탄생을 기대하였는데 이상하게도 해외원정스키에 스키를 가져가지도않은 전세계 공항 Customs직원들이 우리나라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부산 김해공항, 일본 나리타공항, 하네다공항, 오사카 간사이공항, 태국 방콕 수버나쿰빗공항, 베트남 호치민공항, 인도 공항, 중국 베이징공항, 상해공항, 두바이공항, 미국 로스엔젤리스공항을 해외원정스키를 4차까지 하는동안 모두 정형외과전문병원으로 바꾸어놓아서 공항직원들은 의료인으로서 치료와 환자후송이 주된 일이 되거나 심지어는 스키타다가 사망한 Customs직원들도 있어서 공항에서 장례식까지 치뤄줘여야해서 국회 대통령경호대 땡보직 아빠찬스 자제분들은 국회직원에 공항직원에다 병원직원까지 3잡을 하는 성실한 일꾼을 만들어내고 그만큼 월급도 3배나 받아내었는데 이렇게 아시아에 있는 유명한 공항들을 모두 정형외과병원으로 바꾸어버리고 힘들게 3잡까지하면서 일해서 월급도 많이 받았지만 참고로 내가 가지고있는 CSIA레벨4스키어 국제인증을 받아내려면 나같이 적어도 해외원정스키를 18년동안 19번이나 다니고 그래서 같은 이유로 전세계 항공사를 모두 왕복으로 왔다갔다 100번이 넘게 타고다니면서 세계 모든 공항을 출입하고 17개국정도는 갔다와야하는데 더 확실하게 CSIA레벨4스키어 국제인증을 받으려면 작년에 내가 여행를 간거처럼 한달에 3번이나 해외여행를 간다거나 1년에 아시아 일본 하쿠바나 홋카이도, 유럽 알프스, 북아메리카 록키산맥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트레드보에서 3번 해외원정스키를 가서 살아남는 철인3종경기같은 해외원정스키 트리플을 달성해야하는데 그거보다 더 좋은건 내가 작년에 해외여행을 간거처럼 1년에 12번만 매달 해외여행을 갔다오는 기록을 달성하면 우리나라 국회 대통령경호대 땡보직 아빠찬스 특공여단이나 707특임대들도 높은 아버지보안을 내세우면서 어렵게 내 수하물을 보안검색대에서 문제가없는데 쓸데없이 다 꺼내놓기만 하지 않고도 쉽게 국회의원 아버지들이 원하는 CSIA레벨4스키어 국제인증을 어렵지않게 받아낼수가있단다.

 

  

 내가 일본으로 타고갈 일본항공 JL92가 12시10분에 이륙하는 37번 게이트에 쓰여있는 안내판을 보면 대한항공 KE5707이 공동운항하는데 이렇게 대통령경호대 땡보직 아빠찬슬드리 주로 타고다니는 대한항공이 이러한 국제착각에 빠져있는데 이거보다 더 심각한 국제착각에 빠져있는 항공사는 다름아닌 차이나에어라인으로 지구라는 세계에 항공사를 만든 순서대로 대한항공 다음에 대륙의힘 중국은 진짜 세계에 대륙의힘이 나온지 가장 늦게 얼마되지않아서 CSIA레벨4가 Canada Ski International Allignment가 아니라 처음에 시작하는 알파벳 C가 Canada가 아니라 대륙의힘 China라고 하면서 실제로 국제자격인증서류까지 만들어놓고 세계를 나처럼 돌아다니면서 대륙의힘을 네세우고있는데 거기에다 China Ski International Allignment에다 대한항공처럼 Chiana Security International Allignment라고 강력하게 주장하면서 전세계 보안을 중국보안에 맞춰서 바꾸어나가야한다면서 기내나 공항에서도 중국 국내처럼 아무도 사진을 찍지못한다고 하면서 삭제하라고하거나 심지어는 북한처럼 카메라가까지 뺏어버리는데 그래서 앞으로는 대륙의힘 중국과 우리나라보안이 세계표준으로 만들겠다고 하는데 전세계 항공사에서 강력하게 반대하고있어서 에로사항이 많단다.

 

 

 

