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도쿄 Cherry Blossom을 하러온지 4일째로 어제는 우에노에서 동남아시아 벚꽂구경을 해서 일본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벚꽃구경을 하러와서 동남아시아 벚꽃구경을 한거같은데 그렇게 유명하지는않은 한국 벚꽃구경이 그만 갑작스러운 대통령탄핵선고로 경찰 갑호비상령이 발동되어서 동남아시아인들이 한국 입국이 힘들어져서 이렇게 모두 일본으로 벚꽃구경을 하러왔다는데 비도 줄줄 오고 날씨도 흐려서 그렇게 축제분위기는 아니였는데 거기에다 우에노공원 입구 국립박물관에서 전시를 하고있는 프랑스 로뎅조각작품 아담과 이브 조각이 마치 얼마전에 개봉해서 처음으로 쫄딱 망해서 상영을 끝낸 디즈니사의 이상한 백설공주보다 더 심각해서 아담과 이브가 마치 이상한 백설공주처럼 엄청 뚱뚱하고 다리도 굵어져서 나는 혹시 일본이 일본항공처럼 일부러 저런 아담과이브 조각을 우에노에 갔다놓았나하는 의심을 하였는데 그런 말들을 톡으로 아침에 일어나서 말해보았던 일본항공관계자 마녀가 이렇게 길게 말해주었더니 갑자기 다른말을 하면서 오늘 저녁에 뭐 먹을거야라고해서 그냥 일본에 왔으니까 일본대표음식 스시를 먹자고해서 스시집을 예약해보고 나중에 알려준다고해서 나는 옷을 차려입고 지금 지내고있는 토큐스테이 신미나미구치 호텔이있는 시부야에서 날씨도 맑게 좋아서 이제는 일본호텔 가격이 너무나 비싸서 가버린 동남아시아 벚꽃구경인파를 피해서 얼마 되지않는 시부야에있는 벚꽃을 구경하면서 시부야를 거닐어보고 마치 벚꽃같은 일본소녀들도 보면서 코로나전에나 하던 거리스트리트 모델패션쇼를 어떻게 이번에는 코로나이후 거의 몇년만에 몇일전에 일본이 해내었는지 이상하게 생각하면서 중간계산을 해보았는데 유럽 10대항공사나 에어캐나다 그리고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에나 하는 거리스트리트 모델 워킹패션쇼는 진짜 모든 항공사 모델스튜어디스들이 참여하고 파리, 런던, 로마, 피렌체나 휘슬러, 퀘백, 시드니같은 세계적인 도시를 골목골목 모두 돌아다니면서 하는 거리스트리트 워킹패션쇼는 진짜 인원도 인원이지만 도시전체를 알아서 거리와 골목마다 정확하게 모든 스튜어디스 모델들이 걸어다니면서 모델패션쇼을 하고 워킹을 해야하는데 그냥 공항에서나 식당에서 가만히 체크인을 하는거보다 걸어다니는게 스튜어디스들이 힘들어해서 항공, 식사, 호텔, 식사 서비스보다 더많은 거리스트리트 워킹모델서비스 수당을 스튜어디스들이 받아내는 거의 항공사 스튜어디스들의 하이라이트 서비스로 가장 많은 스키어서비스 수당을 받는데 유럽 10대항공사들이 한번에 받는다는 10억의 대부분을 차지할정도로 액수가 많은데 단점은 항공사 인원이 너무나 많아서 개인들이 받는 금액은 조금 적은데 항공사는 가장 많은 금액을 받아내는 항공사 스키어서비스의 하이라이트인데 딱 한가지 단점은 유럽 10대항공사나 에어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 스튜어디스들처럼 익숙한 항공사 스튜어디스들이 익숙하게 연습해서 노련하게 해야하는데 그래서 성공하기가 힘들어서 실패가 많은데 그래서 익숙하지않은 항공사들은 거의 실패로 단돈 1원도 받지 못한다는 문제가 있는데 요즘 아시아에 있는 항공사에서 나타난 더 심각한 실패 원인은 얼굴이나 몸매비하를 문제삼아서 디즈니에서 이러한 여성비하 사회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 