이렇게 CSIA를 Customs Security International Allignment라고 일고있는 인천공항직원들이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니까 없을줄알고 19년동안 전세계 항공기를 타면서 공항에서 보안검색을 이제는 않할거라고 편안하게 생각하고 깈포공항에서 일본항공을 타려고하는데 어떻게 인천공항 세관보안직원들이 김포공항에도 연락해서 체크인을 하라고 다시 수하물검사를 받으라고해서 이상이있어서 통제구역에 들어가서 캐리어를 열어보았는데 전부 뒤져서 보안검색원이 캐리어에 들어있는 면도거품이 스프레이로 분류되어서 그렇다고 한번 꺼내보더니 뭐 면도하는거품으로 확인되어서 다시 힘들게 캐리어를 닫고 나와서 보안검색 X레이를 통과하는데 이번에는 X레이보안검색직원이 자기가 내가가지고있는 CSIA를 또 Custms로 착각하고 자기가 해야겠다고 내가 기내수하물가방에 넣어둔 지갑에 현금이 너무나 많다고 다 꺼내라고 아니 18년동안 현금 10000$가 넘지않게 가지고다니는데 뭐가 걸린다고 꺼내라고해서 투덜거리면서 넣어둔 지갑들을 다 꺼내놓는데 뭐 현금이 초과되면 신고해서 돈 더내면된다고 생각하고 꺼내놓았는데 아무래도 10000$가 넘지않을거 같은지 그냥 다시 넣으라고해서 차근차근 10분에 걸쳐서 기내수하물에 넣느라고 체크인을 하고나서 보안검색만 무려 1시간이 넘게 걸려서 겨우 면세점으로 들어와서 요즘 보안검색직원들은 아직 여행하는 승객들이 없어서그러나 왜 이렇게 이상없는 기내수하물을 쓸데없이 1시간이나 거려서 검사하고 맨날 이상없다고하는지 모르겠다고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면서 힘든 공항보안검색을 1시간이나 걸려서 너무나 힘들고 더워서 김포고항면세점에 뭐 시워하게 마실 아이스커피 파는데가 없나 찾아보았는데 김포공항은 진짜 코로나팬데믹전 2020년 2월에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스키장에 해외원정스키를 갔다온지 31개월만에 찾아와서 까먹었는데 Priority Pass로 무료로 들어갈수가있는 공항라운지도 아직 문을 열디않았고 거기에다 마땅한 커피삽도 없어서 그냥 내가 타고갈 일본항공이 출발하는 37게이트앞에 있는 기소야라는 일본식당에서 음식은 먹지않고 이 9월 가을날씨에 1시간동안 봉안검색을 2번이나 샅샅이 하느라고 너무나 덥고 힘들어서 아이스커피를 한잔 마시면서 땀을 식히기로 하였다.

 

 

 

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를 5000워을 내고 비어있는 의자에 앉아서 좀 편하게 쉬면서 마시는데 한잔 마셔보니까 내가 오랜만에 일본항공을 타기위해서 김포공항을 와서 이 기소야에서 파는 커피가 엄청 싱겁다는걸 까먹었는데  마셔보니까 너무나 싱거워서 갑자기 맞아 김포공항 커피는 너무나 싱거웠다는게 생각나서 다음에는 더블샷으로 달라고 부탁해야겠다고 다짐하고 이 싱거운 기소야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그래도 저번에 인천공항에서 보안검색을 할때에는 아니 왜 내 기내수하물을 검색하냐고 물어보니까 뒤에있는 인상 험악하고 키만 동태처럼 길고 시커먼 얼굴을한 다른 남자보안검색직원을 불러서 보안검색에 응하지않으면 강제적으로 보안력을 행사하겠다고해서 그럼 검사해보라고 하면서 아니 내 기내수하물을 검색하는 공항직원은 어언 20년전 처음 헤외여행을 할때 이후로는 처음 봤다고 투덜거리면서 샅샅이 모든 기내가방에 들어있는걸 다 꺼내놓고 보안검색 테이블에 다 펼쳐놓고 2번이나 X레이를 통과시키고나서 이상이 없다고하면서 10분이나 보안검색을 한 인천공항 보안검색직원들보다는 이상이없어서 그런지 친절하게 말하고 다 꺼내놓고 1번만 X레이를 통과시켜서 이상하다 했더니 그렇지않아도 아니 아무 이상없는 기내수하물을 왜 쓸데없이 다 꺼내놓고 2번이나 X레이를 검사했냐고 IATA에서 공식으로 인천공항장한테 말해서 그렇다는데 그 근본적인 원인은 정권이 바뀐지 1년이 안되어서 국회 대통령경호대 땡보직 아빠찬스들이 공항보안직원으로 채용되었는데 아직 보안검색을 해도 뭐가 정상인지 이상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윽박 지르고 강제력만 하는거밖에 몰라서 그렇고 더군다나 X레이 판독검색직원도 아빠찬스로 채용된지 1년밖에 안되서 X레이모니터를 아무리 뚫어지게 쳐다봐도 뭐가뭔지 몰라서 일단 다 꺼내놓고 이렇게 보안검색직원들이 4명이나 모여서 눈으로 봐야 이상이 있는지없는지 도대체 알수가 없어서 그렇단다.

 

 

 

일본항공은 진짜 2020년 2월 일본 홋카이도 니세코 해외원정스키를 마지막으로 타보고나서 일본이 중국만 빼놓고 세계에서 마지막으로 해외여행을 하게되면서부터 2년 9개월, 거의 3년만에 타보게되는데 그전에는 1년에 한번 일본 해외원정스키를 가려고하면 언제나 아시아에서는 가장 많은 40명이 넘는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이 한명한명씩 내옆에 앉아서 밀착기내서비스를 하거나 서서하는 스탠딩기내서비스를 해서 일본으로 스키를 타는게 너무나 즐거웠고 이러한 기내서비스를 하는거뿐만 아니라 항공서비스, 호텔서비스, 식사서비스, 술집서비스까지 모두 다 해서 일본으로 스키를 타러가는게 참 편하고 즐거웠는데 우리나라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을 그동안 타고다니면 스튜어디스들이 세계 어느 항공사에서도 볼수가 없는 독립유공자, 국회의원, 재벌, 장군의딸들이 한다고는 하는데 미모로보나 몸매로보나 전세계 어디에 내놓기도 힘들어서 우리나라에는 이렇게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한명도 없어서 왜 그런가하고 여쭈어보니까 우리나라 최초의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는 전세계 어느 다른 항공사하고는 격이 다르게 세계최초로 미모와 몸매같은 외모를 중요시하는거보다 불우이웃을 돕고 아픈 환자를 치료하는 의료봉사도하면서 세계를 이끌어가고있는 여성리더로서 미국 아메리칸항공과 유나이티드항공 스튜어디스처럼 그나라를 대표하는 전통적인 좋은집안에서 일류대학교를 우수하게 졸업하여 고등학교때도 공부를 열심히 잘하여 대학교를 다닐때 올A성적을 받고 수석으로 졸업하는 우수한 실력으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이 외모와 서비스만 중요시하여 메뉴얼을 달달달 모두 완벽하게 외우지못하여 생기는 항공보안문제를 해결해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의 궁극적인 목표이자 인생목표인 재벌이나 국회의원, 독립유공자, 장군 아드님분들과 결혼하게해서 우리나라 최초의 스튜어디스출신 퍼스트레이디를 만들어서 항공사의 사회적지위를 스튜어디스를 선발해주어서 레벨을 높히는데 중점을 두고 최초의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만든다고는 하는데 나도 해외원정스키 18년동안 전세계 항공사 스튜어디스들한테 모두 서비스를 받아보았는데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들이 미모와 몸매도 뛰어나고 서비스도 잘해서 스키를 타러 같이 다니다보면 친절도라던지 호텔에서 잠을 잘자게하기위해서 호텔예약도 해주고 식사를 할때에도 맛집에서 맛잇는걸 먹게 해주어서 재벌이나 국회의원 그리고 왕족들이 좋아하는거지 결코 우리나라 항공사 선발과정처럼 좋은 집안에서 일류대학교를 나온 우수한 성적을 가진 스튜어디스를 뽑는건 아니라고보는데 실제로는 이렇게 해외원정스키를 같이 가면서 스키서비스를 하다가 눈이 맞아서 그냥 스키어하고 결혼해서 아들딸 낳고 애들 데리고 마누라가 된 스튜어디스하고 같이 해외원정스키를 가는적도 있어서 좀 이해가 안되는데 이렇게 스키를 탈때에는 친절하게 미소를 지으면서 서비스를 잘하다가 막상 결혼하게되면 내친구들 가정하고 비슷해져서 그렇게 잉꼬부부같은 깨소금 쏟아지는 생활을 하지는 못하고 이혼율도 높아서 심지어는 부부싸움까지 하다가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에 스키어보호 보안경호서비스도 있어서 어렸을때부터 단련한 가라데를 배운 어여쁜 스튜어디스 마누라한네 얻어맞아서 남편이 입원한다거나 사망까지하게되서 짧은 결혼생활로 끝나게되서 높은 상류사회 좋은 집안에서는 오히려 결혼을 반대하기도 한다는데 나도 개인적으로 저 스튜어디스들하고 19년이 넘게 전세계 항공사에서 몇백명이나 되는 스튜어디스들한테 서비스를 받으면서 같이 다녀보아도 왜 그나라 상류층 집안하고 결혼할려고 하는지 이해는 되지않아서 걱정을 하면서 거의 3년만에 오랜만에 일본항공을 타려고 게이트를 통과하면서 오늘의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는 과연 누가 탔을까하고 생각하면서 입구로 들어가서 좌석에 앉으려고 반대편으로 걸어가는데 진짜 오랜만에봐서 그런지 미모와 몸매가 뛰어나고 거기에다 엄청 깜찍하게 생긴 일본항공 스튜어디스가 하얀 일본항공제복과 스튜어디스모자 페도라까지 쓰고 말끔하게 차려입었는데 어쩌면 이렇게 내가 본 품번에 나온 거하고 똑같이 생겼냐하고 눈을 동그랗게뜨고 레이다로 검색을 했는데 얼굴표정은 꼭 일본 애견동물병원 P's first에서 많이보던 어린 달마시안처럼 슬프게 하고있고 몸매가 엄청 잘빠진 콜라병이라기보다는 슬림한 소녀몸매를 하고 있어서 역시 아시아 최강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고있는 일본항공이야라고 감탄하면서 어쩌면 그렇게 내 해외원정스키 19년동안 한번도 나를 실망시킨적이 없다고 오늘의 일본항공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로 몇초만에 검색해서 잽싸게 선발하였는데 이 스튜어디스가 바로 루이뷔통모델 출신으로서 지금이 11월인데 앞으로 2022년 겨울시즌 12월 일본 홋카이도 키로로, 2023년 1월 일본 하쿠바, 2월 일본 니에바, 3월 유럽알프스 프랑스 샤모니 그리고 2023년 여름시즌  7월 뉴질랜드까지 내 해외원정스키 역사상 가장 짧은 기간에 11월에 선발되어 다음해 7월까지 가장 짧은 9개월이라는 기간동안 빈도로 따져서 5번이나 해외원정스키를 갔다와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하면서 IATA로부터 가장 짧은 9개월이라는 기간에 1억이라는 연봉을 처음에 선발되자마자 받아내서 혹시 1억을 받는 해외성매매라도 한거아니냐고 IATA에서 조사가 나온 일본항공 선배언니들을 연봉수익으로 다 물리친 일본항공 신입사원 스튜어디스 요리사, 이치 되시겠다. 