엄청난 돈을 재벌한테 받고 상영하였지만 쫄짝 망해서 흥행에 완전히 실패해서 상영을 끝낸 디즈니 백설공주처럼 우리나라나 태국 그리고 일본에 있는 항공사같은 아시아에서 하고있는 거리스트리트 모델워킹패션쇼를 하고있는 항공사 스튜어디스들이 너무나 머리가크고 뚱뚱해서 거리스트리트 워킹패션쇼를 하고난 다음에 받는 스튜어디스수당을 받지 못하고 모델들이 재벌집 딸들이라 집에서 항공사에 돈을 많이 내고 거리스트리트 워킹패션쇼에 참여하고있다는데 거기에다 거리미관을 해친 벌금을 몇배나 몇억을 더 내야해서 아시아에서는 하는데 문제가 있다고하는데 나는 요즘 로댕처럼 생각하면서 아니 이번 디즈니 백설공주처럼 쫄딱 망해버리는걸 왜 하고있는지 도대체 이해가 되지않는데 더 이해가 되지않는건 코로나전에 해냈었던 일본항공이 어떻게 이번에 몇명이 해내었는지 이해가 되지않았는데 스키어서비스를 하는게 아니라 군인들처럼 항공사 스튜어디스들이 전투를 하느라고 일본은 바빠서 그런다는데 나는 그래서 몇번이나 그러면 전투하느라고 돈만 낭비하고 유럽 10대항공사처럼 몇억을 받기가 힘든데 왜그러나 알아보니까 재벌집 자제분들이라 돈이 많아서 그런건 상관이 없다고 그런다는데 내가 말한 스키어서비스에 상관이 없다는건 그렇게하면 돈을 받지 못한다는게 상관이 없다고 말한건데 서로 생각하는 관점이 달라서 대화가 되지않는데 나는 그래서 가리스트리트 워킹모델패션쇼를 하기가 너무나 뚱뚱해서 걷기가 힘들어서 하지않으려는 재벌집 스튜어디스 따님들은 빼고하면 된다고 그래서 워킹이 힘들어서 거리스트리트 워킹모델패션쇼는 오직 늘씬한 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만 패션쇼를 하면서 날씬해서 하이힐을 신고도 마치 날라다니듯이 걸으면서 자신의 미모와 몸매를 하고있어서 항공사 스튜어디스 스키어서비스의 최고 하이라이트이자 10억에서 가장많은 액수를 항공사가 받아내는 포인트가 되시겠다.
그래서 오늘은 어제 벚꽃구경은 내돈도 갚지않은 동남아시아 거리스트리트 워킹패션 대출서비스라쇼라 실패하였지만 도쿄 쇼핑의 거리 시부야를 거닐면서 늘씬한 스튜어디스들의 워킹패션쇼를 보면서 거리를 걸으면서 체리블러썸을 즐기기로 하였는데 역시 세계적인 쇼핑의거리라 모델같은 일본소녀들이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활보하고있는데 거기에다 갑자기 많아진 백인소녀들도 아직은 스튜어디스가 아닌 어린소녀의 나이에 거리스트리트 워킹패션쇼를 하고는 있지만 패션이나 워킹패션쇼같은 모델같은 자세는 많은 훈련을 해야 유럽 10대항공사 모델패션쇼 같아지지않나하는 예상을 해보는데 저녁에 스시를 아카사카에서 맛있게 먹고나서 같이하는 유럽스키어들이 잘하지않는 태국 목마사지와 술 한잔은 거의 유럽패션쇼같아서 갑자기 일본이 왜 코로나전 스튜어디스 언니들처럼 하나하는 걱정이 생겼는데 알아보니까 요즘 일본은 스키어서비스보다는 군인들 전투서비스를 1년 365일동안 하고있어서 조금있다 전투서비스가 끝나면 알라스카에서 엄청난 추위와 알라스카곰들과 전투를 하기위해서 우리나라 재벌들과 같이 알래스카로 일본 재벌들도 진출한다는 뉴스가 1면에 크게나와서 난리가 아닌데 한국과 일본 젊은이들이 10년전 인도로 가던 거처럼 대기업에 취직하듯이 많은 대기업 가전제품들과 고급리무진자동차를 엄청 커다란 10톤 트럭으로 집에서 한번에 받아내서 모든게 집안 돈이 되어서 모델같은 항공사 스튜어디스들과 같이 10년동안 근무하기위해서 알라스카항공으로 간다고 시끄럽단다.