이렇게 오늘의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단 몇초만에 선발하고 내 좌석으로 걸어가면서 이번 일본항공 비행기도 저 스튜어디스가 기내서비스를 하면 짧은 시간이지만 참 편하게 갈수가 있겠다고 안심하면서 자리에 앉으면서 Take Off 준비를 하고나서 안정적으로 이륙을 하고나서 2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가방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랩탑4를 꺼내서 이렇게 오랜만에 3년만에 타보는 일본항공에서 40명이 넘는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에서 또 한명을 보고나서 흐뭇하게 다운로드받아놓은 탑건을 보고있다가 톰크루즈가 자기 애기 F-14 톰캣 매버릭을 타러 걸어가는데 노을지고있는 배경으로 USS CVN-65 엔터프라이즈 항공모함에서 세계에서 가장 크다는 전폭기 F-14 톰캣을 타러 껄렁껄렁 걸어나가는 장면이 멋있어서 카메라로 찍어보았는데 1986년에 토니스콧이 감독하고 카메라감독의 거장 제리브룩하이머가 촬영한 탑건은 그당시 엄청난 히트를 쳐서 토니스콧을 감독으로 유명하게 하고 제리브룩하이머의 뛰어난 촬영으로 제리브룩하이머가 카메라촬영의 귀재라는 명성을 얻게하고 톰크루즈는 탑건에서 신인으로 데뷰하면서 그이후 미션임파서블 시리즈를 비롯한 수많은 영화에서 남자주인공으로 촬영을 하게 되었는데 나도 그때 어렸을때 이 탑건을 보고나서 제리브룩하이머의 이러한 뛰어난 영상미에 감동해서 제리브룩하이머가 찍은 영화라면 극장을 찾아가서 블랙호크다운, 진주만, 캐리비안의 해적같은 영화에다 우리가 잘알고있는 CSI범죄수사대같은 TV드라마를 빠짐없이 보았는데 이 탑건은 내가 그 이후로 처음으로 집에서 컴퓨터라는 기계가 나와서 게임도 하게되면서 나도 DOS운영체제에서 그래픽카드를 컴퓨터뒤에 꽂고 흑백모니터에 나오게해서 그당시 시뮬레이션게임의 거장 마이크로프로제에서 나온 이 F-14 톰캣 플리트커맨더를 비롯하여 F-16 파이팅팰컨, F-15 스트라이크 이글, F-18 슈퍼호넷, F-19 스텔스파이터 고스트리콘을 그당시에는 엄청 비쌌던 마이크로소프트 조이스틱을 10만원이나 주고 구입해서 푹 빠져서 하늘을 날라다니고 싶었던 욕망을 실현하게 해주었던 영화인데 그 젊었을때 없는 돈에 아버지한테 용돈만 받아서 청계천 세운상가에서 조립해서 만든 싸구려 286컴퓨터에서 하늘을 날라다니는 그래픽을 구현하기위해서 인터넷도 없던 시절에 DOS로 또독또독 글자를 찍으면서 게시판에서 중고그래픽카드를 싼 가격에 얻기위해서 직거래로 지하철역에서 만나서 교환하는데 그만 나한테 중고그래픽카드를 팔려는 판매자가 나하고 비슷한 이유로 포르노동영상을 뛰어난 컬러그래픽으로 구현하려고보던 그래픽카드를 건네주다가 나도 그만 포르노업자로 경찰청 음란물단속반에 등록되고 실제로 그당시 유명한 그래픽카드 이름인 부두라던지 벌컨이라는 포르노배우가 진짜 있어서 중고그래픽카드를 경찰에 뺏겨서 어디에 포르노동영상을 넣고 교환하냐고 그래픽카드에 붙어있는 메모리까지 모두 뜯어서 조사까지하였는데 그냥 그래픽카드 이름이 포르노배우 이름하고 똑같아서 조사를 했지만 미수로 끝난적도 있는데 그래서그런지 지금 내가 전세계 항공사 비행기를 타고다니면서 여행을 다니면서 이렇게 창밖으로 지나가는 하늘을 물끄러미 쳐다보고있으면 포르노테이프같은 동영상이 같이 머리에 떠오르는건 이게 다 우리나라 경찰청 불법음란테이프 단속반때문에 그런거는 아닐까하는 상상도 하는데 내가 젊었을때 집에 돈이 많아서 화려한 그래픽이 구현되는 비싼 애플 맥컴퓨터만 있었으면 아마도 이렇게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선발할때 우리나라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재벌2세처럼 외모나 몸매같은거 따지지말고 화려한 그래픽에도 신경 안쓰고 독립운동가나 국회의원, 장군의딸, 재벌2세 아빠찬스 따님에서 카메라로 찍지않고 아버지 직함만 글자로 읽고 우리나라 최초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졸업한 일류대학교와 성적 그리고 어느 대기업에서 근무했나하는거만 보고 메뉴얼을 얼마나 달달달 외우고 승질이 부모님들처럼 똑같이 드럽나하는걸 걸어갈때 시비를 걸기위해서 침 뱉어서 욕을 잘하나 보고 선발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도 해본다.

이렇게 코로나때문에 오래만에 3년만에 타보는 일본항공에서 오늘의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뜻깊게 이번에는 내가 직접 선발하고나서 다운받아온 탑건영화를 보고나서 잠시 쉬고있는데 깜짝 놀라운 일이 있었는데 그거 바로 일본항공에 딱 봐도 인도여자로 보이는 엄청난 미모와 몸매를 갖추고있는 인도 스튜어디스가 나타나서 내가 일본항공만 19년동안 20번이 넘게 타고다녔는데 일본항공에서 인도 스튜어디스는 처음이라고 놀라서 쳐다보았는데 인도 스튜어디스는 그렇지않아도 코로나전에도 베트남 호치민에서 비지니스를 하고있는 친구들과 연말모임을 하러 갔다가 그만 영화투자까지 하게되서 몇번 가보았는데 술을 한잔 기울이면서 베트남 호치민에서 항공을 하고나서 잠시 쉬어가는 동남아시아 베트남항공, 타이항공 스튜어디스들과 말은 안통하지만 술마시면서 국제교류를 하다가 한번은 인도항공 스튜어디스가 나와서 술잔을 기울였는데 미모와 몸매가 뛰어나서 아니 어떻게 여기에 우리들과 같은 자리를 하게되었나하고 001 스키니우드와 002 도라에몽이 베트남 국정원요원들과 함께 003 변프로와 005 봉춤까지 한국에서 급파하여 모든 정보력과 자금을 총동원하여 CIA와 국제공조하여 러시아 KGB요원들과 국제첩보전을 벌이면서 알아보니까 인도가 요즘 세계로 나아가서 미국, 영국, 일본과 비슷한 국제력을 가지게되서 전세계 모든분야에 인도가 진출하고있는데  인도가 우주에도 진출하여 인도우주국은 미국, 러시아에 이어서 달탐사선까지 보내려는 계획을 가지고있고 인도유인우주국 ISRA에서는 2023년에는 우주비행사를 로켓에 태워서 쏘아올리려는 프로젝트도 있어서 그렇다고해서 그런데 왜 나하고 인도항공 스튜어디스가 술을 마시려고해요라고 여쭈어보니까 당장 우주비행사를 우주에 보내면 그건 우주공학작사들이 연구해서 로켓을 많은돈을 들여서 쏘아올리면 되는데 미국과 러시아도 우주로 사람을 쏘아올리려는 프로젝트를 포기할만큼 심각한 문제가 우주비행사가 우주에서 지구로 귀환할때 우주캡슐이 계획대로 바다에 추락한다거나 산악, 사막, 정글에 추락하면 그냥 헬리콥터 타고가서 우주구조대가 구하면 쉬운데 잘못해서 눈이 엄청 많이 덮힌 지구에 있는 희귀한 유럽알프스, 북아메리카 록키산맥, 러시아 시베리아, 인도 히말라야, 아이슬랜드, 북극, 남극에 추락하면 그만 구조대가 스키를 타지못하고 구조헬기가 접근하기 힘들어서 우주조종사가 구조되지 못하고 꽁꽁 얼어죽어버리거나 구조대도 스키를 타지못해서 구조하러 갔다가 그만 꽁꽁 얼어죽는 문제가 있어서 미국와 러시아는 엄청난 스키실력을 가진 미 10산악사단이나 러시아 특수부대 스피츠나츠에서 우주조종사를 구조하는데 인도가 그런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하고 스키를 열심히 타기위해서 먼저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인도항공에서 얼마전에 미국스키어가 선발해주어서 몇명이 선발되어서 보유하고는있는데 스튜어디스는 보유하고있지만 당장 급한문제가 엄청난 CSIA레벨4스키어 실력을 갖춘 인도 스키부대가 인도가 너무나 더워서 한명도 없어서 2023년에 우주조종사를 우주에 보내고나서 지구로 귀환할때 산악, 바다, 사막, 정글에 캡슐이 추락하면 인도특수부대가 구조할수 있을거같은데 잘못해서 눈이 엄청 덮힌 가까운데 있는 히말라야에 추락하면 구조하기가 힘들어서 거의 가미가제식으로 1회용 우주조종사가 될거같다고해서 눈이덮힌 산악에 우주조종사가 추락했을때 구조할수있는 스키실력을 갖춘 스키어가 미국하고 러시아말고 아시아에 없으니까 미 10산악사단 스키어가 돈을 많이 줄테니까 구조해주면 않되냐고 여쭈어보니까 어느 미10산악사단 스키어가 아시아황인종에도 있는데 그게 바로 나라고해서 먼저 인도항공 스튜어디스를 내가 친구들과 같이하는 술자리에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가지고 짧은 치마를 입혀서 투입하였다는걸 국제정보전을 벌여서 알아내었는데 나는 아니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를 지금 선발하였는데 인도항공 스튜어디스가 우주보안 문제를 내세우면서  그이후로 나는 비행기를 탈때마다 인도항공 스튜어디스와 인도우주국 관계자들 그리고 인도정보국들의 추적을 받게되는데 여기에서 우주이건 잣이건 덧붙여서 말할건 인도는 원래 여자들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미모와 몸매가 뛰어나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로 선발된 인도항공 스튜어디스를 나도 보았지만 유럽이나 일본, 태국 스튜어디스들과 비교해도 미모와 몸매에서 뒤떨어지지가 않아서 미국스키어들이 선발하였다는데 인종차별은 아니고 피부색이 좀 구리빛같다는 문제가 있어서 일본항공이 타이항공처럼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나도 같이 베트남에서 술자리를 해보았지만 뭐 스튜어디스하고 같이 앉아서 술마시고 이야기를 나누면 선발되는데 문제가 없어서 같이 잠자리를 하지만않으면 큰 문제가 없어보이는데 그런 이유로 일본항공과 타이항공처럼 그렇게 많이 선발되지는않고 몇명만 보유하고 있다는데 그래도 중국 스튜어디스나 우리나라 뚱뚱이, 동태, 모여라꿈동산, 붕어, 전갱이, 막둥어, 꼴뚜기, 쭈꾸미 같은 스튜어디스들하고는 피부색이 달라도 몇명 선발되어서 스키를 타려는데 스키를 타는게 큰 문제라는 심각한 문제가 있어서 우주조종사 구조문제는 어떻게 해결이 안된다는 더 심각한 문제에 부딪혀서 그냥 2023년에 1회용 인도 우주조종사를 우주로켓에 쏘아올리고 우주캡슐이 산악, 바다, 사막, 정글에만 추락하게 해보고 혹시라도 잘못해서 눈이 덮힌 산악에 추락하면 부처님을 찾아가서 절을하고 절에서 장례도 같이 치루기로 결론을 내고 2023년에는 유인우주조종사를 그렇지않아도 세계에서 인구가 중국보다 많은데 잘됐다고 우주에 그냥 쏘아올리는 프로젝트를 알차게 세웠단다.