이렇게 항공사 스키어서비스는 유럽 10대항공사와 에어캐나다 그리고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에서는 성공적으로 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이 스키를 타면서 서비스수당도 많이 받아내서 고액수당으로 유명한데 이번에 일본에 벚꽂구경을 온 동남아시아와 우리나라와 중국, 일본 그리고 미국에서는 하기가 힘든 이유가 스키어서비스라서 스키장들이 몇천개에서 몇백개에 달하는 유럽,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일본에서는 했다하면 몇천억에 해당하는 스키서비스 수당을 받을수가있는 항공사 서비스의 꽃이라고해서 모델같은 스튜어디스들이 몇천명이나 하고있는데 동남아시아와 우리나라, 중국, 일본 그리고 미국에서는 겨울이라는 계절이 없다거나 스키장도 몇개 되지않고 시설이 떨어져서 사실은 스키어가 스키타러 가지도않고 그래서 항공, 호텔, 식사, 교통같은 스키어서비스를 하기가 힘들어서 그냥 식사를 한다거나 술을 마시는 스키어서비스만 하고있어서 유럽 10대항공사, 에어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퀀타스, 에어뉴질랜드에서만 하고있는데 일본에서는 스키장이 400개나되는 아시아 최대스키어서비스 항공사인데 점점 CSIA가 Canada Ski가 아니라 Crew Service로 그 개념이 바뀌어서 회장님이나 황실같은 상류층 기내서비스로 스튜어디스가 바꾸고 스키도 어른들이 즐겨한다는 골프서비스로 항공사서비스가 있어서 이제부터는 에어캐나다가 일본에서도 스키어서비스를 맡기로하는 대대적인 에어캐나다 일본진출을 하고있고 한국과 일본은 스튜어디스들이 Crew Service를 하고있는 재벌2세들이 본인 대기업들을 알라스카로 엄청난 수익이되는 가스사업을 위해서 박사들과 교수 그리고 군인들을 모두 가전제품들과 고급리무진자동차를 주고나서 지출한다고는 하는데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둘다 왜 사는곳이 반대인 지역으로 가려고하는지 도대체 이해가되지는 않는데 나는 아니더라도 교육을 잘받은 CSIA Crew Service를 기내에서 받을만한 자격이있는 재벌 대기업들만이 오직 책으로 교육을 잘받아서 성적이 올A라서 우주공학박사 패밀리가족들을 유모차에 태워서 건전하게 교육적으로 모두 데리고 그렇게 추운 알라스카로 모두 진출한다는데 내 생각으로는 건전한 박사패밀리들이 너무나 추운 알라스카로 가는게 아닐지 모르겠는데 스튜어디스 모델들은 그 추운 알라스카에서 거리스트리트 워킹패션을 어떻게할려나하는 걱정이 먼저 생각났는데 그게 아니라 그냥 한국 홍대입구나 일본 신주쿠에서 하던거를 그냥 알라스카에서 밖에 나가지않고 그대로하면된다는데 그럼 그냥 홍대입구나 신주쿠에서하면되지 뭐하러 그추운 알라스카 날씨와 알라스카 곰들과 전투를하기위한 기내전투서비스까지 하는지 도대체 이해하기는 힘든 해외원정스키 프로젝트인데 오직 Crew Service를 받는 재벌2세들이나 알차게 대기업기획부에서 계획할수가있는 프로젝트인데 나하고는 아무래도 생각이 반대인 Crew service를 받는 재벌들이 생각한거같은데 항공사 스튜어디스들도 같이 술마시면서 프로젝트를 짠거이지만 20년동안 해외원정스키를 해본 나로서는 그냥 상상속의 프로젝트인거같은데 돈은 10톤트럭으로 뗴돈을 받은 대기업 직원들은 진짜 많다고 10년후에 말해서 많이 알고 있는 레퍼토리인데 젊은이들이 그때 10년전에 아기라서 어려서 잘몰라서 하려고하는데 아버지한테 물어보면 본인들 역사라서 잘아신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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