 

 

 

3년만에 일본항공을 다시 타면서 맛있기로 유명하다는 일본항공 기내식을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오늘은 과연 어떤 기내식이 나올까하고 무척 기대를했는데 막상 나온 기내식을 받아보니까 코로나전에 나왔던 간단한 일식같은 음식이 아니라 모스버거같은 일식햄버거가 나왔는데 아무래도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서 항공사가 가장 힘들어져서 기내식도 잘 나오지를 못하고 이렇게 일식햄버거가 나왔는데 그래도 같이 나온 썬키스트 오렌지쥬스에 트러플 포테이토믹스를 오늘 내가 선발한 스튜어디스가 당연히 기내식서비스까지 했을거라고 즐거워하면서 맛있게 꼭꼭 씹어먹었는데 일본항공이 미국 아메리칸항공이나 유나이티드항공도 아니고 뭔 햄버거가 기내식으로 나오지라고 이상하게 생각하면서 다 먹고나서 기내식커피도 혹시나 그 먼 옛날 카페에서 맛없는 커피를 마시면 꼭 기내식커피를 마시는거같다는 그 명성을 되찾았나하고 커피에 설탕을 2개 넣고 크림도 한개 넣고나서 같이나온 스틱으로 휘젓고나서 한잔을 마시고나니까 다행이도 커피는 코로나전 먼옛날 어언 10년전 맛없는 커피하고는 다르게 그윽한 커피향이 나서 한잔 마시면서 역시 오늘의 일본항공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도조!하면서 건네주는 커피는 진짜 그윽하다고 생각하면서 다시 한모금 들이키는데 머리에는 일본항공이 받을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가 받을 IATA수당을 중간계산해보니까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모델같은 스튜어디스가 기내서비스를 해서 받지않을 기내서비스 수당 몇십만원을 특별보너스로 받는데 옆에 앉는 밀착기내서비스가 아니라서 항공비무료라는 특별수당은 받지 못하고 햄버거이지만 맛있는 기내서비스로 또 몇만원을 받고 내가 좋아하는 커피를 내가 그윽하게 마셔서 또 몇만원을 받을수가 있는데 특히나 커피는 스키어 내 개인취향이 커피를 진짜로 좋아해서 수당은 더 되는데 그렇다고 커피를 좋아하지도않고 카페인아레르기로 커피를 마시지동낳는 스키어한테 커피를 서비스하면 1원도 받지않을수도 있고 만일 스키어인 내가 스튜어디스가 괜찬다고해서 앞으로 겨울시즌이 찾아와서 2022년 12월 일본 홋카이도 키로로, 2023년 1월 하쿠바, 2월 나에바, 3월 유럽알프스 샤모니 그리고 여름시즌 7월 뉴질랜드까지 모두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를 하게되면 거의 몇억이나 되는 자금을 IATA에서 받을수가 있는데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그만 일본항공 스튜어디스 요리사라서 식사서비스와 호텔서비스만 겨우 챙기고 다 말아먹어서 9개월에 5번이나 해외여행을 같이 다녔는데 딱 1억만 챙겨서 그렇게 9개월에 5번이나 해외원정스키를 가서 다 말아먹고 1억밖에 받지 못했다고 오히려 일본항공 사장님한테 혼나게되었다는데 사실 일본항공은 40명이 넘는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를 보유하고있어서 1년에 거의 백억이나 되는 자금을 IATA에서 스키로 받아내서 아시아에서는 스키어 기내 서비스 최강 항공사로 일본항공을 비롯하여 타이항공, 베트남항공, 케세이퍼시픽, 싱가포르항공, 인도항공이 이러한 스키 기내서비스에 뛰어들었는데 그런 생각을 하면서 커피를 한잔 그윽하게 마시고있는데 아까 잠깐 보았던 인도항공 스튜어디스가 베트남 호치민에서 술을 한잔 기울이면서 이러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던 다른 인도항공 스튜어디스하고는 분위기가 다르게 얼굴에 다른 승객을 내가있는 다른 줄에서 서비스하다가 인상을 팍쓰고 지나가면서 나를 쳐다보았는데 타이항공에서도 많이 보았던 일로 10명이 넘는 타이항공 스튜어디스하고 붙어서 매번 타이항공을 인도가 앞으로 우주조종사를 우주로 내보내야한다는 프로젝트가 있다는 우주보안을 내세우고 인도 재벌들을 비지니스로 내세워서 밀어내서 기내서비스를 하기는하는데 미모에서도 밀리고 거기에다 피부색도 있어서 맨날 선발이 안되는 문제가 또 생겨서 마지막에는 이렇게 미모가 뛰어난 인도항공 스튜어디스가 승질내면서 기내분위기가 험악해지는데 나는 내가 타이항공 타고가고 일본항공 타고가면서 타이항공과 일본항공 스튜어디스들한테 기내서비스 받아서 선발하는데 왜 인도항공 스튜어디스가 다른나라 항공사에 타서 왜 저럴까하고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타이항공 타고 다닐때에는 심지어는 인도 재벌이 내옆에 앉아서 갈때도 몇번 있었는데 그때에도 인도항공 스튜어디스가 타이항공을 타고 기내서비스를 했었는데 그러면 내경험으로는 다른 나라 항공사 스튜어디스가 다른나라 항공사에서는 선발할수도 없고 괜찬아서 선발한다고해도 뭐 술집에서 아가씨 초이스하는거도 아니고 엄청안 IATA계약과 항공사규약에 따라 선발해도 등록이 안되는 사항이고 그런 이유로 특별수당을 받지를 못하는데 한가지 잘못 알고있는 사례로 다른나라 항공사에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로 선발되면 항공사 소속이 아니라 IATA소속이라 내가 항공사 한개가 아니라 전세계 항공사를 타고다녀도 적용되는거처럼 전세계 어느 항공사를 타도 스키 기내서비스를 하러 그나라 항공사 제복을 입고 스튜어디스를 하고 특별수당을 받을수가 있는거지 선발도 되지않았는데 인도처럼 우주보안과 비지니스로 밀어내서 스튜어디스를 할수도 없고 해도 IATA특별수당은 받을수가 없고 그냥 우주나 비지니스 수당만 챙기기때문에 진정한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는 아니어서 겨울시즌에 같이 스키를 타러가지는 못고 우리나라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 스튜어디스처럼 우주보안이나 비지니스 계약하러 해외스키장을 가는 스튜어디스라서 스키기내서비스로 특별수당을 받지는 못하는데 그 이유는 우주로 나아가는 미국과 유나이티드하여 중국까지 합세하여 우주보안을 내세워서 타이항공에도 태워서 선발한다는거라 이해는 되는데 내가 지금 추진하고있는건 한국태국일본 아시아황인종 해외원정스키라서 가까운 일본이나 유럽에 스키타러 가기도 힘들어서 호텔구하기가 힘들어 죽겠는데  무슨 우주로 나가서 우주조종사를 구조한다고해서 우주같은 소리하고 스키타는 목표가 다른데 인도는 당장 내년 2023년에는 우주조종사를 태워서 쏘아올려야해서 급하다고해서 나는 그냥 해외원정스키인데 스키타는데 정신집중을 할수가 없어서 마지막 남은 커피 한잔을 원샷으로 마시면서 아니 스키타는데 집중을 해야지 인도항공 스튜어디스 뽑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투덜거리면서 그걸로 따지면 내가 뽑은 전세계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는 몇백명은 되는데 본인들이 안하다고해서 그렇지라고 생각하다가 그나저나 어떤 미국스키어가 인도항공 스튜어디스를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로 선발했나하는 궁금증이 머리 한구석에 두리둥실 떠올랐다.

그렇지만 더 큰 이유는 스키어인 내가 개인적인 스키타러가는 취향이 원래는 유럽알프스 전문이라 에어프랑스, 브리티쉬 에어웨이, 네델란드 KLM, 브뤼셀에어, 스위스 에어라인, 스페인 에바항공, 이탈리아 알리탈리아, 오스트리아 에어라인, 독일 루푸트한자, 노르웨이 에어웨이 이렇게 유럽 EU 10개국 항공사와 CSIA 오리지날 겨울나라 에어캐나다 그리고 지구남반구에서 계절이 반대라 여름에 스키를 타는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항공에 요즘 작년부터 야심차게 추진하고있는 한국태국일본 아시아황인종 해외원정스키에 참여하고있는 타이항공과 일본항공 이렇게 14개국 항공사만 타고가면 공식적으로 안정적으로 CSIA레벨4 스키어 항공서비스 스튜어디스 선발이 가능하고 코로나가 끝나고나서 혜성처럼 등장한 싱가포르항공 저가항공사 Scoop와 베트남항공이 미모와 몸매가 뛰어난 스튜어디스와 엄청난 재력으로 하려고는하는데 처음으로 시도해보는 항공사들이라 그 가능성은 미지수여서 전세계 항공사들에서 이렇게 16개국 항공사들만 CSIA레벨4스키어 항공사 스튜어디스가 가능한데 만일 다른 항공사를 타게되면 인도항공 스튜어디스처럼 기내에서 싸우기만하는 전쟁터가 되어버리는데 스튜어디스들만 싸우는게 아니라 그 좁은 기내에서 그나라 보안을 맡고있는 군인들과 경찰에 그나라 IATA직원끼리도 몇천억에서 몇조나 되는 이 CSIA레벨4스키어 항공서비스 IATA수당을 더 받아내기위해서 이륙전부터 싸움이 시작되어서 몇시간을 기내에서 붙어서 시끄러운데 심지어는 착륙해서 이제부터는 기내서비스를 했는지 안했는지도 모르게 싸움만하고 끝나고서 교통서비스부터 호텔서비스에 술집서비스까지 전세계 항공사 직원들이 모두 출동하여 싸움을하는데 이러한 사태를 감시하던 미국특수작전 연합사령부 SOCOM에서는 지금 하마스분쟁이 문제야 빨리 중동 하마스분쟁을 끝내고 미 제18원정군단 스트라이커부대부터 미 10산악사단, 미82공수사단, 미101공수사단을 C-17 글로브마스터 II 대형 제트수송기에 태워서 해외원정스키 지역에 급파하라고 하는데 이것도 전쟁이 붙어서 미18원정군단은 물론이고 캐나다 스키부대같은 JTF-2, 영국 제1공수사단 레드데빌과 제6공수사단이 모체인 영국 제16공중강습기동여단과 프랑스 대테러부대 GIGN 지젠느와 프랑스 27 알핀산악여단, 노르웨이 텔레마크 유럽NATO신속대응부대에 심지어는 일본 육상자위대 특수집단군 PFG 제3소대 산악여단, 싱가포르가드 최초 하프스키특수분견대까지 가세하여 서로 자기네가 보유한 C-17 글로발마스터II와 C-2 블루훼일 제트수송기로 전세계 지구 어디라도 급파하기위한 국제권한을 따내려고 시끄러운데 그래서 뉴욕 CIA본부 펜타곤에서는 비밀연락망으로 자그마한 목소리로 아무래도 3차세계대전이 일어날거같아요라고 예상하고있어서 나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